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겐다즈 조사 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8.20 / 2019.12.24
  • 8페이지 / fileicon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About Häagen-Dazs
2. Häagen-Dazs Quality
3. Häagen-Dazs Shop
4. Häagen-Dazs Product
5. Häagen-Dazs Main Target (about Natalie)
본문내용
0 – 인공색소와 인공향의 無첨가
하겐다즈의 스트로베리 아이스크림에는 오직 천연 크림, 달걀, 설탕, 그리고 딸기만이 사용될 뿐, 절대 다른 성분을 첨가 되지 않는다. 즉, 인공성분 0%인 더없이 순수한 아이스크림이다.

5 - 하겐다즈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만드는 5가지 원료
하겐다즈 바닐라 아이스크림은 5가지의 천연 원료인 달걀, 우유, 크림, 바닐라, 설탕으로 만들어진다. 이 다섯 재료의 절묘한 조화로 다른 어떤 제품과도 비교할 수 없는 하겐다즈만의 깊고 부드러운 맛의 센세이션이 시작된다.

15 - 하겐다즈 한 스푼이 녹는 데 걸리는 시간, 15초
하겐다즈의 달콤한 스트로베리 치즈케이크 아이스크림이 입안에서 녹는 데는 약 15초가 걸린다. 이렇게 천천히 녹는 이유는 공기 함유량이 적고 질 좋은 원료가 충분히 들어있기 때문이다. 한 스푼 한 스푼 마다 입안에서 느낄 수 있는 만족의 순간이 더 길어지는 것이다.

98 - 벨지안 초코렛 파인트에 들어있는 초코렛의 양, 98g
하겐다즈는 벨기에산 최상급 초코렛을 선택하여 벨지안 초코렛 아이스크림을 만든다. 가장 깊고, 진하고, 맛있는 초코렛 아이스크림을 만들어내기 위해 500ml 파인트 마다 98g 이상의 초코렛을 넣어 잊을 수 없는 벨지안 초코렛의 경험을 선사한다.

100 - 모든 하겐다즈 아이스크림의 기본 원료, 100% 프레시 유제품
하겐다즈의 모든 아이스크림에는 풍부하고 부드러운 풍미를 위해 매일 새롭게 배달되는
100% 신선하고 깨끗한 유제품만이 원료로 사용된다.


3. Häagen-Dazs Shop

전 세계 주요 거리와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는 하겐다즈 샵은, 하겐다즈만의 깊고 진한 맛은 물론 고급스럽고 세련된 분위기와 서비스를 함께 제공하며 진정한 하겐다즈 Moment를 경험할 수 있는 공간이다. 하겐다즈 샵에서는 완제품으로 경험할 수 없는 보다 다양한 Flavor의 아이스크림은 물론 하겐다즈 아이스크림을 이용해 개발한 아이스크림 퐁듀 등, 다양한 디저트 크리에이션 메뉴를 즐길 수 있다.
2010년 현재, 한국에서는 서울, 경기 및 부산 지역 총 22개의 하겐다즈 샵이 운영 중이며, 유럽, 중동, 라틴 아메리카, 아시아퍼시픽 등 전 세계에 약 700여 개의 하겐다즈 샵이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서비스운영관리] 에버랜드 서비스전략 사례연구
  • 레포트를 마치며처음 에버랜드를 방문했을 때 나를 포함한 친구들은 많은 사람들이 저마다의 위치에서 최선을 다해 서비스를 하는 것을 보고 무척이나 놀랐다. 그리고 매일 수만 명의 고객들이 방문하여 이용하는데도 그 많은 시설들이 안전사고 없이 일사불란하게 돌아가면서 환상과 꿈의 나라를 연출해 내는 것을 보고 감탄을 금치 못했다.에버랜드로 회사성정을 하고 서비스 활동에 대해 조사해나가면서 에버랜드의 겉으로 드러나는 아름다움과

  • [마케팅전략] 하겐다즈 브랜드가치의 극대화 방안모색
  • 하겐다즈 한종률 사장”새로운 소비자군의 형성고급 디저트 문화공간인 라이프 스타일카페 오픈생활 수준의 향상맞벌이에 따른 소득증가여성의 지위상승취향의 고급화그것은 바로 하겐다즈만의 독특한 까페 문화이다!!그렇다면,하겐다즈는 소비자의 TRAND와 시장의 변화에 따라적극적으로 대응을 하고 있는가?그렇지 않다.설문조사하겐다즈하면 떠오르는 생각은?설문조사 대상자대한민국 국민나이 :18~27세신라대학교 대학생 (남, 여) : 30

  • 에버랜드의 마케팅 분석과 문제점 진단
  • 레포트를 마치며처음 에버랜드를 방문했을 때 나를 포함한 친구들은 많은 사람들이 저마다의 위치에서 최선을 다해 서비스를 하는 것을 보고 무척이나 놀랐다. 그리고 매일 수만 명의 고객들이 방문하여 이용하는데도 그 많은 시설들이 안전사고 없이 일사불란하게 돌아가면서 환상과 꿈의 나라를 연출해 내는 것을 보고 감탄을 금치 못했다.에버랜드로 회사성정을 하고 서비스 활동에 대해 조사해나가면서 에버랜드의 겉으로 드러나는 아름다움과

  • [마케팅] 아이스크림 `나뚜루 natuur` 마케팅전략 분석
  • 하겐다즈에 비해 제품의 출시도 늦었고 또한 가격도 싸다. 이는 잘못하면 나뚜루가 이들 외국산 프리미엄 아이스크림에 비해 그저 ‘싼 아이스크림, 배스킨라빈스의 아류작’으로 보일 수도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제품이 늦게 나온 것은 이미 돌이킬 수 없는 사실이지만 가격이 싸다는 것은 제고해볼 여지가 있다. 나뚜루가 실제 제품 자체도 인공색소 등을 사용하지 않고 고급 원료만 사용한다는 점을 감안할 때 가격을 더 인상해 받는 것이 나쁠 건

  • [마케팅전략] 베스킨라빈스 성공전략
  • 레포트를 조사하면서 베스킨라빈스가 단지 아이스크림이 많고 맛 때문에성공한 것이 아니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모든 기업이 그렇겠지만 마케팅에 따라 그 회사의 성공과 실패가 결정되는 것 같다.자신의 이익보다는 소비자 위주의 마케팅 전략이 있었던 점.정말 좋은 기회 였다.염보람베스킨라빈스 하면 고급스럼 아이스크림 매장이라는 생각만 했는데 이번에 조사를 하면서 새로운 점을 많이 알게 되었다.우선 베스킨라빈스 31 이라는 타이틀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