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 구내식당 조사보고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3 / 2019.05.13
- 4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마케팅조사론 1조
목 차
조사 배경
선행연구
가설
조사 목적
조사 내용
조사 방법
조사 진행과정
조사 일정
각종 분석 방법을 이용한 자료분석
프로젝트 수행조직
마케팅조사론 1조
식당가격상승
경제상황악화
학생의 불만족 증가
가격에 대한 민감도 상승
조사 배경
마케팅조사론 1조
선행 연구
대학주보
푸른솔문화관 ,종합강의동식당,
우정원등의 학생식당 대부분이
맛,가격, 서비스등에 대한 불만족
최근 학생식당 가격 상승
전체적으로 경희대에 비해 학생식당
가격이 낮음!
전체적으로 학생식당에 대해 불만족
대학주보
대체적으로
학생식당에 대한
불만족!!
선행 연구 결과
마케팅조사론 1조
가 설
가설 : 학교 구내식당 가격 하락시 학생들의 구내식당 이용빈도가 증가할 것이다.
학년
병역
성별
거주형태
한달수입
마케팅조사론 1조
식당가격 하락시 학생들의 학교식당 이용에 대한 의도 파악
학교 식당 가격 하락요구
조사 목적
마케팅조사론 1조
- 학생 식당의 이용실태
학생 식당의 이용실태
- 가격
- 음식의 맛
- 서비스 및 청결
- 시간
학생 식당 이용 중요도 및 만족도
- 학생 식당 가격 하락시 이용 상황
- 가격 외 요인에 따른 이용 상황
향후 식당 이용
RESERCH
조사 내용
마케팅조사론 1조
선행연구
사전탐색조사
FGI
표본크기
본조사
조사 방법
조사대상자 - 경희대학교(서울)
집단 구성 방법 - 5명 × 1집단
학교 주보와 대학내일
평가 대상 - 경희대학교
조사 지역 - 서울캠퍼스
조사 방법 - 설문지법
표본선정 방법 - 무작위 표본 추출법
1학년 - 57명
2학년 - 62명
3학년 - 60명
4학년 - 55명
총원 - 234명
조사 방법
마케팅조사론 1조
자료 수집
설문지 작성
설문지 검증
결과 분석
보고서작성
조사 진행 과정
자료 수집
설문지 작성
설문지 검증
결과 분석
보고서작성
선행 연구
FGI
설문지 사전 조사
편집 및 코딩
1차 및 최종 보고서
마케팅조사론 1조
일 정
Item
10.05
10.12
10.19
10.26
11.02
11.9
11.16
11.23
11.30
12.07
12.14
자료수집 및 선행연구
조사계획 협의
설문지 작성
설문 조사
분석(편집 및 코딩)
보고서 작성 및 결과 발표
조사 일정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 [마케팅] 크록스(CROCS)마케팅전략
- 스포츠 이벤트 마케팅
- 분배적 정의
- [경영] P&G의 경영전략
- [국제경영]경영학에서 바라보는 국제경영의 정의와 중요성에 대해 설명하고, 국제경영과 국내경영의 차이점과 본인이 생각하는 국제경영의 필요성에 대해 서술
- 다이소 DAISO 경영전략과 SWOT분석 및 다이소 성공요인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