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마케팅 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5.19 / 2019.12.24
- 25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 목차
-
Ⅰ 인터넷마케팅이란?
1. 인터넷마케팅의필요성과시장전망
2. 인터넷마케팅이란?
3. 아이템선정
4. 홈페이지제작
5. 홍보
6. 검색엔진등록
7. 메타테그
8. 인터넷마케팅용어
9. 로그본석을통한마케팅
10. e-mail마케팅 전략
11. 배너광고의특징
Ⅱ 인터넷 마케팅 필요성
1. 인터넷 가입과 사용의 증가
2. 기업기능에 따른 정보제공의 필요성
Ⅲ 인터넷마케팅 성공사례
1. 렌 지 레 또
2. 코스메틱랜드
3. 거원시스템
- 본문내용
-
2. 인터넷(사이버)마케팅이란?
인터넷마케팅이란 간단히 인터넷이란 자원을 활용하여 비즈니스적인 개념인 이익을 얻도록 도와주는 전략이라고 볼 수 있다.
즉 인터넷을 이용하여 고객의 니즈(Needs)와 욕구(Desires) 발견하여 고객의 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인터넷을 통해 제품이나 서비스를 제공하는 활동이다.
인터넷마케팅을 시작하기 전에 인터넷이 가지는 속성을 먼저 파악해야 한다. 인터넷은 1960년 후반 미국 국방성이 여러 대의 컴퓨터들을 네트워크로 연결하여 핵 전쟁 반발시 하나의 정보가 차단 되면 다른 네트워크에서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하기 위한 거대한 프로젝트였다. 이 네트워크를 ARPnet이라고 하였고 이후에 이 네트워크을 기반으로 많은 대학교와 연구소의 컴퓨터들이 계속 연결되면서 규모가 커져 전 세계에 걸친 초대형 네트워크인 인터넷으로 발전하게 된 것이다.
인터넷의 처음시작에서 알 수 있듯이 거미줄처럼 연결된 네트워크들간의 정보의 공유에 있었다. 즉 커뮤니케이션의 수단으로 쓰였던 것이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부동산중개업 창업계획서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