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경영] 패스트푸드Take-out전문점 바른생활샌드위치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0.01 / 2019.12.24
  • 5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선정동기

2. 바른생활 샌드위치 소개

3. 바른생활 샌드위치 서비스 특징

4. 바른생활 샌드위치 현재 경영이슈

5. 문제 해결 및 개선 제안 (서비스 전략)

6. 결론


본문내용
2. 바른생활 샌드위치 소개

바른생활 샌드위치는 ‘바른 마음, 바른 생각, 그리고 바른 자세’라는 모토로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으며, 건강한 음식문화를 정착시키기 위한 패스트푸드 Take-out 전문점이다.
현재 ‘바른생활 샌드위치’는 대학가를 비롯해서 주요 상권에 70여 개 체인점을 운영 하고 있으며, 프랜차이즈 가맹업체들은 독자적으로 메뉴 개발과 가격 책정, 식재료 공수 등을 하고 있다. 따라서 각 가맹업체들은 타 프랜차이즈 업체에 비해 철저한 교육과 실습, 점포 관리, 영업 진단 등은 받을 수 없지만, 차별화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갖고 있다. 여러 ‘바른생활 샌드위치’ 점포 중 건국대학교 후문에 위치한 가맹점을 중심으로 서비스를 분석하겠다.

3. 바른생활 샌드위치 서비스 특징

패스트푸드Take-out전문점의 특징은 주문과 동시에 생산이 이루어지는 서비스라는 점이다. 고객이 주문을 하면 음식을 받을 때까지 지켜 볼 수 있다. ‘바른생활 샌드위치’ 역시 이런 Take-out전문점의 특징과 ‘바른생활 샌드위치’만의 특징을 갖고 있다.
첫째, 바른생활 샌드위치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는 맛있고 건강한 음식이다. 바른생활 샌드위치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의 주목적은 고객들에게 식사나 간식대용으로 음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외식사업] CJ푸드빌 빕스 분석
  • 서비스 체험하는 등 적은 비용으로 대형 광고와 프로모션을 효과를 동시에 유발 시키고 있다. 또한 SK 리더스 클럽, CJ 카드 이용시 음식 결재 금액의 20% 할인(CJ 카드는 2% 마일리지 적립) 혜택을 제공하고 삼성 LUCK2YOU 카드나 삼성 AMC 카드를 주문 전에 제시할 시 하우스와인 1잔 또는 생맥주 1잔을 무료로 제공하는 서비스를 실시하여 할인 금액은 제휴사와 공동부담(50:50)으로 비용을 배분하며 CGV, 뚜레쥬르, 올리브영 ,인천, 김포, 제주공항 내 CJ 푸드시스

  • [관광학] 외식산업
  • 서비스 산업3) 음식의 제공과 서비스의 제공, 분위기의 연출 및 이와 관련된 편의 제공 등을 상품으 로 제공하는, 제조업과 서비스업을 함께 추구하는 복합 산업 4) 한식, 중식, 일식, 양식 등의 업종과 패스트푸드, 패밀리 레스토랑, 캐주얼 레스토랑 등의 업태를 갖춘 일반외식업소, 호텔 식음료업장, 출장연회, 단체급식, 아이스크림, 커피 숍, 제과점, 카페 등을 통해서 다양하게 이루어지고 있는 포괄적인 의미의 외식경영활동을 하는 사업들의 집합

  • [기업분석] 스타벅스 기업분석
  • 1. 서론2. 본론1) 스타벅스의 회사 소개 및 연혁2) 스타벅스의 기업이념 및 경영철학3) 스타벅스의 기업환경 분석1.기업환경 분석2.스타벅스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 분석 : 설문조사 결과 분석3.경쟁사 분석4) 스타벅스 기업 분석1. 생산2. 마케팅3. 인사4. 재무5) 스타벅스의 성공요인1.제품 성공요인2.서비스 품질 성공 요인3.내부 고객 만족 경영4.마케팅 전략5.아이디어 전략6.현지화 전략6) 스타벅스의 발전방향1.스타벅스의 문제점2.앞

  • [관광학] 외식산업
  • 서비스 산업3) 음식의 제공과 서비스의 제공, 분위기의 연출 및 이와 관련된 편의 제공 등을 상품으 로 제공하는, 제조업과 서비스업을 함께 추구하는 복합 산업 4) 한식, 중식, 일식, 양식 등의 업종과 패스트푸드, 패밀리 레스토랑, 캐주얼 레스토랑 등의 업태를 갖춘 일반외식업소, 호텔 식음료업장, 출장연회, 단체급식, 아이스크림, 커피 숍, 제과점, 카페 등을 통해서 다양하게 이루어지고 있는 포괄적인 의미의 외식경영활동을 하는 사업들의 집합

  • [마케팅] 스타벅스 성공요인 분석
  • 경영 필수스타벅스 분석의 적용 – 가상기업 사례세계화 전략가상 기업만의 고유 문화 창출한국의 전통차, 문화 + 세련되고 고급스러움현지화와 표준화의 동시 추구품질 유지와 문화 이전제품, 서비스의 표준화각 나라의 문화 고려한 현지화 전략결론기업의 성공 영리적 가치의 창출 성장성 수익성, 시장 점유율, 규모, 혁신능력, 종업원 만족, 고객 만족, 사회적 존경 등 스타벅스의 성공 요인들을 가능하게 만든 바탕 탁월한 경영자 인적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