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관리]고객니즈찾기(2001아울렛, 2ME, 더카페)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7.15 / 2019.12.24
- 2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유통 : 2001아울렛(철산,중계점)
2. 패션 : 2ME
3. 식품 : 더 카페
- 본문내용
-
# 식품 : 더 카페
예상질문
아메리카노 맛의 문제는 원가를 낮추다 보니 생긴 문제점 아닌가요?
NO, 아닙니다!
더카페의 생두는 프리미엄급으로 수입하고 국내업체에서 로스팅을 한다.
로스팅 업체인 “누리”와 전화연결을 시도
→“원두는 프리미엄급을 사용하고 있으며
맛은 고객의 기호에 따라 다르게 느낄 수 있다.
더카페의 아메리카노는 단맛과 신맛이 강한 여성스러운 커피이다.”
자재원가의 비율은 20%정도로
타브랜드와 유사하다 (타브랜드 원가표 첨부)▶
적용도구
고객관찰 형식지(더 카페)
발견한 기회
■ “더카페”의 핵심역량은 아메리카노의 가격이다.
- “아메리카노가 1000원이예요? 싸다!”
현장 피드백
■ 아메리카노가 1000원인 점은 기타 커피브랜드와 차별화된다.
But 이를 알리지 못하고 있다
- (더카페 앞 배너사진첨부)
시스템화 한 것/할 것
■ 아메리카노의 가격을 강조한 POP를 매장 앞에 설치한다.
- 미끼상품으로 고객을 매장으로 유도하고 이로인해 매장내의 기타상품에 대한 자연스러운 관심으로 이어진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투자론] 포트폴리오 이론
- 수직계열화,현대자동차의환경분석,현대자동차의전략,수직계열화분석,현대자동차의수직계열화
- 신라호텔 성공요인과 신라호텔 경영전략과 마케팅 SWOT,7P전략분석및 신라호텔 미래발전방향 제시
- 마케팅관리론_마케팅 조사의 과정에 대해 단계별로 정리하고 각 단계별로 주요 특징을 제시하고 실제 사례를 중심으로 본인 의견을 기술하세요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2006년 6월 파업에 대한 조사
- 나이키 광고전략 분석
- [마케팅 전략] 뷰티크레딧의 STP, 4P전략
- 코카콜라 경영전략
- [재래시장] 강원도 폐광지역의 재래시장 활성화 방안에 관한 연구
- 로키치 RVS(로키치의 가치이론)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