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럽&리조트 경영론] Baden-Baden, Phoenix island, Six Flags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10.24 / 2019.12.24
- 60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2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서론
선정이유
2. 소개
리조트 개요/소개
Baden-Baden 세부 사항 소개
CARASANA spa에서 운영하는 대표적인 2개의 온천
a) Friedrichsbad
b) Caracalla SPA
국내외 사례
3. Baden-Baden의 현황
Baden-Baden의 전반적 현황
Baden-Baden의 기타 현황
4. 리조트의 경영적 특성
환경분석(SWOT)
사업성분석
바덴바덴 개발
주 고객층(수요 시장 분석)
부대시설
계절성(계절별 전략)
고객 유치를 위한 마케팅 활동
이용 고객들의 성향
5. 결론 및 제언
- 본문내용
-
Baden-Baden
= 리조트 이름?
독일어로 'bad'는 'bath'와 같은 의미
면적 : 140.18㎢, (서울 면적의 약 ¼)
인구 : 5만 4000명(2010)
기원전 3세기경에 로마인들이 거주하기 시작하면서 목욕장 설립.
현재는 유럽에서 최신식의 Caracalla SPA를 비롯하여 Friedrichsbad 등 고급스런 온천요양지로 변모.
프리드리히바흐 온천
특징
① 'Alderquelle'라고 불리워지는 66℃의 온천수, 아일랜드-로마식 목욕체험.
② 그 자체가 2천 년의 역사를 지닌 로마 시대의 온천 유적지
③ 천연재료를 이용한 광범위한 치료법을 제공.
④ 돌스팀사우나, 테피다리움(온탕룸), 스다토리움(열탕룸), 사나이룸,
러시아식 스팀목욕탕, 핀란드식 사우나 등 다양한 종류의 탕 준비.
⑤ 나체 혼욕탕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 [인간관계론] 현대인의 갈등 문제와 유형을 나열하고, 본인이 취해야할 태도를 서술하시오.
- 섬유탈취제 신제품개발 마케팅기획서(신상품개발 기획)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