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홈쇼핑 EC부문 경쟁사 비교분석 및 비전 제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8.03 / 2019.12.24
  • 13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경쟁사 및 시장 분석
가. 경쟁사 범주 설정
나. 인터넷 쇼핑몰 트렌드 분석

2. 경쟁사 비교 분석
가. 서비스 편의성 측면
나. 기업 이미지 측면
다. TV 홈쇼핑과의 연계 측면

3. 제언 및 결론
본문내용
최근의 마케팅은 이미지 전쟁
-성패는 대중에게 더 효과적으로 어필할 수 있는 이미지의 창조

경직, 안정지향, 소극적 이미지에서 벗어나야
-좀 더 고객에게 다가가는 ‘친근’하고 쉬운 이미지, 적극성 필요

최고의 수비는 결국 공격
-미디어는 이류를 일류로, 일류를 삼류로도 만들 수 있는 힘
기술적 보완

한 페이지에 볼 수 있는 결제 화면

SMS등 필수 서비스 확인 철저

스토리를 담을 수 있는
카테고리 개발
TV 홈쇼핑과의 연계

방송 중 인터넷 사용 유도
- 적립, 사은품, 할인(현실적, 즉물적)

인터넷 활용사례 방송 노출

기프티 콘을 이용한 포상
i mall을 강하게 주지시키는 광고

Easy & friendly 한 이미지

“필요해? 아이몰!”반복 주입

활용 유발하는 가이드라인 제시
스토리를 담을 수 있는 광고

에코/웰빙/세계시민주의 등 트렌드를 대표할 수 있는 모델 선정

Eco-friendly = 자연주의 이효재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쇼핑몰분석] 국내 쇼핑몰 분석
  • 롯데 닷컴인터파크한솔구매시 국내 쇼핑몰 중 선택본론2 : 외국 쇼핑몰 분석월마트JCpenney3) Merchandizing 비교 국내 쇼핑몰의 한계점과 대안제시 나만의 쇼핑몰 전략Ⅰ. 쇼핑몰쇼핑몰은 인터넷 몰(Internet Mall), 가상몰(Virtual Mall), 전자몰(Electronic Mall), 가상점포(Virtual Storefront), 전자쇼핑몰(Electronic Shopping Mall) 등 다양한 명칭으로 불리고 있다. 쇼핑몰은 개념적으로 인터넷 상거래를 위한 상품의 광고 및 전시가 쇼핑몰을 통해 이루어지고 서버에 여러

  • 롯데카드 현황 & 마케팅 문제점과 개선 방안
  • 비교적 낮은 평가를 받고 있다. 따라서 이러한 사실에 흥미를 느끼고 타 대기업 계열 카드사와의 차이점에 주목하여 롯데카드에 대한 조사를 수행하고자 하였다.2. 기업 소개1) 롯데카드의 발자취2002년 롯데그룹은 동양카드를 인수하고 아멕스카드와 업무 제휴 계약을 체결한 뒤 12월 롯데카드 주식회사를 설립했다. 2005년 600만 회원을 돌파한 이후 매년 롯데카드 Free Christmas 축제를 개최하고 있으며금융 부문 우수상, 해럴드경

  • 크리스피 크림 도넛 마케팅전략
  • 목 차Ⅰ. 사례선정 동기 Ⅱ. 기업소개 2-1. 기업의 사명 및 목표2-2. 기업의 조직도 2-3. 기업의 역사 2-4. 기업 연혁 및 매장 분포 2-5. 재무상황2-6. 기업의 능력(핵심역량 포함)Ⅲ. 환경분석 3-1. 미시환경 3-2. 거시환경 3-3. SWOT 분석 Ⅳ. 마케팅 전략 분석4-1. 목표시장 분석 4-2. 제품전략 분석 4-3. 가격전략 분석 4-4. 유통전략 분석 4-5. 마케팅커뮤니케이션전략 분석 Ⅴ. 성공요인 분석 Ⅵ. 확인된 문제점 제시 Ⅶ. 개선된 마케팅 전략 7-1. 목표시장

  • [마케팅] 크리스피 도넛 마케팅 전략
  • 목 차Ⅰ. 사례선정 동기 Ⅱ. 기업소개 2-1. 기업의 사명 및 목표 2-2. 기업의 조직도 2-3. 기업의 역사 2-4. 기업 연혁 및 매장 분포 2-5. 재무상황 2-6. 기업의 능력(핵심역량 포함) Ⅲ. 환경분석 3-1. 미시환경 3-2. 거시환경 3-3. SWOT 분석 Ⅳ. 마케팅 전략 분석4-1. 목표시장 분석 4-2. 제품전략 분석 4-3. 가격전략 분석 4-4. 유통전략 분석 4-5. 마케팅커뮤니케이션전략 분석 Ⅴ. 성공요인 분석 Ⅵ. 확인된 문제점 제시 Ⅶ. 개선된 마케팅 전략 7-1. 목표시

  • [A+] 성공기업분석 - CJ오쇼핑 중국시장 진출사례분석, 핵심전략, 홈쇼핑시장 환경분석, 마케팅전략 및 서비스전략 분석 등(HWP)
  • 홈쇼핑 - 핵심역량 및 핵심전략5) CJ 홈쇼핑 - 서비스경영 전략 (물류시스템, 유통시스템)6) 시장환경 분석 - 국내 쇼핑몰 규모, 사용현황, 경쟁업체 등 결론 - 문제점 개선방안 및 향후 발전방안 전략제시 참고문헌, 출처 사이트 서론 - 기업소개 기업소개 ( 출처,참고 - http://company.cjmall.com/company2/company/about.jsp )구분내용회사명주식회사 CJ O shopping Co., Ltd.설립일 1994년 12월 홈쇼핑텔레비전대표이사이해선주소서울 서초구 방배동 2724번지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