본죽 마케팅성공사례(4P,STP,SWOT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1.09 / 2019.12.24
- 12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본죽을 성공사례를 경영기법으로 분석한자료입니다
마케팅성공사례(4P,STP,SWOT분석)
A+ 받은자료에요~~~
- 목차
-
1. 본죽의 선정 이유
2. 기업 소개
3. 환경분석
4. SWOT 분석
5. 4P분석
6. 본죽의 성공요인
7. 결론
- 본문내용
-
본죽을 이번 기업 경영 성공사례로 선정 한 이유는 기존의 개인
사업규모에 머물렀던 ‘죽’ 이라는 음식을 전국적인 규모의 프랜차
이즈화에 성공했다는 점이 특히 두드러져보였기 때문이다. 이미 방
송이나 각종 잡지에서도 수차례 소개된것은 물론, 본죽 이라는 상
표를 누구나 한번쯤은 거리에서 접한적이 있을 정도로 우리에게 친
숙한 브랜드로 자리잡았다. 또한 자료 조사과정에서 알게된 본죽의
규모는 짐작하고 있던 범위 이상으로 성장해 있었다. 전국에 보급된
점포수가 1000여점이고 이미 일본과 미국 시장에 가맹점이 진출해
있으며 지금은 국내 한식 프렌차이즈로는 최초로 베트남에 진출한
상황이다. 흔히 환자의 회복음식 정도로 인식되던 죽이 이처럼 대
중적인 성공을 거두며 외식기업의 반열에 당당히 입지할수 있다는
것이 개인적으로 매우 흥미롭고 의외적 이었으며 이러한 점이 계기
가 되어 본죽 이라는 브랜드를 선정하게 되었다.
자료평가
- 괜찮아요... 다운받아 활용헀어요
- audrey0***
(2013.05.06 12:33:43)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영정보시스템, MIS] 경영정보시스템(MIS)의 발전과정, 기능과 경영정보시스템(MIS)의 계획절차, 운영요소 및 경영정보시스템(MIS)에 대한 제언(사례 중심)
- [MIS, 경영정보시스템] 세븐일레븐 재팬 7-Eleven Japan 사례분석
- 국내 화장품 산업의 정의, 발전과정, 특징, 현황, 전망
- 미디어매체를 통해본 상상속 연애와현실연애,연애와현실,성역할,매체와현실
- 세계화 시대의 국제매너 개념, 나라별 특징, 매너, 사례, 예절, 예절,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나의견해, 총체적 조사분석
- 국가별 매너 ,개념, 에티켓, 나라별 특징, 매너, 사례, 예절, 예절,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나의견해, 총체적 조사분석
- [병원경영] 세브란스병원 마케팅전략 방안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광고학_1주차를 통해 광고에 대한 개념과 기능, 유형에 대해 학습해보았습니다 광고에 대한 정의를 정리해 본 후, 광고의 기능을 마케팅적 관점과 커뮤니케이션적 관점에서 각각 설명해 봅시다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