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정보시스템] IT 아웃소싱 -BP사의 경쟁적 접근방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8.07 / 2019.12.24
- 21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목차
1. BP사 소개
2. 위험완화를 위한 멀티소싱 배경
3. IT의 역할 변화
4. 아웃소싱 전개과정
5. 멀티소싱 이란?
6. 사례연구(J.P모건)
- 본문내용
-
6.문제 발생 1995-1998
수년간에 걸쳐 여러 업체를 다루는 많은 핵심 프로세스를 구비했지만, 우리에게는 세가지 당면과제가 있습니다.
- IT기능을 리엔지니어링 하고 재 집중
- 아웃소싱 기업의 제휴의 개념도 사라짐
아웃소싱 대상부문을 보다 세분화하고 복수의 공급업체를 활용
→ 비용절감 + 기업의 경쟁력 향상
Gartner의 정의:
사업 목표의 성취를 위해, 일군의 최적화된 내부 및 외부 공급자들로부터 비즈니스 및 IT 서비스를 잘 규제된 형태로
공급받고 융합하는 것
Gartner는 멀티소싱이 향후 지배적인 모델이 될 것이라고
믿고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국제경영학] [국제경영학]하얏트(Hyatt)호텔 기업분석(A+리포트)
- 신라호텔기업경영분석 보고서
- (주)Multicom 멀티콤 사례분석 및 해결방안
- [관광마케팅] JW 메리어트호텔 마케팅전략
- [국제관광]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Marriott International의 경영전략 분석
- 기업의 일반환경 중 경제적 환경에 대해 설명하고, 현재 기업이 처해있는 경제적 환경(이자율, 유가, 환율, 물가 등)에 대해 사례와 함께 설명하시오
- 현대자동차 경영전략, 해외진출전략,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및 현대자동차 SWOT분석과 현대자동차 바람직한 향후전략방향 제시
- 명나라 청나라 시대의 농업과 경제중심지의 이동
- [경영학] 이마트의 마케팅, 성공사례, 마케팅전략, 성공전략, 경영전략분석, 진출배경 및 성공적인 경영전략과 마케팅 전략 조사분석(A+자료)
- 홈플러스 마케팅 4P,STP,SWOT분석 및 홈플러스 미래전략수립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