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 마케팅 전략-Actros 마케팅(이효리 뮤직비디오)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7.15 / 2019.12.24
  • 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경쟁하지 않는다 다만 리드할 뿐
비싸도 벤츠를 살 사람은 사게 되 있다
2010 벤츠 C클래스
본문내용
국내 뮤직비디오에 메르세데스-벤츠 상용차가 등장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
악트로스(Actros)’는 최고급 사양을 갖춘 메르세데스-벤츠의 주력모델로서, 지난해 수입 트랙터 부문 판매 1위에 등극한 인기 차량
기존 트럭 이미지와 상반된 독특한 마케팅을 지속 →소비자의 호기심 자극

2010 벤츠 C클래스 (2010 Benz C Class) -가솔린엔진
벤츠 c200k는 기본적으로 가지고 있어야할 머스트 해브.
전통적인 크롬 라디에이터 그릴과 월계수 문양의 배지, 그리고 그 위에 장식되어 있는 메르세데스-벤츠의 삼각별 마크 등 전통과 최신 디자인의 조화를 이루고 있다.

2010 벤츠 C클래스 (2010 Benz C Class) -디젤엔진
C 220 CDI 의 4기통 디젤엔진은 수많은 기술 향상과정을 거쳐 전보다 더욱 강력한 파워와 월등히 향상된 토크를 발휘하면서도 더욱 경제적이고 친환경적

2010 벤츠 C클래스 (2010 Benz C Class) -서스펜션
스페셜 스포츠 모드를 갖춘 DYNAMIC HANDLING PACKAGE
버튼 작동 하나 만으로도 뛰어난 안락함을 최우선으로 하는 드라이빙 모드 또는 신나는 스포츠 모드 중 하나를 선택 가능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초콜렛폰의 해외전략사례
  • 마케팅과 함께 소비자의 니즈에 최적화된 제품 개발을 한 것이라고 할 수 있다. LG는 초콜릿 폰의 성과를 살려 제2의 초콜릿 폰을 출시하였다. 제2의 초콜릿 폰의 경우 고가시장에서의 우위를 차지하여야 될 것이다. 이미 진출한 해외 시장에서 휴대폰의 브랜드이미지를 부각 시키는 데는 성공하였으나 앞서 말한바와 같이 타사의 제품 판매량과 견줄 수 있지는 않다. 초콜릿의 감성 마케팅과 함께 고급스러운 이미지에 맞는 4P믹스를 써야 할 것이다. 또

  • [정보통신] 휴대폰 마케팅 전략 및 사례분석(상)
  • 휴대폰 마케팅 전략 및 사례분석(상)1휴대폰 마케팅 전략 및 사례분석(상)I. 들어가는 말II. 휴대폰 마케팅1. 마케팅의 정의2. 각사의 휴대폰 마케팅 주요 사례■ 삼성전자의 휴대폰 마케팅■ LG전자의 휴대폰 마케팅■ 팬택의 휴대폰 마케팅■ 모토로라의 휴대폰 마케팅III. 휴대폰 마케팅 사례■ 브랜드 마케팅■ 세그먼트 마케팅■ 타깃 마케팅■ 고객성향 맞춤 마케팅■ 프리미엄 마케팅■ 명품 마케팅■ 체험 마케팅■ 공동마케팅■ 영

  • [정보통신] 휴대폰 마케팅 전략 및 사례분석(하)
  • 휴대폰 마케팅 전략 및 사례분석(하)1휴대폰 마케팅 전략 및 사례분석(하)I. 들어가는 말II. 휴대폰 마케팅1. 마케팅의 정의2. 각사의 휴대폰 마케팅 주요 사례■ 삼성전자의 휴대폰 마케팅■ LG전자의 휴대폰 마케팅■ 팬택의 휴대폰 마케팅■ 모토로라의 휴대폰 마케팅III. 휴대폰 마케팅 사례■ 브랜드 마케팅■ 세그먼트 마케팅■ 타깃 마케팅■ 고객성향 맞춤 마케팅■ 프리미엄 마케팅■ 명품 마케팅■ 체험 마케팅■ 공동마케팅■ 영

  • 애니콜 브랜드와 삼성전자의 성공전략
  • 전략시장에 진출함과 동시에 글로벌 생산 및 경영 인프라를 구축하고 있다. (2004년 기준)제 품 점유율순위CDMA 휴대폰28.2%1위휴대폰12.7%3위4. 삼성전자 애니콜본격적인 이동통신 시대의 개막에도 불구하고 기술력의 부족으로 외국통신업에 밀렸던 국내 이동 통신 산업에 새로운 희망을 준 제품이 휴대폰 ‘애니콜’이었다.“한국지형에 강하다”는 마케팅 전략으로 그 동안 국내 휴대폰 시장을 석권해 온 모토롤라 아성에 도전한 ‘애니콜’은

  • [광고론] PPL광고(간접광고)에 대해서
  • 뮤직비디오, 이벤트, 매체광고 등의 다양한 매체들과 혼합된 통합 마케팅 전략으로서의 PPL 광고를 기대해 볼 수 있을 것이다.3) 시간 중심의 PPL영화 주유소 습격사건에 등장하는 PPL 제품들 중 펩시콜라가 탁월한 사례라고 보여진다. 영화 중에서 주인공 중 한 명이 펩시콜라를 마시자 경찰관이 국산품 좀 애용하라고 핀잔을 주자 아저씨, 이거 국산이에요. 봐요, 태극마크 안 보여요?!하면서 능청스럽게 대꾸하는 장면에서 관객들은 폭소를 금할 수가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