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 마케팅 전략-Actros 마케팅(이효리 뮤직비디오)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7.15 / 2019.12.24
- 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경쟁하지 않는다 다만 리드할 뿐
비싸도 벤츠를 살 사람은 사게 되 있다
2010 벤츠 C클래스
- 본문내용
-
국내 뮤직비디오에 메르세데스-벤츠 상용차가 등장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
악트로스(Actros)’는 최고급 사양을 갖춘 메르세데스-벤츠의 주력모델로서, 지난해 수입 트랙터 부문 판매 1위에 등극한 인기 차량
기존 트럭 이미지와 상반된 독특한 마케팅을 지속 →소비자의 호기심 자극
2010 벤츠 C클래스 (2010 Benz C Class) -가솔린엔진
벤츠 c200k는 기본적으로 가지고 있어야할 머스트 해브.
전통적인 크롬 라디에이터 그릴과 월계수 문양의 배지, 그리고 그 위에 장식되어 있는 메르세데스-벤츠의 삼각별 마크 등 전통과 최신 디자인의 조화를 이루고 있다.
2010 벤츠 C클래스 (2010 Benz C Class) -디젤엔진
C 220 CDI 의 4기통 디젤엔진은 수많은 기술 향상과정을 거쳐 전보다 더욱 강력한 파워와 월등히 향상된 토크를 발휘하면서도 더욱 경제적이고 친환경적
2010 벤츠 C클래스 (2010 Benz C Class) -서스펜션
스페셜 스포츠 모드를 갖춘 DYNAMIC HANDLING PACKAGE
버튼 작동 하나 만으로도 뛰어난 안락함을 최우선으로 하는 드라이빙 모드 또는 신나는 스포츠 모드 중 하나를 선택 가능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물류경영] 바릴라스파 `Barilla SpA` 문제점 및 해결방안
- 사우스웨스트 항공 원가우위, 차별화 전략
- [재무제표 분석] 홈쇼핑 산업분석 -GS홈쇼핑과 CJ홈쇼핑의 가치평가를 중심으로
- 이마트 E-마트의 공급사슬관리 SCM
- 스포츠마케팅_프로스포츠 구단(축구, 야구, 농구, 배구 등)을 1개 선정하여 해당 구단을 SWOT분석하여 다른 구단에 대한 경쟁전략을 수립하라 (3)
- [가치사슬, 경영전략] 가치사슬분석
- [마케팅] 아름다운 재단 SWOT 분석 및 개선 방안
- [광고홍보조사 설문지] 숙취해소음료의 제품과 광고에 대한 이미지
- [설문지] 기능성음료에 대한 마케팅 조사 설문지
- [국제기술이전] 국제기술이전의 개념과 효과, 특성(특징), 국제기술이전 구조와 경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