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키아(한국과 일본지역) 실패 사례 및 요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0.01 / 2019.12.24
- 43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목차
1. 기업소개
2. 노키아 경영 전략 및 성공요인
3. 노키아 한국 일본 실패요인
4. 노키아의 미래 전략
- 본문내용
-
-전체 인력 중 32% 연구개발
-핀란드, 미국, 중국 등 14개국에
52개의 R&D센터를 설치
-2001년에는 매출액 312억 달러 중 9.6%인 30억 달러를 연구개발 분야에 투입
-공동개발 대학,연구소 제휴
1. 기술과 디자인
*5110: 가격이 저렴하면서도 케이스를 교차할 수 있는 개성을 표현방식 도입. 그 시대의 정신을 완벽히 간파. (1998)
2. 쉽게 사용할 수 있는 휴대전화
3. 타이밍
한국
1. 세계 14위 시장
2. 2001년 시장진입
3. 2대의 흑백폰시작
4. 2001년 1%점유율
5. 2004년 철수
일본
1. 세계 2위 시장
2. 1996년 시장진입
3. 1996년 15%점유율
4. 1997년 5%점유율
5. 2009년 1%점유
6. 2009년 철수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핫식스 제품분석과 SWOT분석및 핫식스 현재 마케팅전략분석및 핫식스 향후 국내외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오뚜기 기업분석과 제품분석및 swot 분석, 마케팅 전략,브랜드 이미지 ppt
- [물류경영] 바릴라스파 `Barilla SpA` 문제점 및 해결방안
- 사우스웨스트 항공 원가우위, 차별화 전략
- [재무제표 분석] 홈쇼핑 산업분석 -GS홈쇼핑과 CJ홈쇼핑의 가치평가를 중심으로
- 이마트 E-마트의 공급사슬관리 SCM
- 스포츠마케팅_프로스포츠 구단(축구, 야구, 농구, 배구 등)을 1개 선정하여 해당 구단을 SWOT분석하여 다른 구단에 대한 경쟁전략을 수립하라 (3)
- [가치사슬, 경영전략] 가치사슬분석
- [마케팅] 아름다운 재단 SWOT 분석 및 개선 방안
- [광고홍보조사 설문지] 숙취해소음료의 제품과 광고에 대한 이미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