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조사] 학생식당 이용실태 및 만족도조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8.14 / 2019.12.24
- 30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조사목적 및 방향
2.조사설계
3.연구절차
4.분석 및 결과
- 본문내용
-
• 고객들의 입맛과 기호가 변함에 따라 외식업체들은 맛 뿐만 아니라, 서비스와 분위기 등의 다양한 연출로 고객들을 만족시키고 있다.
이에, 우리대학 학생식당업체의 이용실태 및 선호도, 만족도를 조사하여, 학생들의 니즈를 얼마만큼 충족시키고 있는지 알아보고자 한다.
더불어 이를 종합하여 더 바람직한 학생식당의 운영방안을 제안, 마련하는데
시사점을 두고자 한다.
• 우리대학 부민캠퍼스 학생식당업체를 대상으로 ,가격, 서비스, 맛, 그리고 청결상태 등의 요인을 두고 설문지조사를 실시한다.
• H1. 부민캠퍼스 학생식당의 만족도는 식당 내적요인에 영향을 받을 것이다.
H1-1. 부민캠퍼스 학생식당의 만족도는 ‘맛’에 영향을 받을 것이다.
H1-2. 부민캠퍼스 학생식당의 만족도는 ‘가격’에 영향을 받을 것이다.
H1-3. 부민캠퍼스 학생식당의 만족도는 ‘청결’에 영향을 받을 것이다.
H1-4. 부민캠퍼스 학생식당의 만족도는 ‘서비스’에 영향을 받을 것이다.
• H2. 부민캠퍼스 학생식당의 만족도는 식당 외적요인에 영향을 받을 것이다.
H2-1. 부민캠퍼스 학생식당의 만족도는 ‘성별’에 영향을 받을 것이다.
H2-2. 부민캠퍼스 학생식당의 만족도는 ‘학년’에 영향을 받을 것이다.
H2-3. 부민캠퍼스 학생식당의 만족도는 ‘주거형태’에 영향을 받을 것이다.
본 조사를 통하여 우리는 아래와 같은 결론을 얻을 수 있었다.
① 동아대 학생들의 학생식당 이용률은 전체적으로 높지 않은 수준이며, 동아대 학생들의 주당 평균 이용횟수는 전체 응답의 67%인 1~4회 정도임을 알 수 있었다.
② 동아대 학생들의 학생식당 이용에 대한 전반적인 만족도는 응답자의 44.2%의 학생들이 '보통'이라고 대답을 하였으나, 27%정도의 학생들이 각각 '그렇다'와 '그렇지 않다'라고 답을 하였다.
③ 동아대 학생들의 학생식당 만족도는 동아대 학생식당의 맛, 가격, 청결, 서비스에 영향을 받는다는 것을 알 수 있었다.
④ 동아대 학생들의 학생식당 만족도는 동아대 학생들의 성별, 학년, 주거형태 등과 아무런 상관관계가 없음을 알 수 있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인적자원관리] THE RITZ-CARLTON(리츠칼튼)의 인사관리
- [기업문화] 농심의 기업문화에 대하여
- [관광자원론] 한국 세계문화유산 관광 마케팅 전략 -경주지역을 중심으로
- [관광개발론] 문화적관광자원 -경주 마케팅
- [국제경영] 아웃백의 국내 진출 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
- 여성마케팅의 정의와 사례
- [A+레포트] 환경 문제와 지속가능성 기후 변화, 환경 오염, 재생에너지 등과 관련된 주제로 지속가능한 미래에 대한 고찰
- 현대적 리더십과 정조의 리더십 평가
- 현대적 리더십과 정조의 리더십 평가
- 프리미엄아이스크림 시장과 나뚜루 전략적 방향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