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주)롯데주류BG 브랜드 선정을 통한 프로모션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7.28 / 2019.12.24
  • 51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상황분석

2. 브랜드 선정

3. 타깃 세분화

4. Promotion Objectives

5. Promotion Strategy

6. Budget & Time Table

7. Summary
본문내용
박우민(26, 대학생)
와인을 평소에도 자주 마시고 싶은데, 가격 때문에
솔직히 부담이 가요. 특별한 날 뿐만 아니라 일상
속에서도 마실 수 있는 가격대의 와인이 좋죠.
심세정(28, 회사원)
모스카토 만큼 너무 단 와인은 몇 번 마시고 나니 질리더라구요. 그것보다 조금 덜 단
스파클링 와인은 없는 건가요?
소비자의 Needs는?
레드 스파클링이면서 부드럽고, 향기롭고, 달콤한 와인
But, 모스카토 만큼 너무 단 와인은 No
And, 부담 없이 마실 수 있는 1~2만원대의 와인을 선호.
2. 할인매장 내 프로모션 방안
할인매장 내
와인코너에서 증정 및 홍보

조닌 로미오와 궁합이
잘 맞는 요리 레시피 제공
할인매장 내
와인코너에서 증정 및 홍보

연관 진열을 통해 지속적인
홍보 가능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건강을 위한 약주 전통주 주점 사업계획서
  • 주 행태는 고도주 위주의 폭음이 일반적이었고, 음주의 목적은 거의 취하는 것이었다. 이로 인해 건강을 해치며 술을 음용한 후의 휴유증으로 인한, 사회적 손실들을 감안할 때 술의 문화를 저도주 중심의 술을 즐기며 사상의학 접목한 술을 제공함으로 건강을 아울러 생각하는 문화로 바꾸는 데 있다. 차별화 전략(4P설계 시 자세히 다룸)일반 주류 또한 체질에 따라 분류하여 제공하지만, 고객들이 약주를 마시게 하는 Acquisition마케팅 실시 다양한

  • [조직환경](주) 애드쿠아 인터렉티브
  • 주요 프로젝트맥도날드 WCD 마이크로 사이트 >LG DIOS 식기세척기 온라인 캠페인LG DIOS 광파오븐 온라인 캠페인나트라케어 THANK YOU 나트라케어 캠페인 마이크로 사이트처음처럼 도전네자 마이크로 사이트삼립호빵 호호호빵을 불어라 마이크로 사이트KT&G 상상마당 웹사이트매일유업 우리아이첫우유 프로모션 웹사이트 >쌍용자동차카이런 웹사이트한국마스타푸드 M&MS 웹사이트한국케이블TV방송협회 웹사이트두산주류BG 처

  • 처음처럼 마케팅 사례분석및 전략제안
  • 주(酒) 소주. 타 주류로부터 위협을 느끼며, 위기 아닌 위기의 상황에 놓인 ‘소주 시장’에 대해 알아보고자 한다. 그 중에서도 1위 제품인 ‘참이슬’을 향해 뒤쫓고 있는 ‘처음처럼’의, ‘브랜드 회상률 상승’을 목표로 하는 마케팅 전략에 대해 탐구해 보고자 한다.(2) 처음처럼 기업소개제 품 명 : 처음처럼사이트 주소 : http://www.soju.co.kr/제품 공급자 : (주) 롯데주류 BG출 시 일 : 2006년 2월 7일 두산 주류BG의 처음처럼은 혁신적인 기술과 다양

  • [마케팅조사] 진로 마케팅조사
  • 선정 - 진로■ 업체 선정 이유- 진로는 주류 업계 1위의 매출을 달성하고 있는 업체로서, 주류 시장에서 그 파워는 실로 막강하다고 할 수 있을 것이다. 각 지방마다 자체 소주 브랜드가 있는 주류 시장에서, 몇 안 되는 전국적인 유통망과 시장 진입력을 갖고 있는 기업이라고 할 수 있다. 특히, 진로의 대표 브랜드인 “참이슬”은 50억병 판매고를 돌파했을 정도로 그 브랜드 파워가 막강한 제품이라 할 수 있다. 우리 조가 마케팅할 제품은 바로 이 “

  • [처음처럼 마케팅전략 레포트] 처음처럼 기업분석과 처음처럼 마케팅전략분석및 처음처럼 브랜드와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참이슬과 비교분석)
  • 처음처럼브랜드 마케팅전략1. 처음처럼 기업소개 1) 롯데주류 소개롯데그룹은 기존의 위스키를 생산하던 롯데칠성음료를 소유하고 있었으나, 2009년 당시 소주 ‘처음처럼’과 와인 ‘마주앙’을 생산하는 두산주류BG를 5030억 원에 인수하면서 롯데주류를 출범하였다. 최근에는 첫 맥주 제품인 CLOUD(클라우드)를 출시하였다. 현재 롯데주류는 소주, 청주, 과실주, 와인, 맥주 등을 생산 판매하고 있는 종합 주류회사이다.2) 주요 제품소개브랜드분류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