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주)롯데주류BG 브랜드 선정을 통한 프로모션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7.28 / 2019.12.24
- 51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상황분석
2. 브랜드 선정
3. 타깃 세분화
4. Promotion Objectives
5. Promotion Strategy
6. Budget & Time Table
7. Summary
- 본문내용
-
박우민(26, 대학생)
와인을 평소에도 자주 마시고 싶은데, 가격 때문에
솔직히 부담이 가요. 특별한 날 뿐만 아니라 일상
속에서도 마실 수 있는 가격대의 와인이 좋죠.
심세정(28, 회사원)
모스카토 만큼 너무 단 와인은 몇 번 마시고 나니 질리더라구요. 그것보다 조금 덜 단
스파클링 와인은 없는 건가요?
소비자의 Needs는?
레드 스파클링이면서 부드럽고, 향기롭고, 달콤한 와인
But, 모스카토 만큼 너무 단 와인은 No
And, 부담 없이 마실 수 있는 1~2만원대의 와인을 선호.
2. 할인매장 내 프로모션 방안
할인매장 내
와인코너에서 증정 및 홍보
조닌 로미오와 궁합이
잘 맞는 요리 레시피 제공
할인매장 내
와인코너에서 증정 및 홍보
연관 진열을 통해 지속적인
홍보 가능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관광업]국내외 카지노산업의 비교분석
- [마케팅분석] 비타 500 마케팅 전략 및 향후 개선방안
- [마케팅]비타 500의 STP & 4P
- ZARA 자라 마케팅 4P,STP전략분석과 ZARA SWOT분석및 ZARA 성공요인분석및 미래전망분석 레포트
- 저가항공사,저가항공사성공및실패사례,저가항공사시장현황,진에어,진에어마케팅전략
- [마케팅] 롯데칠성 미녀는 석류를 좋아해 마케팅전략
- [마케팅전략] ㈜롯데칠성음료 `미녀는 석류를 좋아해` 현 시점의 마케팅 전략 분석을 통한 향후 전략 제안
- 신라호텔 호텔경영전략과 마케팅 사례 / 신라호텔 SWOT분석과 기업분석 / 신라호텔 현 문제점과 개선방안 제시
- 광고선전비는 미래 매출을 증가시킬 수 있고 교육훈련비는 기업의 인적 자원의 업무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으므로 기업의 미래 경제적 효익의 유입을 가져올 것으로 기대되는 지출이다 이러한 지출을 자산으로 인식할 수 있는지 서술하시오
- [물류관리] Postponement 사례와 적용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