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YP.INTRODUCE.SWOT분석.4P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1.27 / 2019.12.24
  • 20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신입생분들 PPT자료 만들기힘들죠^^
요거보믄 엄첨마니허버 도움되요^^
목차
1. JYP INTRODUCE
2. SWOT 분석
3. 4P 전략
4. 경제적 효과
5. 시사점 & Q&A



본문내용
2005. 06. 임정희 1집 ‘Music is my life' 음반기획/출시
2006. 03. 임정희 2집 ‘사랑아 가지마’ 음악기획/출
2006. 비 월드투어 시도
2007. 임정희 미국진출
2007. JYP 최초의 여성그룹 ‘원더걸스 데뷔’

2007.

2008.

2008. So Hot (서울가요대상 신인상)
2008. 리우신(中) 싱글’옌써’1집 발매
2008. 비 JYP와 결별 선언
2009. 원더걸스 ‘No body’미국 진출
2009. 〃 빌보드차트 76위 차지

2010.05.16.




Ο 현재 한국에서 가장 두터운 아티스트 층을 형성하고 있는 장르는 힙합 및 R&B이며, 이 장르는 또한 미국 내에서 소수 층인 흑인 및 히스패닉이 주로 선호하는 장르임.

Ο 그러므로 록을 선호하는 백인을 대상으로 진출을 시도하기보다는 일차적으로 힙합 및 R &B를 가지고 진출하는 것이 바람직해 보임.

Ο 또한 검증되지 않는 아티스트의 정규앨범 구매하는 것은 일종의 리스크이므로 한 곡 한 곡을 개별적으로 구매할 수 있는 디지털 음반시장의 급격한 성장은 한국 아티스트의 미국진출이라는 측면에서 매우 우호적인 조건임.

Ο 그러므로 디지털 음반시장을 겨냥해 싱글 앨범을 발매하는 것이 성공 가능성을 높이는 방법이 될 수 있을 것임.

Ο 한편 영어를 능숙하게 구사하는 기존 한국 아티스트가 거의 없는 것은 미국 진출에 매우 불리한 조건으로 작용하고 있으므로, 일찍이 미국 내에서 영어와 미국적 스타성을 학습할 수 있는 신인의 발굴 역시 중요한 진출 방법임.
참고문헌
http://www.jype.com/
www.wondergirlsworld.com
http://www.sktstory.com/83
한국 음악 산업 협회
http://www.riak.or.kr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학원론] 게임산업분석-NCSOFT, 넥슨, 한게임
  • “The Analysis of Game Industry”원론경영학“Three Different View of Business strategies“목 차서론 - 업계동향 & 기업 선정이유기업별 4P분석SWOT분석과 전략적 대안Summary & Conclusion원론경영학“Science may set limits to knowledge, but should not set limits to imagination.” - Bertrand RusselNCSOFT NEXON Hangame1CASE서론I. 서론1. 국내 게임시장의 현황Star아이온 Question드래고니카펀치몬스터Dog길드워시티오브히어로Star던전앤파이터마비노기영웅전Question카운터스트라

  • [마케팅원론] Pizza Hut(피자헛) 기업분석 사례
  • 함께즐겨요!피자헛20071551 문셋별20071619 정소연1.피자헛 브랜드의 유래2.피자헛의 모토3.피자헛만의 차별화된 마케팅기사 첨부4.홈서비스의 새로운 도입5.SWOT분석그래프 첨부6.피자헛 4P전략7.HWWT의 8가지 원칙8.내부고객을 위한 복리후생9.제휴마케팅☻ Contents피자헛 브랜드의 유래피자헛의 모토피자헛만의 차별화된 마케팅피자헛 홈서비스의 시작SWOT분석피자헛 4P전략피자헛 브랜드의 유래피자헛은 프랭크와 댄 카아니 형제가 중고 기

  • 지오다노의 마케팅 전략
  • 지오다노의 마케팅 전략1지오다노 소개3SWOT분석4현재 4P분석2거시적 환경분석5현재 STP 분석6향후 4P 전략제시7향후 STP 전략제시8결론발표순서*1지 오 다 노 소 개1지 오 다 노 소 개*지 오 다 노 소 개2007 지오다노 힘 런칭2006 지오다노 허 런칭2001 단일 브랜드 최고의 판매금액 달성2000 청바지, 아동복 라인 전개1999 99 백화점 바이어가 뽑은 최고 브랜드 선정1998 경제위기 기간 중 순성장1995 전국 주요 백화점 유통망 확보1994 (주)지오

  • [경영사례] 베니건스의 성공사례 분석
  • 전략5.1.타임 크런치 런치 (Time Crunch Lunch)5.2.투 포 원 (2 For 1)5.3.베니건스 런치 보너스 카드5.4.베니건스 디저트 보너스 카드6.Targeting(1) 연령(2) 지리적 위치(3) 학력(4) 중요하게 생각하는 가치7. 4P분석7.1. P R O D U C T7.2. P R I C E7.3. P L A C E7.4. P R O M O T E1) KTF 카드2)SK 텔레콤 카드3)삼성 知&美 카드4)대구․동아 백화점 카드8.SWOT분석8.1.강점 (Strength)8.2.약점 (Weakness)8.3.기회 (Opportunity)8.4.위협 (Threat)9.경쟁사 분석9.1. 공통점9.2.경쟁 레스토랑과의

  • 맥도날드 성공사례분석
  • 맥도날드 (McDonald`s)순서-맥도날드??1.기업소개2.창업배경3.기업연혁4.기업목표-시장환경분석1.맥도날드 시장상황2.경쟁회사-기업환경분석1.SWOT분석2.기업의 특성 분석-경영전략4P분석비주얼 디자인과맥도날드??시장환경분석기업환경분석경영전략1. 기업소개 맥도날드(McDonalds)1999년 5월 시카고에 2만5천 번째 매장을 개장한 맥도날드는 현재 121개국에 2만 9천여 매장을 운영하고 있는 세계에서 가장 크고 유명한 패스트푸드 서비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