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역] MCM 업태 내 경쟁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1.12 / 2019.12.24
- 5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서 론
Ⅱ. 본 론
1. MCM브랜드의 현재 위치
2. 업태 내 경쟁상황
1) 러브켓, 닥스와의 경쟁
2) 메트로시티와의 경쟁
3) 루이까또즈와의 경쟁
4) 코치와의 경쟁
5) 모조품과의 경쟁
Ⅲ. 결 론
Ⅳ. 소 감
- 본문내용
-
3) 루이까또즈와의 경쟁
현재 MCM은 각종쇼핑몰에서 루이까또즈와 2대 인기브랜드로 손꼽히고 있다. 루이까또즈는 프랑스 브랜드로 일본과 한국에서 인기를 얻다가, MCM과 같이 국내 업체인 태진 인터네셔널에서 2006년에 인수한 국내 브랜드이다. 2008년에만 35% 성장하면서 800억원의 매출을 올렸고, 올해에는 1100억원의 매출을 예상하고 있다고 한다. 또한 루이까또즈가 실내디자인을 한 푸조자동차를 출시하고, 본고장인 파리에 진출하며 해외진출을 시도하고 있다.
MCM 또한 루이까또즈와 비슷하게 2008년 32%의 성장률을 기록하며 1800억원의 매출을 올렸다. Fashionbiz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 2008.06.02/ 장효정 기자
하지만 MCM은 이미 해외각국으로 진출하며 어느 정도 입지를 굳혀 나가고 있고, 이런 점에서는 루이까또즈보다는 한 발 앞서있다고 할 수 있다.
4) 코치와의 경쟁
MCM이 해외진출에 성공하면서 브랜드가치가 점점 높아졌고, 미국 브랜드인 코치와의 경쟁을 시작하였다. 코치는 어포더블럭셔리(affordable luxury·감당할 수 있는 명품)로 미국에서 한국의 MCM처럼 많은 여성들이 선호하는 브랜드이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