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경영] 패스트푸드Take-out전문점 바른생활샌드위치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0.01 / 2019.12.24
- 5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선정동기
2. 바른생활 샌드위치 소개
3. 바른생활 샌드위치 서비스 특징
4. 바른생활 샌드위치 현재 경영이슈
5. 문제 해결 및 개선 제안 (서비스 전략)
6. 결론
- 본문내용
-
2. 바른생활 샌드위치 소개
바른생활 샌드위치는 ‘바른 마음, 바른 생각, 그리고 바른 자세’라는 모토로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으며, 건강한 음식문화를 정착시키기 위한 패스트푸드 Take-out 전문점이다.
현재 ‘바른생활 샌드위치’는 대학가를 비롯해서 주요 상권에 70여 개 체인점을 운영 하고 있으며, 프랜차이즈 가맹업체들은 독자적으로 메뉴 개발과 가격 책정, 식재료 공수 등을 하고 있다. 따라서 각 가맹업체들은 타 프랜차이즈 업체에 비해 철저한 교육과 실습, 점포 관리, 영업 진단 등은 받을 수 없지만, 차별화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갖고 있다. 여러 ‘바른생활 샌드위치’ 점포 중 건국대학교 후문에 위치한 가맹점을 중심으로 서비스를 분석하겠다.
3. 바른생활 샌드위치 서비스 특징
패스트푸드Take-out전문점의 특징은 주문과 동시에 생산이 이루어지는 서비스라는 점이다. 고객이 주문을 하면 음식을 받을 때까지 지켜 볼 수 있다. ‘바른생활 샌드위치’ 역시 이런 Take-out전문점의 특징과 ‘바른생활 샌드위치’만의 특징을 갖고 있다.
첫째, 바른생활 샌드위치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는 맛있고 건강한 음식이다. 바른생활 샌드위치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의 주목적은 고객들에게 식사나 간식대용으로 음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스포츠마케팅_프로스포츠 구단(축구, 야구, 농구, 배구 등)을 1개 선정하여 해당 구단을 SWOT분석하여 다른 구단에 대한 경쟁전략을 수립하라 (3)
- [가치사슬, 경영전략] 가치사슬분석
- [마케팅] 아름다운 재단 SWOT 분석 및 개선 방안
- [광고홍보조사 설문지] 숙취해소음료의 제품과 광고에 대한 이미지
- [설문지] 기능성음료에 대한 마케팅 조사 설문지
- [국제기술이전] 국제기술이전의 개념과 효과, 특성(특징), 국제기술이전 구조와 경로
- [경제이론사] 빅토리아시대와 경제학의 지하세계
- [호텔경영조직] `Ritz Carlton` 리츠칼튼호텔 조직도 분석
- [조직행동론]서울 `리츠칼튼호텔`의 조직관리 프로그램 및 내부마케팅 분석
- 가치평가방법으로 순현가법을 설명하고, 내부수익률법과 비교하여 차이점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