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전략론] 스포츠 마케팅을 통해 본 마케팅과 PR-삼성, 첼시 사례를 중심으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2.28 / 2019.12.24
- 49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마케팅과 PR
2.스포츠 마케팅
3.삼성-첼시의 사례
배경-결과
실행 전개
4.평가
- 본문내용
-
고가격
사기적 관행
조악하거나 불완전하나 제품
계획적 진부화
소외된 소비자에 대한 열등한 서비스 제공
거짓 욕망과 지나친 물질주의 조장
문화오염
과도하게 큰 정치력
스포츠 마케팅(marketing of sports)
스포츠 자체나 스포츠 관련 상품, 서비스 관련 마케팅
2) 스포츠를 이용한 마케팅 (The marketing with sports)
스포츠를 촉진 수단으로 이용하는 마케팅
독특한 광고 노출 효과
- 소비자들의 높은 광고 수용성
공익 추구 측면을 강조함으로써 기업 이미지
향상에 유리
그럼 왜 하필 첼시야?
유럽 최고의 축구명문 클럽
2. 세계적인 CEO, 선수, 감독 보유
3. Strong Global팬 확보
4. 미디어 노출 및 마케팅 효과
유럽시장에 안전한 영향력 확보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개방향
마케팅 전략 : Samsung to engage fans
삼성의 브랜드 인지도 재고
대(對)고객의 프리미엄 이미지 선도
구매의사 활성화
투자 대비 커뮤니케이션 효과 극대화
ATL, PR, Event, Hospitality, Web, Product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롯데리아 서비스 사례(청사진, 피시본 분석 포함)
- 서대문구 지역탐방보고서
- 서대문장애인종합복지관 실습기관분석보고서
- [무역관계법] Korea vs US - DRAMs 사건
- [투자론] 포트폴리오 이론
- 수직계열화,현대자동차의환경분석,현대자동차의전략,수직계열화분석,현대자동차의수직계열화
- 신라호텔 성공요인과 신라호텔 경영전략과 마케팅 SWOT,7P전략분석및 신라호텔 미래발전방향 제시
- 마케팅관리론_마케팅 조사의 과정에 대해 단계별로 정리하고 각 단계별로 주요 특징을 제시하고 실제 사례를 중심으로 본인 의견을 기술하세요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2006년 6월 파업에 대한 조사
- 나이키 광고전략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