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SPA H&M 마케팅 전략 분석 및 제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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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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Ⅰ. Who is H&M?
Ⅱ. Brand Analysis
Ⅲ. 4P Analysis
Ⅳ. drawbacks & proposals
-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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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PA(Specialty store retailer of Private label Apparel)
브랜드의 대표주자
·경영 이념: 소비자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패션과 품질을 선보이는 것
· 스웨덴 스톡홀름에 본사, 현재 37개국에 2,000여 개의 매장
·제품 범위: 남성, 여성, 아동 및 청소년용 속옷, 스포츠의류, 화장품 및 그 부속품
· 약 100여명의 사내 디자이너들이 바이어 및 패턴사들과 협력하여 매일 새로운 패션 아이템으로 매장을 업데이트
· 한국 H&M: 2010년 2월 27일 명동 눈스퀘어의 4개 층에 입점해 있는 1호점을 보유
Strength
저렴한 가격
다양한 제품라인
국제적 인지도
중앙집중적인 관리방식
유행 상품을 빠르게 공급
Weakness
낮은 질(low quality)
가격 인상의 어려움
표준화된 사이즈의 옷들
Threat
Spa 시장의 경쟁 과열화
강력한 경쟁사 존재
세계적인 불황
잠재적 진입자들로 부터의 위협
Opportunity
SPA 시장의 수익성 확대
SPA 브랜드에 대한 좋은 이미지 형성 과 선호도 증가
CSR 실천 기업으로의 이미지 높음
패션에 대한 소비자들의 끊임없는 관심
빠르게 변화하는 유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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