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비지니스]Beyond Interactive 인터넷 서비스 마케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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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배경, 이해관계자들, 온라인 광고 마케팅
2.경쟁, 고객
3.서비스 제공과 경영 역할, 산업 발전 과정
4.미 래
본문내용
- 1995년 10월 WWP(Wolverine Web Promotion)을 창립.

- 1997년 WWP는 웹사이트의 최적화와
표적 E-메일 서비스에 주력.

- WPRC로 부터 분리된 새로운 비즈니스 웹사이트를 구축.

- 1998년 WWP는 BEYOND INTERACTIVE로 변경.

.
▶ 1:1 마케팅 과 대중마케팅의 차이
- 웹 상에서 1:1을 타겟팅(표적화)하는 능력
- 개인화된 서비스를 제공 하기 위해서는 고객들의
정보를 수집하는 능력이 중요함 (정보수집은 타 기관에 의뢰)
- 광고에 있어서 개인 맞춤 서비스 제공과 브랜드는 중요함
사용자가 네트워크나 인터넷을 사용할 때마다 중앙서버에 보내지는 파일
이를 이용해 고객들의 발자취를 살펴보기 위한 소프트웨어 도입 계획
사용자들의 고객습관 파악하여 광고의 타켓팅 을 정함
아날로그 시대 -> 디지털 환경 으로 변함
Push 프로그래밍 (프로그램이나 상업들을 정해진 시간에 볼 것을 강요 받음)
-> Pull 예약방식 (자신이 보고 싶은 프로그램, 시간 선택)으로 변함
디지털환경의 영향: 1) 1:1 마케팅이 광고의 지배적인 형태가 됨
2) TV,프린트,온라인 광고 회사들의 통합 -> 경제규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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