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오다노의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3.31 / 2019.12.24
- 4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지오다노 소개
2.거시적 환경분석
3.SWOT분석
4.현재 4P분석
5.현재 STP 분석
6.향후 4P 전략제시
7.향후 STP 전략제시
8.결론
- 본문내용
-
-브랜드 로고가 없어 폭넓은 연령대
-높은 브랜드 파워
-빅모델 스타마케팅을 이용한 Brand image
-백화점 등을 통한 이미지 고급화
-편리한 쇼핑공간 확보
-선진화된 유통시스템 확충
-사회공헌 캠페인 전개
-가격 대비 소비자의 높은 만족도
-타사와 차별화되지 않는 디자인
-낮은 품질
-저가 브랜드 이미지
-가격 상승
-플래그십 스토어의 차별성 부족
-급변하는 패션 트렌드
-경제위기로 저렴한 제품 선호
-'꽃보다 남자' 이후 캐주얼 룩 인기
-회사마다 금요일에 '캐주얼화' 복장 추진
-온라인 상거래
-무난한 브랜드 인기
-깨끗한 이미지와 높은 브랜드 인지도를
이용하여 다양한 제품들 개발 가능성
-해외 브랜드의 국내진출 확대
-후발 국내 캐주얼 브랜드 등장
-전세계 경제침체에 따른 소비심리위축
-중저가 캐주얼 의류의 시장 포화상태
-브랜드 차별성 약함
-명품 신드롬
-소비패턴의 변화로 브랜드
충성도가 떨어짐
-경제위기로 저렴한 제품 선호
-'꽃보다 남자' 이후 캐주얼 룩 인기
-회사마다 금요일에 '캐주얼화' 복장 추진
-온라인 상거래
-무난한 브랜드 인기
-깨끗한 이미지와 높은 브랜드 인지도를
이용하여 다양한 제품들 개발 가능성
-해외 브랜드의 국내진출 확대
-후발 국내 캐주얼 브랜드 등장
-전세계 경제침체에 따른 소비심리위축
-중저가 캐주얼 의류의 시장 포화상태
-브랜드 차별성 약함
-명품 신드롬
-소비패턴의 변화로 브랜드 충성도가 떨어짐
전문점 (Speciality retailer)
자사상표 (Private label)
의류 (Apparel)
Specialty store retailer of Private label Apparel
제조 직매형 의류전문점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케팅] 신라호텔의 SWOT, 4P 분석을 통한 문제점 해결방안 제안
- 호텔신라 보고서
- 헝그리잭스,버거킹마케팅,햄버거시장분석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디즈니의 픽사 기업인수 합병의 동기인수과정합병결과
- 월트 디즈니사 분석
- 배달의 민족 마케팅전략
- [스포츠 마케팅] K리그의 문제점 및 전략
- 우리 나라 공연문화 문제점과 개선방향
- 스웨덴과 일본의 아동복지제도와 우리나라 아동복지제도의 공통점과 차이점이 무엇인가 설명하고
- [유통관리] 브랜드 타이어 굿이어의 신상품(Aquatred)런칭과 유통전략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