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죽 성공요인과 SWOT분석/ 본죽 마케팅 전략사례분석/ 본죽 향후시사점과 느낀점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11.07 / 2016.11.07
- 18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5,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본죽의 브랜드소개부터 성공요인과 지속가능경영을 시작으로해서 마케팅전략, 향후시사점까지 알아보았습니다.
허술한자료 다운받아서 수정하고 시간,돈 쏟지마시고 제대로 된 자료 받아서 시간아끼시고 점수 잘 받으시길 바랍니다.
- 목차
-
1. 본죽 기업소개
(1) 본아이에프 기업소개
(2) 본죽 연혁
(3) 본죽 브랜드소개
2. 본죽 성공요인
(1) 기업으로서의 성공요인
(2) 프랜차이즈로서의 성공요인
3. 본죽의 지속가능경영
4. 본죽 SWOT 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5. STP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6. 마케팅 4P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7. 향후시사점
(1) 한식의 세계화
(2) 포기하지 않는 불굴의 의지
(3) 본죽만의 마케팅
8. 보고서작성후 느낀점
- 본문내용
- 본죽은 ‘웰빙’이라는 소비자의 요구에 부합되는 이른바 ‘웰빙 슬로우푸드’의 메뉴들로 구성하여 여타 브랜드와 차별화하는 전략을 세우고 있다. 또한, 본죽은 젊은이들이 영양식, 건강식으로 충분히 한 끼 식사를 즐길 수 있도록 타겟팅하여 상대적으로 많은 양을 판매하고 있으며 양이 부담스러운 고객들을 위해 세 개로 나누어 포장하는 서비스도 실시하고 있다. 또한, 본죽은 맛의 동일성을 위해 재료와 조리과정 그리고 죽의 표준화를 위해 노력하였다. 배달을 하지 않는 특성상 더욱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유형제품을 위해 포장에 정성을 쏟고 있다.
자료평가
- 설문조사만 하셨다고 하면 어떻하나요? 결과가 없네요,, 황당
- 29810***
(2016.11.16 21:51:26)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자유수임제가 감사서비스의 질을 향상시키는가
- 굼융권 취업 면접 시 자주나오는 경제용어 100개
- 도미노피자의 SCM분석
- 이미지에 따른 패션 코디네이션의 종류
- 상쾌환PPT(숙취해소제 환 제품군 TOPof MIND 제고를 위한 IMC전략)
- 동기부여 개념과 이론분석및 동기부여 기업사례연구(삼성전자,구글,스타벅스,사우스웨스트,미라이공업)및 기업내 동기부여에 대한 나의의견
- 핫식스 제품분석과 SWOT분석및 핫식스 현재 마케팅전략분석및 핫식스 향후 국내외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오뚜기 기업분석과 제품분석및 swot 분석, 마케팅 전략,브랜드 이미지 ppt
- [물류경영] 바릴라스파 `Barilla SpA` 문제점 및 해결방안
- 사우스웨스트 항공 원가우위, 차별화 전략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