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SPA H&M 마케팅 전략 분석 및 제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9.08 / 2019.12.24
  • 39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Who is H&M?
Ⅱ. Brand Analysis
Ⅲ. 4P Analysis
Ⅳ. drawbacks & proposals
본문내용
·SPA(Specialty store retailer of Private label Apparel)
브랜드의 대표주자
·경영 이념: 소비자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패션과 품질을 선보이는 것
· 스웨덴 스톡홀름에 본사, 현재 37개국에 2,000여 개의 매장
·제품 범위: 남성, 여성, 아동 및 청소년용 속옷, 스포츠의류, 화장품 및 그 부속품
· 약 100여명의 사내 디자이너들이 바이어 및 패턴사들과 협력하여 매일 새로운 패션 아이템으로 매장을 업데이트
· 한국 H&M: 2010년 2월 27일 명동 눈스퀘어의 4개 층에 입점해 있는 1호점을 보유

Strength
저렴한 가격
다양한 제품라인
국제적 인지도
중앙집중적인 관리방식
유행 상품을 빠르게 공급
Weakness

낮은 질(low quality)
가격 인상의 어려움
표준화된 사이즈의 옷들
Threat
Spa 시장의 경쟁 과열화
강력한 경쟁사 존재
세계적인 불황
잠재적 진입자들로 부터의 위협
Opportunity
SPA 시장의 수익성 확대
SPA 브랜드에 대한 좋은 이미지 형성 과 선호도 증가
CSR 실천 기업으로의 이미지 높음
패션에 대한 소비자들의 끊임없는 관심
빠르게 변화하는 유행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클럽&리조트 경영론] Baden-Baden, Phoenix island, Six Flags
  • SPA국내외 사례3. Baden-Baden의 현황Baden-Baden의 전반적 현황Baden-Baden의 기타 현황4. 리조트의 경영적 특성환경분석(SWOT)사업성분석바덴바덴 개발주 고객층(수요 시장 분석)부대시설계절성(계절별 전략)고객 유치를 위한 마케팅 활동이용 고객들의 성향5. 결론 및 제언Baden-baden 선정이유 | 리조트 소개 | 리조트 현황 | 경영적 특성 | 결론 및 제언 선정 이유자연탐방식단순 관광스트레스 해소즐거운 레저활동웰빙체험 등 복합체험관광고객들

  • [마케팅] SPA H&M 마케팅 전략 분석 및 제언
  • 전략을 통해 극복할 수 있으며, 나아가 H&M은 지금까지의 세계 시장에서의 성공 요소들을 바탕으로 한국 SPA 시장에서의 선두적인 위치를 자리매김 할 수 있을 것이다.목 차I. 서 론 1. 선정대상2. 주제 선정 이유3. H&M 소개Ⅱ. 본 론 1. 시장 및 경쟁 상황 분석 1.1 거시환경1.2 SPA 시장1.3 경쟁상황2. 브랜드 분석 2.1 STP 분석 2.2 SWOT 분석2.3 시장매력도 분석2.4 경쟁우위 및 적합성3. 마케팅 믹스 3.1 제품(Product) 3.2 가격(Price) 3.3 촉진(Promotion) 3.4 유통

  • 신라호텔기업경영분석 보고서
  • 레저 산업의 진출전략The BeginningA. 조사 목적B. 조사 대상2. 서울 신라호텔A. 서울 신라 호텔 소개B. 연혁 및 수상경력C. 객실 및 F&B상품 분석 D. 기타 부대시설 분석F. 정보시스템G. VIP 고객관리H. SWOT분석3. 특징적 사업A.     호텔 외 사업분야B.     국내최초 해외체인 진출 및 해외마케팅 C. 인력관리 D. 앞으로의 전망 Contents레저산업의 진출전략조사의 목적독립호텔 중 하나인 신라호텔이 다른 체인이나 호텔들과의 경쟁에서 갖고 있는 유

  • 미샤의 전략적 분석 및 지속 성장을 위한 마케팅 제언
  • M 샤이니 비비크림, M 퍼펙트 커버 비비크림, M 비타 비비크림,M 시그너처 14 얼컴플릿 비비크림, 미사 초보양 금설 비비진크림, 시그너처 링클 필러 비비크림15으로 대표되는 6종류의 비비크림 중 시그너처 링클 필러 비비크림을 미샤의 주력 상품화 하는 것으로 초점을 맞추고 이에 대한 마케팅 전략을 짜보았다.▶ 다양한 호수 제공많은 국내 브랜드 화장품들이 대체로 비비크림 제품의 화장품 호수를 13호, 21호, 23호의 3가지형태로 한정하여 출시하

  • 미샤의 전략적 분석 및 지속 성장을 위한 마케팅 제언
  • 마케팅 전략 제언제언 1. 미샤만의 독자적인 혁신상품 및 주력상품 개발모방 & 노이즈 마케팅짭테라짭색병모방이 아닌 Innovation으로 자신들만의 제품 제공충성고객 확보 & 지속적 경쟁우위 세부 전략 #1. 주력상품 개발시그너처 링클 필러 비비크림& M 시그너처 리얼 컴플릿 비비크림2011 Allure Beauty FairBB크림 부문 Award Winner2010 최고의 BB크림으로 선정 1위를 2년 연속 수상하며 명실상부 대한민국 대표 BB크림 브랜드로서의 제품력 입증세부 전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