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전략] 행복한 일터 경영 분석 및 마케팅 전략 제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1.09 / 2019.12.24
  • 45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업체 현황
2.SWOT
3.경영 문제
4.STP
5.4P & 해결방안
6.컨설팅 결론
본문내용
천주교 수원교구 사회복지회에서 운영하는 행복한 일터는 그리스도의 복음정신에 의한 교회의 가르침에 따라 일반 취업이 어려운 직업적 중증 장애인을 대상으로 재활프로그램과 작업활동프로그램을 실시하여 직업 능력을 최대한 강화시키는 한편, 중증 장애인에 대한 고용을 창출하여 근로의 기회 제공과 임금 지급을 통해 자립기반을 위한 일터를 제공함으로써 사회통합을 이루는 데 그 운영 목적이 있다.



2007. 3. 21 : 장애인작업재활시설(보호작업시설)신고
(화성시 2007-직업재활-1호)
2007. 12. 1 : 점보롤 화장지 전문기업과 사업제휴 협약 체결
2007. 12. 26 : 오산대학 산학협력 체결
2008. 7. 25 : 품질경영시스템인증 ISO9001-2000 등록(친환경 화장지)
2008. 12. 30 : 노동부 사회적기업 인증(2008-140호)
2009. 1. 23 : 점보롤화장지 친환경 인증마크 획득(친환경상품 진흥원)
2009. 3. 17 : 중증장애인생산품시설 지정-화장지
(보건복지부장관 제2009-52호)
2009. 12. 17 : 2009경기도 주관 경기도재활프로그램 실시평가
우수상 수상
2009. 12. 21 : 노동부장관 기관 표창 수상(2009-442호)
2009. 12. 28 : 핸드타올 42hd 친환경 인증마크 획득
(친환경상품진흥원 제7275호)



친환경 원지 2겹으로 정량 제작
하트무늬 엠보싱으로 처리(고급스러운 이미지/부드러움 강조)
청결 제작ㆍ포장으로 위생적 사용 용이
흡수력 上, 질기며, 물에 잘 녹음
절취가 되어 있어 사용 용이
공중장소에 사용 용이 및 사용비용이 저렴
화장실 관리 시간을 덜어주고 교환이 빠르고 간편함


고급 친환경 원지로 정량 제작
엠보싱 처리가 되어 있어 고급스러우며 사용에도 부드러움
청결 제작ㆍ포장으로 위생적으로 사용 용이
흡수력이 뛰어나 낭비가 적음
물에 젖어도 강인한 습강력을 가짐
한 장씩 뽑아쓰는 편리함과 위생성을 겸비


♦가격 경쟁 우위 확보
- 동판후원(천주교 수원교구 사회복지회)을 통한 가격 경쟁우위 확보

♦홍보전략
- 화성시내 지역신문 및 지역방송사 광고홍보
(팜파스와 는 다른형태의 사회적기업 임을 강조)
- 화성시의 기초단체장 교체에 따른 적극 협상 필요
- 홈페이지 개선 및 인터넷 쇼핑몰 연계
- 인터넷 홍보(연관 검색어등)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피자헛의 성공사례
  • 마케팅 전개, 서비스 기법창출, 업소 경영전략 등은 당면된 문제점을 분석하여 업소 경영의 과학화, 현대화를 통한 고객만족, 경영기술 도입으로 전근대적인 경영구조를 개선해야 할 과제를 안고 있다. 따라서 외식시장의 발전방향 및 기반정립에 기여할 수 있도록 기초조사를 통해 외식시장의 현황을 파악해 보았다. (자료제공 : 한국음식업 중앙회 연감)본 론1. 한국 피자헛 소개피자헛은 세계 최고의 피자 체인으로 전 세계 84개 나라에 걸쳐 1만 2,30

  • 스타벅스 경영전략 및 사례 연구
  • 및 연혁1 . 커피의 물결 스타벅스(starbucks) 2. 스타벅스 기업소개 및 연혁제 2 장 스타벅스 기업이념과 하워드 슐츠의 경영철학1 . 스타벅스의 기업이념2 . 하워드 슐츠 회장의 경영철학제 3 장 스타벅스 기업환경과 장 단점 1 . 기업환경 분석2 . 스타벅스의 장점과 단점3 . 스타벅스의 SWOT분석제 4장 스타벅스 품질경영 성공비결1 . 제품성공요인2 . 서비스 품질 성공요인3 . 서비스품질경영 부문의 내부고객 만족경영4 . 마케팅 전략5 . 아이디어 전

  • [기업분석] 스타벅스 기업분석
  • 1. 서론2. 본론1) 스타벅스의 회사 소개 및 연혁2) 스타벅스의 기업이념 및 경영철학3) 스타벅스의 기업환경 분석1.기업환경 분석2.스타벅스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 분석 : 설문조사 결과 분석3.경쟁사 분석4) 스타벅스 기업 분석1. 생산2. 마케팅3. 인사4. 재무5) 스타벅스의 성공요인1.제품 성공요인2.서비스 품질 성공 요인3.내부 고객 만족 경영4.마케팅 전략5.아이디어 전략6.현지화 전략6) 스타벅스의 발전방향1.스타벅스의 문제점2.앞

  • 롯데백화점,롯데그룹,백화점경영,기업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경영 통한 Green company 추구)매출1조 4306억 원 (2011년 기준)1조9507억 원 (2011년 기준)영업이익2138억 원 (2011년 기준)4847억 원 (2011년 기준)점포 수9개 (2011년 기준)12개 (2011년 기준)특징- 대규모 점포 프로젝트- 적은 점포수(9개) 높은 매출- 신세계 백화점과 이마트 분할(2011.5)- 다점포 전략(2015년까지 매장 개수 17개로 확대)- 고객유형 세분화를 통한 철저한 관리(높은 고객만족도)출처 : 통계청,

  • 카페베네 마케팅사례분석과 카페베네 문제점과 개선방안제안 및 카페베네 마케팅전략제안(카페베네vs스타벅스 전략비교분석)
  • 분석1) Company (자사분석)(1) 카페베네 기업 소개2008년 8월 처음으로 커피 프랜차이즈 시장에 출범한 카페베네는 끊임없는 도전과 현신적인 마케팅으로 약 3년 만에 국내 커피시장에서 선두그룹으로 성장한 국내 브랜드이다. ‘고객 한분의 만족’을 판매한다는 마케팅 컨셉을 바탕으로 전략적인 광고마케팅과 규모적인 매장 확장으로 소비자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기는데 성공하였다. 또한 전국적인 물류시스템 구축, 제품 연구개발에 대한 끊임없는 재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