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류관리] 풀무원 물류혁신에 대하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7.15 / 2019.12.24
- 25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서론
1-1 풀무원 기업 소개
1-2 풀무원 물적 유통의 당위성
2 본론
2-1 풀무원 유통관리기준
2-2 풀무원 SCM
3 결론
- 본문내용
-
주요 제품
두부, 콩나물로 대변되는 생식품과 장류 ,면류 ,건강보조 식품, 먹는 생물,
다이어트 ,화장품 , 생활용품 등
환경 변화 대응하기
사업의 다각화와 경영의 합리화 및 전략정보화에도 한 걸음 앞서 나가기 위해 B2C사업인 내추럴 홀푸드 인터넷 쇼핑몰을 비롯하여 B2B사업인 푸드머스, 문화사업(김치박물관), 외식사업, 바이오 산업 등에 진출함
외식업, 유통업, 서비스업 등 각종 매장을 운영하면서 실시간으로 매출을
등록하고 등록된 매출 자료의 자동 정산 및 집계를 가능하게 하는 소매업의
종합경영정보체계이다. 정부부문
POS를 기초로 고객의 수요에 대한 정보와 재고 및 행사 등 판매정보를 통합
분석하여 주문서를 작성하는 시스템이다.
- 적은 비용으로 한정된 판매공간에서의 상품판매 효과를 높일 수 있다.
- 판촉활동에 의해 발생하는 제품수요에 즉각적으로 대응할 수 있다.
풀무원은 앞서말한 CRP를 구현하는데 있어서 비즈니스 프로세스를
VMI(공급자 재고관리) 와 CMI(공동 재고관리) 두 가지 종류로 나누었다.
자료평가
- 잘쓸꼐요~~~~고맙습니다
- goodh***
(2012.05.19 10:52:20)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재무제표 분석] 홈쇼핑 산업분석 -GS홈쇼핑과 CJ홈쇼핑의 가치평가를 중심으로
- 이마트 E-마트의 공급사슬관리 SCM
- 스포츠마케팅_프로스포츠 구단(축구, 야구, 농구, 배구 등)을 1개 선정하여 해당 구단을 SWOT분석하여 다른 구단에 대한 경쟁전략을 수립하라 (3)
- [가치사슬, 경영전략] 가치사슬분석
- [마케팅] 아름다운 재단 SWOT 분석 및 개선 방안
- [광고홍보조사 설문지] 숙취해소음료의 제품과 광고에 대한 이미지
- [설문지] 기능성음료에 대한 마케팅 조사 설문지
- [국제기술이전] 국제기술이전의 개념과 효과, 특성(특징), 국제기술이전 구조와 경로
- [경제이론사] 빅토리아시대와 경제학의 지하세계
- [호텔경영조직] `Ritz Carlton` 리츠칼튼호텔 조직도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