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비지니스]Beyond Interactive 인터넷 서비스 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7.20 / 2019.12.24
- 28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배경, 이해관계자들, 온라인 광고 마케팅
2.경쟁, 고객
3.서비스 제공과 경영 역할, 산업 발전 과정
4.미 래
- 본문내용
-
- 1995년 10월 WWP(Wolverine Web Promotion)을 창립.
- 1997년 WWP는 웹사이트의 최적화와
표적 E-메일 서비스에 주력.
- WPRC로 부터 분리된 새로운 비즈니스 웹사이트를 구축.
- 1998년 WWP는 BEYOND INTERACTIVE로 변경.
.
▶ 1:1 마케팅 과 대중마케팅의 차이
- 웹 상에서 1:1을 타겟팅(표적화)하는 능력
- 개인화된 서비스를 제공 하기 위해서는 고객들의
정보를 수집하는 능력이 중요함 (정보수집은 타 기관에 의뢰)
- 광고에 있어서 개인 맞춤 서비스 제공과 브랜드는 중요함
사용자가 네트워크나 인터넷을 사용할 때마다 중앙서버에 보내지는 파일
이를 이용해 고객들의 발자취를 살펴보기 위한 소프트웨어 도입 계획
사용자들의 고객습관 파악하여 광고의 타켓팅 을 정함
아날로그 시대 -> 디지털 환경 으로 변함
Push 프로그래밍 (프로그램이나 상업들을 정해진 시간에 볼 것을 강요 받음)
-> Pull 예약방식 (자신이 보고 싶은 프로그램, 시간 선택)으로 변함
디지털환경의 영향: 1) 1:1 마케팅이 광고의 지배적인 형태가 됨
2) TV,프린트,온라인 광고 회사들의 통합 -> 경제규모↑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포터의 경쟁세력모형 이론에 대해 설명하고, 관심 산업분야에서 새로운 정보기술에 의한 산업변화를 경쟁세력모형을 이용하여 설명하시오.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상쾌환PPT(숙취해소제 환 제품군 TOPof MIND 제고를 위한 IMC전략)
- POSCO의 글로벌 인적자원관리 사례
- [경영,경제] 재고자산 평가방법 비교
- 2024 가톨릭대학교 의정부성모병원 자소서
- 「성공창업전략」융합 아이템 제안서(중간고사 과제물 - (택시 + 카풀) 어플리케이션)
- 메리어트호텔 기업분석과 성공요인,SWOT분석/ 메리어트호텔 호텔경영전략과 마케팅사례/ JW메리어트 한국 마케팅전략/ 매리어트호텔 향후전망 시사점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조직경영]롯데호텔 조직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