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샤의 전략적 분석 및 지속 성장을 위한 마케팅 제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3.06 / 2019.12.24
- 34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선정이유 및 기업소개
2.전략적 환경분석
3.미샤의 주요 마케팅 전략 및 문제점 도출
4.마케팅 전략 제언과 기대효과
- 본문내용
-
초기 비교품평으로 매출액 235억 달성
2012년 1분기
매출액 819억 원, 영업이익 105억 원
전년동기 대비 최대 400% 급증
미샤의 Mission Statement
“우리는 아름다워지기를 원하는 모든 사람들이 합리적인 비용으로 최고의 만족을 얻게 하기 위해 존재합니다.”
2000년 1월 (주)Able C&C 창립 &미샤 브랜드 런칭
2012년 8월 기준 매장 수 570개
초저가 브랜드 열풍
- 대학생 선호브랜드 1위
- 소비자 포럼 선정 브랜드 1위
- 온라인 화장품 판매 선호도 조사1위
2011년 국내 화장품
6조 3856억 원 (6% 성장)
수출 34.8% 증가 (8억 500만 달러)
여성 1인당 화장품 소비 금액 증가
여성 사용 연령층 확대
남성들의 화장품 이용 증가
경기침체-합리적 소비문화
Segmentation
여성/남성
10대, 20대 초반, 20대 후반, 30대, 30대 이상
초저가, 중저가, 중고가, 초고가
Targeting
여성 & 남성
10대, 20대 -> 30대 이상 까지 확장
초저가 및 중저가 시장
Positioning
초저가의 이미지 유지와 동시에 중저가의 이미지
모델을 통한 30대까지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기업재무] 유한양행 기업가치평가분석, 재무분석
- 딕 헵디지,`하위문화(스타일의 의미)`, 1998
- [소비자행동] 고전적 조건화, 수단적 조건화의 사례
- [경영사례] GE 사의 식스 시그마에 관한 성공사례분석
- 이니스프리_소개 및 역사, 현황
- 아웃소싱의 성공 실패 사례 애플의 성공사례IBM의 실패사례
- 무신사 마케팅,경영전략 사례분석과 무신사 SWOT분석 및 미래전략 수립
- 투자론) 증권분석과 투자전략 수립에 있어 효율적 시장과 비효율적 시장의 차이점
- [호텔경영] 하얏트(Hyatt) 호텔의 SNS마케팅 분석
- 기업의 일반환경 중 경제적 환경에 대해 설명하고, 현재 기업이 처해있는 경제적 환경(이자율, 유가, 환율, 물가 등)에 대해 사례와 함께 설명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