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상품학 Girlsgeneration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3 / 2019.05.13
  • 35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Girls generation
Index
· 상품선정이유
· 소녀시대
· 경쟁자분석
· SWOT분석
· STP전략
· 결론
· 기업소개
· 4p
01
상품선정이유
01.상품선정이유
소방차와 서태지와 아이들로 대표되는 1세대 아이돌, OT와 젝스키스, SES 등의 2세대 아이돌을 거쳐 최근 동방신기, 빅뱅, 원더걸스, 소녀시대 등의 3H세대 아이돌의 열풍이 뜨겁다. 특히 이들 중 소녀시대의 성공은 기존의 아이돌과는 달리 멤버의 수가 월등히 많은 대형 아이돌이라는 데서 다른 아이돌과는 차별화되는 속성이 존재한다. 그들은 데뷔 전부터 가수활동 뿐만이 아니라 드라마, 영화, 예능 프로그램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할 수 있도록 기획되고 준비되었다. ‘TV만 켜면 소녀시대가 나온다.’라는 말이 생겨날 정도로 이들은 다방면에서 왕성한 활동을 보인다. 특히 몇몇 멤버들은 가수 그룹에 소속만 되어있을 뿐 가수 활동 보다는 오히려 드라마나 예능 등의 타 영역에서 더 두드러지는 활동을 보이기도 한다. 이러한 소녀시대의 열풍으로 인해 소속사인 SM엔터테인먼트는 극심한 경제 침체 속에서도 2009년 1분기창사 이래 최대의 실적을 올리기도 했다. 이는 가수가 그저 노래만 하는 직업이었던 과거와는 달리 일종의 상품으로서 기획사에 의해 통제되고 관리되는 것으로 그 의미가 변화되었음을 보여준다. 현재 아이돌 가수의 대표적인 선두주자로 자리매김을 하여
소녀시대를 성공적인 상품사례로 선정하게 되었다.
01.상품선정이유
요즘 인터넷상에서 화제가 되고있는 걸그룹서열표이다. 여기서도 알 수 있듯이 소녀시대는 현존하는 국내걸그룹 중 TOP 이다. 팬클럽 수는 30만명에 도달했고 흔히 걸그룹이라고 하면 제일 먼저 떠오르는 그룹이 소녀시대인 만큼 소녀시대의 인지도,인기는 단연 최고라고 할 수 있다.
02
소녀시대
02.소녀시대
1)PROFILE
참고문헌
참고문헌
http://terms.naver.com/entry.nhn?docId=652017
http://ko.wikipedia.org/wiki/SM_%EC%97%94%ED%84%B0%ED%85%8C%EC%9D%B8%EB%A8%BC%ED%8A%B8
http://music.naver.com/artist/album.nhn?artistId=33954&isRegular=Y
http://ibio.tistory.com/86
http://girlsgeneration.smtown.com/
http://blog.naver.com/kn2lv?Redirect=Log&logNo=30139844123
http://blog.naver.com/kudo501?Redirect=Log&logNo=150116871777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유통 상품학 히트상품 김수현
  • 유통 상품학 ; 히트상품-김수현목차서론-김수현선정이유-김수현 연혁-김수현 현황본론-김수현 성과 및 성공사례-김수현의 경쟁인물-SWOT분석-STP분석-4P분석결론-현재 김수현의 상황 및 앞으로의발전 방향선정이유최근 ‘해를 품은 달’로 인해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김수현을 알아보고 핫트렌드로 떠오른 김수현을 상품으로인식하여 김수현의 성공전략과앞으로의 발전가능성에 대해알아보고자 한다.김수현을 클릭!김수현 연

  • 유통 상품학 초코파이情
  • 초코파이 情유통 상품학CONTENTS기업 소개제품 소개STP 분석SWOT 분석중국 홍보 마케팅성공 요인출처서비스성공비결한국시장의 틈새공략국내 프리미엄아이스크림 업계 1위오직 아이스크림만을 판매 & 신선한 원재료깨끗한 환경 & 친절한 고객서비스기업 소개오리온 그룹(會長 : 담철곤)은 2001년 9월 ㈜오리온(구 동양제과)을 중심으로 유통, 미디어, 엔터테이먼트 등 관련 16개사가 동양그룹으로부터 분리하면서 새롭게 출범한 젊은 그룹이다.

  • 유통 상품학 코카콜라
  • 목 차coca-cola 선정이유Coca-Cola의 역사Coca-Cola의 브랜드전략SWOT전략STP분석4.제조부터 유통과정까지5.Coca-Cola와 펩시의 비교6.결 론coca-cola 선정이유코카콜라사는 세계 최대의 청량음료 회사로서 제조 및 마케팅 부분에서 선두적인 위치를 차지 하고 있습니다. 코카콜라는 지금껏 펩시 콜라 등 많은 신상 콜라제품들의 도전을 받아왔지만 꿋꿋이 콜라시장의 1위 자리를 고수해 오고 있기에 성공한 콜라시장에 브랜드가 아닌가 싶습니다.Coca-Cola의 역

  • 유통 상품학 STARBUCKS
  • 유통상품학STARBUCKS(REPORT)차 례STARBUCKS서론본론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결론Starbucks서 론몇 년 전에 아주 인기가 좋았던내이름은 김삼순이라는 드라마가 있었다.극중 초반부에 삼순이가 일하는 레스토랑에서 한 여인이 자기 남편이 바람피는 장면을 현장 목격하게 되다.그리하여 여은 그식당에서 분개하며 소동을 피우게 된다.아무도 말리지 못하는 상황에서 삼순이가 다가가서 초콜릿 케이크를 건네며 말을 건넨다.바람맞은 여인은 자

  • 유통 상품학 락앤락 Lock&Lock
  • 락앤락(Lock & Lock)락앤락 이란?2. SWOT 분석3. STP 분석락앤락이란?(락앤락 회사개요)㈜락앤락은 신개념 밀폐용기 락앤락을 생산하는 밀폐용기 전문 기업이다. 1985년 국진유통이라는 회사를 설립 이후 주방, 욕실, 어린이용품 등 600여 가지의 다양한 생활용품을 생산해왔다. 그러나 상품의 구색이 너무 많아 생산, 유통, 재고 관리상 문제가 많았고, 핵심적인 주력 상품이 없었던 상황이었다. 다품종 소량생산의 공정상 상품 종류는 많아도 매출 성장에는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