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국적기업] P&G sk-II 글로벌전략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8.07 / 2019.12.24
  • 35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P&G및 SK-ii 소개
2. O2005 설명 및 성공요인
3.일본 성공 요인과 business 모델
4. SK-II의 글로벌 확산과 해결 과제
5.국가별 진입 순서 및 방법
본문내용
Who is MAX FACTOR
미국회사로 1953년 일본지사 설립

1991년에 P&G 와 M&A

Reason for M&A?
- 80개국에서 판매되고 있음
- 2000년 기준 매출 미국 16%, 유럽 10%, 일본 22%
ex) Lipfinity
SK-Ⅱ 어디까지 진출해야 할까?
■ O2005 의 긍정적 측면에서
바라보는 확산

■ 일본에서 시작된
탄탄한 브랜드 입지

■ 각 시장에서 공통적으로
적용 가능한 제품


■ 지역지향방식->세계지향 방식

■ 문화의 ‘Stretch,Innovation, Speed’
SK-Ⅱ의 다른 국가 확산 찬성

옵션 분석 – 영국 시장의 판매액 및 이익예측
■ skin care 시장에서의 매출액이 $1,052 million 으로,
2년간의 성장률이 17%로 예상.

■ $ 10million 의 매출을 4년 내에 실현가능


■높은 경쟁으로 1million~ 2million 의 손실부담

영국 시장에 진출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페브리즈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페브리즈 성공요인분석과 미래전망 레포트
  • 기업활동과 지역경제 발전에 기여 1999 7천만불 수출의 탑 수상 1994 천안공장 설립 1992 한국P&G 설립 1989 한국진출 (서통과 Joint Venture로 시작) 2. 한국 P&G회사명 : 한국 P&G 주식회사업 종 : 종합 생활용품 제조업대 표 : 이수경설립일 : 1989. 5. 26 본 사 : 서울시 강남국 도곡 2동(1) 한국 P&G 주요제품-미용 및 화장제품:Pantene(팬틴), Gillette(질레트), Vidal Sassoon(비달사순), Head &Shoulders(헤드&숄더), Wella(웰라), Whisper(위스퍼), SK-II, Ivory(아이보리)-건강용품:

  • [국제경영]라네즈화장품의 중국진출 마케팅전략분석
  • 전략이 확산되고 있기 때문으로 풀이되고 있다. 이 같은 전략은 로컬기업이나 프록터&갬블(P&G), 유니레버, 에이본 등 외국기업들의 중국 내 합작법인들을 불문하고 예외없이 앞다퉈 채택하고 있는 것이 최근의 추세이다. 유통경로별로는 전문점이나 체인매장의 비중이 증가하고 있으나, 아직은 대형매장 내부의 카운터 매장에 대한 의존도가 높은 것으로 지적됐다. 화장품기업들이 저마다 판매인력을 훈련하는데 힘쓰고 있는 것은 이 때문이다. 기업규

  • [마케팅] 가상의 화장품 마케팅전략계획
  • P&G, 존슨앤존슨 등 세계의 화장품 기업들이 속속 다국적 기업화되어 내수보다는 수출에 주력하는 시점에서 우리 화장품업계의 심각한 내수와 수출의 불균형 현상이 우려된다.2.업체별 시장점유율 현황현재 한국 화장품 산업은 한국화장품과 엘지화장품, 코리아나 화장품 세 회사가 전체의 53%를 차지하고 있다. 현재 국내에 100여개 이상의 화장품 회사가 있고 대부분의 회사가 1%의 점유율을 넘지 못하고 있는 상황에서 이들 세 기업의 높은 점유율은

  • P&G시장진출과M&A,Gillette와의 M&A,P&G기업분석,피엔지기업분석,엠엔에이사례,M&A사례
  • P & G - 시장 진출과 M&A -목 차1. P&G 기업소개1) 기업이념2) 연혁3) 회사의 규모 및 매출액4) 주요상품5) 성장배경2. P&G의 시장진출1) 한 국2) 일 본3) 중 국3. Gillette와의 M&A1) Gillette 기업소개2) M&A 배경3) M&A 성과 4) M&A 문제점4. 결론5. 참고문헌1. P&G 기업소개1) 기업이념(Purpose)P&G는 지금과 다음 세대를 위하여 전 세계 소비자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최상의 품질과 가치를 지닌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다. 그 결과, 소비자들은 우리에게 선

  • [다국적기업] P&G 의 시장 진출과 Gillette(질레트) M&A
  • P & G - 시장 진출과 M&A -목 차1. P&G 기업소개1) 기업이념2) 연혁3) 회사의 규모 및 매출액4) 주요상품5) 성장배경2. P&G의 시장진출1) 한 국2) 일 본3) 중 국3. Gillette와의 M&A1) Gillette 기업소개2) M&A 배경3) M&A 성과 4) M&A 문제점4. 결론5. 참고문헌1. P&G 기업소개1) 기업이념(Purpose)P&G는 지금과 다음 세대를 위하여 전 세계 소비자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최상의 품질과 가치를 지닌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다. 그 결과, 소비자들은 우리에게 선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