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행동론] 소비자 행동 분석(문화,사회계층,가족의 관점에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7.13 / 2019.12.24
- 21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문화와 소비자 행동
사회 계층과 소비자 행동
가족과 소비자 행동
- 본문내용
-
문화의 특성
문화는 행동의 기준이고 규범을 제공한다
문화는 학습된다
문화는 공유 된다
문화는 보편적이면서도 다양하다
문화는 동태적이다
비교문화분석과 국제마케팅
E-마트의 중국 현지화 전략
외국계 대형마트 최초로 중국 현지인 점장
거북이(자라), 개구리, 미꾸라지, 양고기, 생선머리 등
이색 상품은 직접 만져보고 원하는 부위를 골라 구매
이마트의 노란색과 중국인들이 선호하는 붉은색을
혼용해 친근감을 강조
자료평가
- 아주 좋았습니다. ~~~~~
- row***
(2015.11.26 21:46: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