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얄티 프로그램,로얄티 프로그램 도입배경,로얄티 프로그램 장단점,Loyalty program 의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8.23 / 2019.12.24
  • 22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Loyalty program의 개념

(2) Loyalty program의 강점

(3) 고객이 Loyalty program 을 지향해야 하는이유

(4) Loyalty program의 문제점

(5) Loyalty program 의 사례
본문내용
(1) Loyalty program이란?

Loyalty는 기업에 대해 고객이 맹목적으로 충성을 하는 일방적인 관계나 상태가 아니라 상호 Give n Take을 통해 Interactive 한 과정을 반복하며 관계를 강화시킴으로써 지속적으로 서로의 친밀성을 형성해 가는 과정

즉, loyalty program이란 상품이나 서비스 등을 주기적으로 이용하는 조건으로 고객에게 포인트, 캐쉬백 등 보상프로그램을 제공하여 고객 스스로 자신의 존재나 구매 관련 정보를 제공하게 만드는 마케팅 프로그램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전략] LG전자의 조직혁신 전략
  • 의, 등장배경, 특성, 단계)를 살펴볼 필요가 있다.경영혁신의 정의에 대해 많은 학자들이 여러 주장을 펼쳤다. Druker는 ‘경영혁신은 기업과 특유의 도구로써, 기업가가 환경변화를 사업이나 서비스를 위한 변화로 이용하기 위한 수단’이라고 하였고, Kimberly는 ‘관리기술의 현재상태와 현격히 다르면서 의사결정과정상 획득 가능한 정보의 본질, 위치, 질 또는 양에 영향을 미치는 프로그램, 제품 또는 기술’이라고 정의하였다. 좀 더 현대적인 정의로

  • [간접광고] 간접광고의 현황과 쟁점
  • 프로그램에 주목하게 되었다.그후 82년 영화 ET에 나온 M&M 의 초코볼 리스가 개봉한지 3개월만에 매출이 66% 급증함에 따라 사람들은 비로소 PPL의 힘을 실감하기 시작했다.(2)간접광고의 등장 배경최근 커뮤니케이션 기술의 발달로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수단들이 속속 등장하면서 매체환경이 급격하게 변하고 있다.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 매체의 이용패턴, 구매행태의 변화도 함께 겪고 있다. 이에 따라 전통적인 4대 대중매체의 이용도가 분산되고

  • [소비자심리론] 귀족마케팅
  • 이슈화되는 현상과소비자심리(귀족마케팅)◇ 목 차 ◇Ⅰ. 서론 Ⅱ. 본론1) ‘귀족마케팅’이란 무엇인가?2) 귀족마케팅 도입배경3) 귀족마케팅이 필요한 이유는 무엇인가?4) 귀족마케팅의 대상이 되는 상류층의 특성과 심리5) 부유층 소비자의 심리와 특성에 맞춘 귀족 마케팅 전략6) 귀족마케팅 구체적인 사례Ⅲ. 결론Ⅰ. 서론‘대한민국 1%의 힘’, ‘대한민국 1%를 위한 가치’, ‘대한민국 1%가 타는 자동차’란 문구는 쌍용자

  • [인적자원관리] 모집, 선발, 배치에 관한 연구
  • I .현재 인사 분야의 추세1현재채용시장의 흐름하루하루가 다르게 변해가는 디지털 시대를 맞아 기업들의 채용패턴도 급변하고 있다. 취업준비생들 역시 채용시장의 변화에 민감해야 보다 빨리 일자리를 찾을 수 있을 것이다. 최근 채용시장 흐름 변화의 큰 특징은 첫째로 상시ㆍ수시채용과 직무별 채용이다. 과거와 같은 대규모 공채는 많이 줄어들고 있다. 온라인 취업포탈 잡링크(www.joblink.co.kr)가 최근 413개의 기업을 대상으로 조사한 결과에 따르

  • [인터넷마케팅] SK엔카(www. Encar .com) 마케팅전략 - 온라인중고차시장
  • 의 비즈니스 모델 4. SWOT 분석 5. STP 분석6. 4P 분석 IV. 엔카의 앞으로의 전략 방향 - page 24 ~ 441. 고객관계관리(CRM)2. 시장 확대 전략3. 다양한 수익 모델 창출4. 시장 선점 효과의 유지5. enCar의 경쟁자는 중고차업체?6. 제휴 마케팅V. 결 론 page 45 ~ 46I . 조사의 배경과 목적 우리는 인터넷의 본원적 기능을 최대한 활용하여 현재 시장에서 커다란 성과를 거두고 있는 사례 대상 기업으로 (주)SK EnCa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