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라네즈화장품의 중국진출 마케팅전략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2.04 / 2019.12.24
- 33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97)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STP전략
Segmentation
1.지리적변수
2.인구통계적변수
3.행태적변수
4.심리적변수
Targeting
1.중국화장품시장분석
2.상하이소비자분석
3.Targeting Customer Profile
Positioning
1.Posiniting Map
2.Posiniting 전략
5P전략
Product
1.제품개관
2.제품 특성 및 제품군
3.역매제품
Price
1.중국화장품시장의 가격추세
2.라네즈의 가격전략
Place
1.중국시장에서의 화장품 유통경로
2.라네즈의 유통전략
Promotion
1.매체
2.판촉활동
3.이미지샵/고객라운지
4.인터넷/커뮤니티
People
1.Beauty산업 전문인력
2.현지인력채용
3.최고의 화장품 최고의 직장
- 본문내용
-
I. 지리적 변수
1. 상해의 일반사항
1) 省/市(State): 상해시(ShangHai, 약칭:호<水+戶>)
2) 省都(Capital): 해당사항 없음
3) 省/市長(Governor)
- 市長, -- 陳良宇
- 書記--黃菊
4) 位置
- 북위 31 14 ,동경 121 29 에 자리 잡고 있음.
- 상해는 지역적으로 태평양 서안, 중국 동남부의 장강(양자강)삼각주에 위치하여 동쪽으로 동해(東海),남으로는 항주만, 서로는 강소, 절강 양성과 접하고 있으며 북으로는 장강과 맞닿아 있다.
5) 면적: 6,340.5 ㎢(중국전체 0.06%).
.시내 면적: 3,924 ㎢ 峴면적 : 2416.26 ㎢
.육지면적: 6,219 ㎢
.수면면적: 122 ㎢
.중국 3번째 큰 섬인 숭명도(崇明島:1,041 ㎢)
- 남북간 거리: 약 120km
- 동서간 거리: 약 100km
- 상해시는 서남부의 구릉지대(해발 50m이하)를 제외하고는, 장강삼각주가
충적된 완전한 평원지대로 평균해발고도가 4m 정도이다.
- 상해지역은 하천과 호수가 많아 수자원이 풍부한데, 상해시 가운데를 태호
(太湖)에서 발원하는 황포강(黃浦江:113km)이 흐르고 있다.
- 황포강은 너비 300-770m(평균 360m)로 강폭이 넓고, 수심이 깊으며,결빙이
되지 않아 상해 지역 수상운송의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
6) 기후
- 상해는 북아열대 계절풍 기후에 속하는 지역으로 4계절이 분명하며, 일조
량과 강우량이 모두 풍부한 지역이
- 참고문헌
-
현대 마케팅론 / 유필화, 김용준, 한상만 / 박영사
메이크업 마케팅 / 임은모 / 진한도서
중국 소비자와 중국 시장 / 김용준 / 박영사
화장품 신문 / http://www.hjp.co.kr
장업 신문 / www.jangup.com
대한 화장품 공업협회 / http://kcip.or.kr
삼성경제연구소 / http://www.seri.org
라네즈 / www.laneige.co.kr
Information Insight Intelligence / www.iiichina.net
chinaonline / http://www.chinaonline.com
chinadaily / www1.chinadaily.com.cn
peopledaily / http://english.peopledaily.com.cn
Xinhua / http://www.xinhua.org
http://www.researchandmarkets.com
http://www.ahk.org.hk
http://www.alibaba.com
http://www.kinds.or.kr
자료평가
- 레포트가 잘 되 어있는듯 합니다. 감사합니다.
- wonju6***
(2015.11.24 15:44:56)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독후감] `경영의 교양을 읽는다`를 읽고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