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3M 해외진출 사례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1.09 / 2019.12.24
- 20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3M 소개 1. 기업 소개 2. 제품 소개
3. 기업 현황
Ⅱ. 3M의 수출 전략
1. 수출 전략 원칙 2. 수출 방식의 장,단점
3. 현지화 전략
Ⅲ. 3M 사례
1. 3M 한국 진출 사례
2. 한국의 3M
Ⅳ. 결론
1. 한계점
2. 토의 주제
- 본문내용
-
2008년 기준
매출액 $ 25 Billion
미국 외 자회사 매출액 $16.1 Billion
(전체의 64%)
약 200여 나라에서 제품판매
종업원수 79.000명
FIDO (First In Defeats Others)
먼저 시장에 진출해서 다른 기업들을 물리쳐라
다른 기업보다 시장에 먼저 진출, 학습
→ 경쟁우위 확보
시장 진출 시의 risk의 감소
진출 실패 시 철수 비용 감소
국가별, 문화적 차이를 인정하고 접근하여
해외 시장 진출 시 성공 가능성 증대
각 국의 시장 변화에 빠르게 적응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 [인간관계론] 현대인의 갈등 문제와 유형을 나열하고, 본인이 취해야할 태도를 서술하시오.
- 섬유탈취제 신제품개발 마케팅기획서(신상품개발 기획)
- 박카스 마케팅전략 기획서(박카스 마케팅사례분석과 브랜드분석및 박카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인적자원관리] THE RITZ-CARLTON(리츠칼튼)의 인사관리
- [기업문화] 농심의 기업문화에 대하여
- [관광자원론] 한국 세계문화유산 관광 마케팅 전략 -경주지역을 중심으로
- [관광개발론] 문화적관광자원 -경주 마케팅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