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오다노의 마케팅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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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지오다노 소개
2.거시적 환경분석
3.SWOT분석
4.현재 4P분석
5.현재 STP 분석
6.향후 4P 전략제시
7.향후 STP 전략제시
8.결론
본문내용
-브랜드 로고가 없어 폭넓은 연령대
-높은 브랜드 파워
-빅모델 스타마케팅을 이용한 Brand image
-백화점 등을 통한 이미지 고급화
-편리한 쇼핑공간 확보
-선진화된 유통시스템 확충
-사회공헌 캠페인 전개
-가격 대비 소비자의 높은 만족도


-타사와 차별화되지 않는 디자인
-낮은 품질
-저가 브랜드 이미지
-가격 상승
-플래그십 스토어의 차별성 부족
-급변하는 패션 트렌드


-경제위기로 저렴한 제품 선호
-'꽃보다 남자' 이후 캐주얼 룩 인기
-회사마다 금요일에 '캐주얼화' 복장 추진
-온라인 상거래
-무난한 브랜드 인기
-깨끗한 이미지와 높은 브랜드 인지도를
이용하여 다양한 제품들 개발 가능성


-해외 브랜드의 국내진출 확대
-후발 국내 캐주얼 브랜드 등장
-전세계 경제침체에 따른 소비심리위축
-중저가 캐주얼 의류의 시장 포화상태
-브랜드 차별성 약함
-명품 신드롬
-소비패턴의 변화로 브랜드
충성도가 떨어짐



-경제위기로 저렴한 제품 선호
-'꽃보다 남자' 이후 캐주얼 룩 인기
-회사마다 금요일에 '캐주얼화' 복장 추진
-온라인 상거래
-무난한 브랜드 인기
-깨끗한 이미지와 높은 브랜드 인지도를
이용하여 다양한 제품들 개발 가능성


-해외 브랜드의 국내진출 확대
-후발 국내 캐주얼 브랜드 등장
-전세계 경제침체에 따른 소비심리위축
-중저가 캐주얼 의류의 시장 포화상태
-브랜드 차별성 약함
-명품 신드롬
-소비패턴의 변화로 브랜드 충성도가 떨어짐

전문점 (Speciality retailer)

자사상표 (Private label)

의류 (Apparel)

Specialty store retailer of Private label Apparel
제조 직매형 의류전문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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