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모바일의 기프티쇼를 왈용한 기업의 여심잡기 제안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7.13 / 2019.12.24
- 18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타깃 고객 소비성향 조사 및 분석
2. 신규브랜드 제안
3. 제안 브랜드 활성화 방안
4. 부가서비스 시스템 제안
5. 부가서비스 컨텐츠 제안
6. 부가 서비스 상품 활성화 방안
- 본문내용
-
2. 신규 브랜드 제안
화장품브랜드
주고객인 여성을 위한 아이템 부족
저렴한 가격 , 접근 용이한 로드샵
->에뛰드 이니스프리 더페이스샵 스킨푸드 등
고급스럽고 다양한 구성의 브랜드샵
->뷰티플렉스, 아리따움 등
화장품 외의 쇼핑이 한번에 가능한 드럭스토어
->올리브영 왓슨스 등
웰빙, 건강에 대한 관심사 증가
기존 GS25,패밀리 마트내 건강식품 브랜드 추가
->정관장, 한삼인, 불가리스 등
약국프랜차이즈
– 옵티마 온누리 메디팜 비타민하우스
3. 제안 브랜드 활성화 방안
고객 관심 분야 매거진 발행
-원하는 카테고리 고객 설정 -> 주간 매거진 발행
-신상품,추천상품, 해당 리뷰 담은 매거진
-추천상품 결제시 할인의 혜택
친구에게 선물 시 , 해당브랜드의 저렴한 아이템 고객에게 발송
Ex> 스킨푸드 기초 3종라인 친구에게 선물
->선물을 보낸 고객에겐 마스크팩 2장 선물
딱딱한 이름보다 여성의 마음을 움직이는 컨텐츠 네이밍
-> 영화 제목, 노래 제목을 사용함
ex> 미녀는 괴로와 팩 -> 다이어트 컨텐츠
샤방샤방 팩 -> 피부관리 컨텐츠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광고홍보조사 설문지] 숙취해소음료의 제품과 광고에 대한 이미지
- [설문지] 기능성음료에 대한 마케팅 조사 설문지
- [국제기술이전] 국제기술이전의 개념과 효과, 특성(특징), 국제기술이전 구조와 경로
- [경제이론사] 빅토리아시대와 경제학의 지하세계
- [호텔경영조직] `Ritz Carlton` 리츠칼튼호텔 조직도 분석
- [조직행동론]서울 `리츠칼튼호텔`의 조직관리 프로그램 및 내부마케팅 분석
- 가치평가방법으로 순현가법을 설명하고, 내부수익률법과 비교하여 차이점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