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20대 대상 현대자동차 이미지 제고를 위한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2.07 / 2019.12.24
  • 21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Intro
2.As-Is Hyundai
3.To-be Hyundai
4.Suggestion
5.H-holic
6.H-hyper
7.Conclusion
본문내용
As-is Hyundai

전통적, 다소 합리적인, 국산차
중 세련된, 무거운, 대중적인

To-be Hyundai


열정적인, 개방적인, 세련된,
당당한, 우아한, 따뜻한

Why Hip-hop?

“물건을 팔려면 래퍼(Rapper)들과 계약해라”- Business Week
한국에서 Hip-hop은 젊은이들의 문화 code
현대자동차의 역동성과 젊은 이미지를 효과적으로 각인


기대효과


Leader Of
Tuning culture



튜닝문화를 선도함으로써 개성을 중시하는 젊은층에 어필


Revenue
Source

현대자동차의 브랜드 홍보와 새로운 수익원 창출 가능
참고문헌
LG경제연구소, 감성 중시의 신세대 소비 성향
LG경제연구소, 신세대 소비백서
오토타임즈 [국내 튜닝시장 1조원 규모 갖춰]
http://autotimes.hankyung.com/article_view.php?id=52195
뉴스엔 [현대차 문화마케팅 활짝]
http://www.newsen.com/news_view.php?uid=200911300133132004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마케팅] 국제광고전략
  • 현대의 광고를 표현하는 언어이다. 현대에서는 tv뿐만 아니라 다양한 매체를 이용하여 기업의 이미지를 전달하기 때문이다. IMC(Integrated marketing communication)을 원론적으로 정의하면 다양한 커뮤니케이션의 전략적인 역할을 비교검토하고, 명료성과 일관성을 높여 최대의 커뮤니케이션 효과를 제공하기 위해 이들 다양한 수단들을 통합하는 총괄적 계획의 부가적 가치를 인식하는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개념이다.이에 따라 광고는“자신의 이름을 밝힌

  • [마케팅] [마케팅원론]마케팅 성공사례와 실패사례 조사(A+리포트)
  • 전략(3) 아웃백의 성공요인 분석(4) 아웃백의 마케팅 믹스(7PS)(5) 아웃백의 향후 마케팅 전략11. 패밀리 레스토랑 T.G.I Fraidays1) 경쟁사 분석(1) 공통점(2) 경쟁 레스토랑의 특징2) 소비자 환경3) 내부 분석(1) 맛, 분위기(2) 차별 화된 서비스(3) 업계 최고의 시장 점유율4) STP 전략 분석(1) 시장 세분화(Segmentation)(2) 목표대상 설정(Targeting)(3) Positioning5) 마케팅 믹스(1) Product(2) Price(3) Promotion(4) Place12. 베니건스와 현대자동차1) 엔젤 마케팅2) 베니건

  • 현대백화점 고급화 전략 성공사례 분석
  • 위한 프리미엄 마케팅전략 강화 - 공격적 경영(여성전용 쇼핑공간인 `퀸즈몰 오픈) - 해외 명품 브랜드와 영캐주얼 브랜드 대폭 강화 3. 내부분석 (1) 백화점의 핵심역량 백화점은 머천다이징 부분에서의 ①상품구성, ②매장환경, ③서비스, ④이벤트(판촉 전략)의 4Factor가 조화를 이뤄 어떻게 고객들에게 신뢰를 줄 것인가가 백화점의 핵심역량이다. 각 Factor에 맞게 현대백화점의 핵심역량을 분석해보면 다음과 같다. 1) 상품구성 현대백화점은 고

  • [관광경영]관광호텔 선택 영향 요인에 관한 연구-- 경주지역 관광호텔 객실 투숙객 중심으로 --
  • 현대의 호텔은 과거 단순히 숙박을 위한 시설물이라는 의미에서 다양한 시설들의 공간 활용이라는 복합적인 의미로 발전하였다. 또한 숙박시설 등으로 인한 기본적 이익추구만이 아닌 사회문화적 이미지와 지역개발 및 지역경제 발전이라는 공익추구의 개념으로 인식되어지고 있다. 호텔은 사회문화적인 기능과 공익적 기능을 갖춘 사회적 존재로서, 고객의 주문에 의하여 생산판매 되고 있는 곳이라 말할 수 있는데,) 이선희, 호텔서비스 마케팅

  • [국제경영학]조사의 개요와 기업사례선정
  • 전략연구 대상표적 시장포지셔닝경쟁우위 현대자동차중상, 중하류 층中低價에 가까움가치(가격대비 품질이 우수)SKC일반 대중 소비자中價가격경쟁력 우위 제품의 적기공급서비스에 주력제일제당실수요 업체中高價가격경쟁력신제품 개발 기술력메디슨의원, 병원의원-中低價병원-高價(고급제품 이미지)가치(가격대비 성능이 우수)기술적 우위롯데제과신세대 (10대-20대)고급제품 이미지제품차별화가격경쟁력 우위제품 know-h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