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직환경](주) 애드쿠아 인터렉티브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2.18 / 2019.12.24
  • 29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목 차
Ⅰ. 서론
1. 주제선정이유
Ⅱ. 본론
1. 기업소개
2. 환경파악
2-1 내부
①조직문화
② SWOT
2-2 외부
①경쟁사분석(오리콤, 디트라이브)
②고객분석
③협력업체분석
3. 기업의사결정 프로세스
3-1 조직구조
3-2 의사결정 프로세스
①경쟁 PT시 의사결정 프로세스
②기존 업무시 의사결정 프로세스
3-3 실패사례 및 성공사례
4. 문제제기 및 해결방안
4-1 문제제기
4-2 해결방안
Ⅲ. 결론
Ⅳ. 참고문헌

본문내용
4) 하는 일

Business - 대체로 Website 구축 및 운영 / 디지털 Artwork 및 Campaign 창조

Digital Marketing, Campaign
디지털 마케팅 및 성공 캠페인
Website Creation & Maintenance
웹 서비스 창조 및 유지
Online AD & Promotion
온란인 광고 및 촉진활동
Blog Marketing
블로그 마케팅
SNS Marketing
트위터 페이스북 관련한 마케팅 활동 및 광고
OOH & Digital Signage
옥외광고와 디지털 시너지(연계) 마케팅
Commercial & Viral Film
광고용 홍보영상 및 광고영상
Mobile Branded App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 애플리케이션
Guerilla Marketing
온오프라인 연계 게릴라 마케팅

Digital(디지털) 중심의 Cross Media(상호미디어) 운영을 통한 성공 IMC(Intermedia Campaign) 캠페인을 만든다.

또는 INTERACTIVE COMMUNICATION 사업부 주요 프로젝트/
AD COMMUNICATION 사업부 주요캠페인 으로 구분

①INTERACTIVE COMMUNICATION 사업부 주요 프로젝트


맥도날드 WCD 마이크로 사이트 ---------------->
LG DIOS 식기세척기 온라인 캠페인
LG DIOS 광파오븐 온라인 캠페인
나트라케어 THANK YOU 나트라케어 캠페인 마이크로 사이트
처음처럼 도전네자 마이크로 사이트
삼립호빵 호호호빵을 불어라 마이크로 사이트
KT&G 상상마당 웹사이트
매일유업 우리아이첫우유 프로모션 웹사이트 -------------->
쌍용자동차카이런 웹사이트
한국마스타푸드 M&M'S 웹사이트
한국케이블TV방송협회 웹사이트
두산주류BG 처음처럼 웹사이트
한국광고자율심의기구 웹사이트
CJ MPLE - 적들의 쇼핑법 프로모션 캠페인 웹사이트
후지제록스 프린터스 - Change With Business Mind 프로모션 캠페인 웹사이트

참고문헌
Ⅳ. 참고문헌
1.서적
<조직 이론과 설계 > 리처드 L. 데프트 저, 김광점 역 한경사 .
<픽사웨이> 빌 캐포더글리, 린 잭슨 저 장상필 역 쌤앤파커스.
허명회 지음.
<설문조사분석> 원태연.
2.Online Site
디트라이브 관련 자료
애드쿠아 홈페이지
애드쿠아 블로그
애드쿠아관련자료







픽사 관련 자료
오리콤 관련 자료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대중문화] 한국영화산업구조분석 - 할리우드 영화 직배 이후를 중심으로
  • 환경 개선3) 디지털 시대의 스크린쿼터 필요성4) 통합전산망Ⅴ. 결론참고자료표차례 1984년∼2000년 한국영화 제작, 외국영화 수입편수 비교 연도별 직배사의 상영 편수 1990∼2000년 한국영화와 외국영화 시장 점유율 비교 (관객기준) 1992∼1995년 대기업의 영화제작지원 주요작 1996년 대기업의 영화제작 지원 주요작 대기업의 영상산업 참여 연도별 일신창업투자의 한국영화 제작투자 내역 무한영상벤처투자조

  • [조직론] 주식회사 바른손에 대한 연구
  • 조직구조엔 나타나 있지는 않지만 바른손은 적극적인 인수합병 전략을 통하여 거피게임즈, 아레아인터렉티브,버추얼텍,나인스튜디오와 같은 게임관련업체를 현재 보유하고 있습니다. 과거에 거피게임즈는 바른손 커뮤니케이션즈로 아레아인터렉티브는 바른손 인터렉티브로 사명이 변경되었습니다. 그리고 버추얼텍과 나인스튜디오는 바른손이 지배주주로서 바른손이 실질적으로 경영권을 행사하고 

  • [마케팅원론] 온라인게임 `엔씨소프트` 마케팅전략 분석
  • 제목 차례I. 연구 개관 11. 연구 배경 및 목적 12. 온라인 게임 시장 현황 23. 엔씨소프트(NCsoft) 소개 5II. 기본적 분석 71. 엔씨소프트의 상품, 서비스 분석 72. 성과 분석 93. 기존 및 잠재 경쟁사 분석 124. 환경 분석 135. 조직 상황 분석 종합 22III. 전략 제시 231. 엔씨소프트의 기존 전략 232. 연구팀 선정 전략 25IV. 결 론 27V. 향후 연구 방향 29부 록참고문헌 및 사이트표 목차 국내 주요 온라인 게임업체 매출 현황 2 엔씨소프트 재

  • [영화마케팅] 온라인영화마케팅
  • 주 5일 근무제 도입이 여가활동을 늘릴 가능성을 부정하기는 어려울 것이다. 1. 영화 산업 환경 분석 (1) 영화산업의 특성1) 문화상품으로서의 특성① 소비의 비반복성: 단 한번의 소비로 그 상품에 대한 소비자 개개인의 수요가 종결. 따라서 제품의 수명이 짧게 되어 한 상품의 시장에서의 성공 여부는 다른 소비재와 달리 단시간에 판명된다.② 수요의 소득탄력성이 큰 사치재③ 흥행주제도(entrepreneurship): 흥행주제도가 생산 조직에 도입되어 생산

  • 외식업의 환경변화와 성공전략 ; 주5일 근무제를 중심
  • 외식업의 환경변화와 성공전략- 주5일 근무제를 중심으로 -- 목 차 -제1장 서론제2장 외식산업의 실태와 환경의 변화제1절 외식산업의 실태제2절 환경의 변화 : 주5일 근무를 중심으로제3장 소비자의 성향과 외식업체의 반응에 대한 기존의 연구제1절 외식업체의 소비자에 대한 마케팅 활동 분석제2절 주5일 근무제에 대한 고객과 외식업체의 반응 분석제3절 실증분석 결과에 따른 소비자의 성향제4장 외식업의 성공조건과 경영전략제1절 외식업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