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ARA 경쟁 전략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11.27 / 2019.12.24
  • 39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Corporate Overview

Environment & Company Analysis

Strategy

Implementation & Performance

Conclusions & Alternatives
본문내용
높은 진입장벽을 지닌 시장

규모의 경제
대규모 인프라 및 자본을 갖춘 기업만이 시장에 뛰어 들 수 있음

유통채널의 접근성
대부분의 기존 경쟁자들은 전/후방 통합을 통해 독자적 유통망을 가지고 있음

Local Entrants in the International Market
국제적으로 뻗어 나가면서 로컬 기업들의 SPA 브랜드가 시장에 진입하기 시작.
Local Entrants는 지역에 대한 이해도와 자본/유통망 등을 갖추었기 때문에 위협적인 잠재적 경쟁자
ex> 한국의 MIXXO, 8Seconds, SPAO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ZARA 자라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 & 자라 마케팅전략과 4P,STP분석& ZARA 자라 글로벌전략과 SCM도입사례연구& 자라 미래전략방안
  • 마케팅 사례연구INDEX1. 자라 ZARA 브랜드분석2. SPA브랜드 시장상황분석3. ZARA 자라 가치사슬분석4. 자라 ZARA 경쟁우위전략5. 자라의 ZARA 글로벌전략 연구6. 자라 ZARA SCM 도입사례연구(1) SCM의 정의(2) ZARA의 SCM 도입사례연구7. ZARA 자라 SWOT분석(1) Strength (강점)(2) Weakness (약점)(3) Opportunity (기회)(4) Threat (위협)8. ZARA 자라 STP 분석(1) Segmentation (시장세분화)(2) Targeting (목표시장선정)(3) Positioning (포지셔닝)9. 자라 ZARA의 주요 마케팅전략10. ZARA 자라 마

  • [국제마케팅] UNIQLO 유니클로 성공전략 분석
  • 목 차SPA소개 & 선정이유UNIQLO 전략분석UNIQLO의류시장분석 & UNIQLO 성공비결UNIQLO의 전략적 제휴결론 및 시사점= 유 니 클 로 =UNIQLOCK & UTWEET경쟁기업 - ZARA SPA(speciality retailer of private label apparel) 정 의제조업체인 동시에 판매를 병행하는 의류 → 생산, 유통, 소매를 직접 하는 의류 브랜드고비용 유통을 피해 대형 직영매장을 운영하여 제품의 흐름 구조가 단순화되고 비용을 절감시킴으로써 싼 가격에 제품을 공급

  • 유니클로 경영 성공요인과 마케팅전략분석 파워포인트(ZARA와의 비교분석)
  • 전략적 제휴가 가능오리지널 상품을 중핵으로 독자의 컨셉을소구하여 스토어 이미지 판매스페인 – ZARA, MANGO일본 – 월드, 파이브 폭스성공요인경쟁전략UNIQLO 소개경쟁사소개SPA 소개비교분석5 FORCES진입자위협Low Cost + High Quality를 실현하는 SPA(제조소매업)모델은 높은 진입장벽으로 인해 진입자의 위협은 낮아진다.SPA의 유니클로ZARA, H&MUNIQLO성공요인경쟁전략UNIQLO 소개경쟁사소개SPA 소개비교분석5 FORCES경쟁자위협BUT, 산업이 계속 성

  • 이랜드 경영전략과 중국진출 사례분석및 이랜드 중국에서의 새로운 마케팅 STP,4P전략 제언 레포트
  • 전략을 도출하고자 한다.이에 앞서 이랜드가 국내가 아닌 외부 시장에 진출하여야만 하는 이유를 확인하기 위해 기업전략의 관점에서 국내 패션 시장을 분석하였다. 5-Forces 분석을 통해 가장 높은 영향력을 가진 것으로 나타난 기존 경쟁자와의 경쟁 강도를 보다 세밀하게 분석하여, 국내 패션 시장의 포화 상태가 점점 심화되고 있다는 것을 확인하고 국내 시장의 매력도가 낮다고 결론 내렸다. 새로운 성장동력 발굴 차원의 투자를 진행하기에 적합한

  • 유니클로 기업분석과 경영전략,SWOT분석및 유니클로의 핵심역량,경쟁우위분석및 글로벌화분석 PPT 레포트
  • 1. SPA 브랜드소개2. 유니클로 기업 소개3. 유니클로 가치사슬분석4. ZARA 가치사슬분석5. SPA 산업구조분석6. 유니클로 SWOT 분석7. 유니클로 핵심역량분석8. 자사 및 경쟁자 분석9. 유니클로 경쟁우위전략10. 인사체계분석11. 기업다각화12. 유니클로의 글로벌화13. 마치며INDEXSPA 브랜드소개S pecial Retailer P rivate Labe A pparel상품 기획 및 생산 패스트 패션다양한 전개 스타일대형 매장 구비빠른 자금회전소비자 심리 파악 용이재고 리스크 최소화직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