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홈쇼핑 EC부문 경쟁사 비교분석 및 비전 제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8.03 / 2019.12.24
- 1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경쟁사 및 시장 분석
가. 경쟁사 범주 설정
나. 인터넷 쇼핑몰 트렌드 분석
2. 경쟁사 비교 분석
가. 서비스 편의성 측면
나. 기업 이미지 측면
다. TV 홈쇼핑과의 연계 측면
3. 제언 및 결론
- 본문내용
-
최근의 마케팅은 이미지 전쟁
-성패는 대중에게 더 효과적으로 어필할 수 있는 이미지의 창조
경직, 안정지향, 소극적 이미지에서 벗어나야
-좀 더 고객에게 다가가는 ‘친근’하고 쉬운 이미지, 적극성 필요
최고의 수비는 결국 공격
-미디어는 이류를 일류로, 일류를 삼류로도 만들 수 있는 힘
기술적 보완
한 페이지에 볼 수 있는 결제 화면
SMS등 필수 서비스 확인 철저
스토리를 담을 수 있는
카테고리 개발
TV 홈쇼핑과의 연계
방송 중 인터넷 사용 유도
- 적립, 사은품, 할인(현실적, 즉물적)
인터넷 활용사례 방송 노출
기프티 콘을 이용한 포상
i mall을 강하게 주지시키는 광고
Easy & friendly 한 이미지
“필요해? 아이몰!”반복 주입
활용 유발하는 가이드라인 제시
스토리를 담을 수 있는 광고
에코/웰빙/세계시민주의 등 트렌드를 대표할 수 있는 모델 선정
Eco-friendly = 자연주의 이효재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 [인간관계론] 현대인의 갈등 문제와 유형을 나열하고, 본인이 취해야할 태도를 서술하시오.
- 섬유탈취제 신제품개발 마케팅기획서(신상품개발 기획)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