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샤의 전략적 분석 및 지속 성장을 위한 마케팅 제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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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선정이유 및 기업소개
2.전략적 환경분석
3.미샤의 주요 마케팅 전략 및 문제점 도출
4.마케팅 전략 제언과 기대효과
본문내용
초기 비교품평으로 매출액 235억 달성

2012년 1분기
매출액 819억 원, 영업이익 105억 원
전년동기 대비 최대 400% 급증

미샤의 Mission Statement


“우리는 아름다워지기를 원하는 모든 사람들이 합리적인 비용으로 최고의 만족을 얻게 하기 위해 존재합니다.”


2000년 1월 (주)Able C&C 창립 &미샤 브랜드 런칭
2012년 8월 기준 매장 수 570개
초저가 브랜드 열풍
- 대학생 선호브랜드 1위
- 소비자 포럼 선정 브랜드 1위
- 온라인 화장품 판매 선호도 조사1위

2011년 국내 화장품
6조 3856억 원 (6% 성장)
수출 34.8% 증가 (8억 500만 달러)

여성 1인당 화장품 소비 금액 증가
여성 사용 연령층 확대
남성들의 화장품 이용 증가

경기침체-합리적 소비문화

Segmentation
여성/남성
10대, 20대 초반, 20대 후반, 30대, 30대 이상
초저가, 중저가, 중고가, 초고가

Targeting
여성 & 남성
10대, 20대 -> 30대 이상 까지 확장
초저가 및 중저가 시장

Positioning
초저가의 이미지 유지와 동시에 중저가의 이미지
모델을 통한 30대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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