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죽 성공요인과 SWOT분석/ 본죽 마케팅 전략사례분석/ 본죽 향후시사점과 느낀점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11.07 / 2016.11.07
  • 18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5,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본죽의 브랜드소개부터 성공요인과 지속가능경영을 시작으로해서 마케팅전략, 향후시사점까지 알아보았습니다.

허술한자료 다운받아서 수정하고 시간,돈 쏟지마시고 제대로 된 자료 받아서 시간아끼시고 점수 잘 받으시길 바랍니다.
목차
1. 본죽 기업소개
(1) 본아이에프 기업소개
(2) 본죽 연혁
(3) 본죽 브랜드소개

2. 본죽 성공요인
(1) 기업으로서의 성공요인
(2) 프랜차이즈로서의 성공요인

3. 본죽의 지속가능경영

4. 본죽 SWOT 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5. STP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6. 마케팅 4P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7. 향후시사점
(1) 한식의 세계화
(2) 포기하지 않는 불굴의 의지
(3) 본죽만의 마케팅

8. 보고서작성후 느낀점
본문내용
본죽은 ‘웰빙’이라는 소비자의 요구에 부합되는 이른바 ‘웰빙 슬로우푸드’의 메뉴들로 구성하여 여타 브랜드와 차별화하는 전략을 세우고 있다. 또한, 본죽은 젊은이들이 영양식, 건강식으로 충분히 한 끼 식사를 즐길 수 있도록 타겟팅하여 상대적으로 많은 양을 판매하고 있으며 양이 부담스러운 고객들을 위해 세 개로 나누어 포장하는 서비스도 실시하고 있다. 또한, 본죽은 맛의 동일성을 위해 재료와 조리과정 그리고 죽의 표준화를 위해 노력하였다. 배달을 하지 않는 특성상 더욱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유형제품을 위해 포장에 정성을 쏟고 있다.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설문조사만 하셨다고 하면 어떻하나요? 결과가 없네요,, 황당
  • 29810***
    (2016.11.16 21:51:26)
회원 추천자료
  • [경영, 사례분석] 본죽 성공사례분석
  • 보고서과 목담당교수제 출 일대학 과학 번성 명목 차1. 왜 ‘본죽’인가?2. ‘본죽’에 대하여 3. ‘본죽’분석4. ‘본죽’의 성공 요인5. ‘본죽’에 대한 미래의 전망6. 참고문헌1. ‘본죽’을 선정하게 된 동기‘본죽’선정 이유‘본죽’을 이번 기업 경영 성공사례로 선정한 이유는 우리 주변에 두드러지게 많이 보인다는 것이다. 방송이나 각종 잡지에서도 쉽게 찾아볼 수 있고, 우리 동네에서도 쉽게 찾아볼 수 있다. 또 사람들 많다 싶은

  • [외식산업] 성공적인 한식프랜차이즈를 위한 방안
  • 점 (프랜차이즈화 어려운 원인)1) 한식 특성으로 인한 문제 2) 본사가 가지는 문제점3) 정서적문제점6. 기업소개/분석1) 기업소개2) 연혁3) 4P4) SWOT분석5) 재무제표 분석 6) 성공요인7) 놀부의 해외진출 8) 향후 기업 전략6. 발전방향 및 결론* 참고문헌1. 서론최근, 아시아는 물론 남미, 미국, 유럽까지 한국의 음악, K-POP의 열풍이 대단하다. 드라마 같은 영상매체에서 더 나아가 음악까지 한국의 문화는 한국이라는 작은 나라를 알리는데 큰 역할을

  • Bobbi Brown 바비브라운 브랜드분석및 바비브라운 마케팅전략분석과 바비브라운 SWOT,STP,4P전략분석과 나의견해
  • 바비브라운 마케팅전략목차I. 서론1. 바비브라운 Bobbi Brown 소개 2. 바비브라운 Bobbi Brown 선정이유II. 본론1. 시장 환경 분석1) 한국 남성화장품 동향 2) 한국 남성화장품 전망3) 시사점2. 바비브라운 STP 전략1) Segmentation 2) Targeting3) Positioning3. 바비브라운 SWOT 분석1) 강점(Strength)2) 약점(Weakness)3) 기회(Opportunity)4) 위험(Threat)4. 바비브라운 마케팅믹스 4P 전략분석1) Product ① 립(Lip)② 아이(Eye)③ 페이스(Face)④ 기타(Others)2) Price(1)고가 마케팅 전

  • 본죽 성공요인과 SWOT,STP분석및 본죽 마케팅사례와 기업전략 해외진출전략분석및 본죽 향후전략제시
  • 본죽-성공요인-SWOT,STP-기업전략-마케팅전략-향후전략제시INDEX1. 본죽 브랜드소개2. 본죽의 성공요인3. 본죽 기업환경분석 (PEST분석)4. 본죽 SWOT분석(1) Strengths (강점)(2) Weakness (약점)(3) Opportunity (기회)(4) Threat (위협)5. 본죽 STP분석(1) Segmentation (시장세분화)(2) Targeting (목표시장선정)(3) Positioning (포지셔닝)6. 본죽 기업전략(1) 블루오션 전략 (2) 트렌드 맞춤전략(3) 프리미엄전략(4) 해외진출전략1) 브랜드믹스 전략2) 마스터 프랜차이즈 전략3)

  • 한국 외식프렌차이즈 `본죽`을 중심으로 국내 마케팅전략에 관한 연구
  • 한국 외식프렌차이즈 기업의 마케팅전략(‘본죽’을 중심으로 국내 마케팅전략에 관한 연구)- 목 차 -- 요약문Ⅰ. 서론연구방향(선정 동기)기업소개Ⅱ. 본론4P분석STP 전략SWOT 전략본죽의 마케팅 전략Ⅲ. 결론본(本)죽의 성공 요인2. 주요발견의 요약 및 시사점 Ⅵ. 부록인터뷰 (본죽 감삼점)요약문전체적 내용은 4Ps를 이용하여 간단하게 설명하면, 1) 제품차원에서 본죽의 핵심제품은 ‘건강한 성인에게 한 끼 식사로 충분한 맞춤 죽’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