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조사론] 대학교 학생식당 이용 실태 파악 및 만족도에 관한 조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5.16 / 2019.12.24
- 34페이지 /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조사목적
2. 조사의 방법
3. 자료 수집 방법.
4. 분석방법.
5. 통계처리 결과치
1) 인구통계적특성
2) 고려요인 요인분석
3) 고려요인 신뢰도 분석
4) 신뢰도 분석한 요인들의 새로운 요인 이름과 평균값 구하기
5) 만족도 항목의 요인분석
6) 만족도 항목의 신뢰도 분석
7) 만족도 요인을 신뢰도 분석한 요인들의 새로운 요인 이름과 평균값 구하기
8) 성별에 따른 고려요인 T검정
9) 학년에 따른 고려요인 분산분석
10) 성별에 따른 만족도요인 T검정
11) 학년에 따른 만족도요인 분산분석
12) 만족도 요인에 따른 재방문의사 회귀분석
13) 회귀식 도출을 위한 음식만족도 단순회귀분석
6. 통계결과에 대한 결론
7. 해결방안.
- 본문내용
-
1. 조사목적
단국대학교 학생식당에 대한 이용 실태 및 만족도를 파악하여 학생식당을 이용하는 데 더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함입니다.
1) 인구통계적인 조사.
2) 학생식당 이용시 고려하는 요인에 대한 조사.
3) 학생식당을 이용하면서 느끼는 만족도에 관한 조사.
4) 재 방문 의사에 관한 조사.
2. 조사의 방법
작성한 설문지를 이용, 설문조사 방법에 의하여 단국대학교에 재학중인 학생(1~4학년)을 대상으로 설문지를 통하여 조사를 하였습니다.
3. 자료 수집 방법.
설문지 작성은 교내 도서관(율곡도서관)에 비치되어 있는 식당서비스에 관한 논문자료를 활용하였습니다.
작성된 설문지를 학생회관 앞에서 조사대상자에 맞는 100명을 무작위로 추출하여 2006년 11월 20일 하루에 걸쳐 조사를 실시하였습니다.
4. 분석방법.
(1) SPSS를 이용하여 각 항목에 맞는 분석을 실시하였습니다.
(2) 인구통계적 특성의 항목은 빈도분석을 통하여 결과를 도출하였습니다.
(3) 학생식당 고려요인과 이용만족도에 관한 항목을 요인분석, 신뢰도분석하여 새로운 요인을 만들었습니다.
(4) 성별에 따른 고려요인을 t-검정을 통해 분석하고 만족도와 재방문 의사와의 관계를 분석하기위해 회귀분석을 사용하였습니다.
(5) 그 외 여러 항목들은 각각의 분석과 부가설명을 추가하였습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서비스 품질관리 실패사례 분석(VIPS & Blockbuster)
- 본인이 경험한 부정적인 리더쉽 상황을 구체적으로 사례로 제시하고 리더쉽의 근본 원인을 분석하고 개선방안을 학습한 리더쉽 이론 중 하나를 적용하여 제시
- [생산관리] 선진 물류업체 P&G 사례조사
- 사업계획서(창업계획서) : 반찬배달전문쇼핑몰사업계획서
- [항만의 종류와 시설] 항만종류의 분류 및 항만시설, 수역시설, 외곽시설, 계류시설, 하역시설, 부두
- 신라호텔 호텔경영 마케팅사례 연구와 신라호텔 SWOT분석과 사업분석 및 신라호텔 미래전략방향 수립
- [힐튼호텔 글로벌마케팅전략 사례연구] 힐튼호텔 기업분석과 힐튼호텔 마케팅 SWOT,4P전략,서비스전략,경영전략분석및 나의견해정리 레포트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여가학개론] 나라별 여가활동 조사
- [서비스마케팅] 금호 아시아나 항공(Asiana Airlines) 성공요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