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NC소프트 기업분석및 마케팅전략분석과 앞으로의전망,나의견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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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고 싶은 말
본 자료는 서울 안암동 K대학교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7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관련교재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레포트라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자료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 레포트입니다

그래서 실질적으로 참고할만한 부분이 많을거라 생각합니다^-^
목차
Ⅰ. 서론
1. 기업선정 동기
2. 기업소개

Ⅱ. 본론

1. 환경분석
1) 외부환경
① 고객분석
② 경쟁사분석
③ 산업분석
④ 일반환경분석

2) 내부환경
① 과거실적평가
② 현재의 전략평가
③ 원가분석
④ 조직/인력평가

3) SWOT분석
Strength
Weakness
Opportunity
Threat

2. STP분석
Segmentation
Tarketing
Positioning

Ⅲ. 결론

1. 마케팅 4P믹스 전략분석
product
price
promotion

2. 앞으로의 전망및 나의의견
본문내용
20대 여성들은 아직 인식자체가 부정적이기 때문에 게임에 대하여 인식자체를 바꾸는게 중요하다. 그러기 위해서는 커리어우먼의 이미지를 갖고 있는 연예인을 광고모델로 사용하여 많은 스트레스를 받으면 게임을 통해 해소한다는 것을 보여줌으로써 여성고객들의 인식을 바꿔주는데 도움을 준다. 예를 들면 백보람은 쇼핑몰을 통해 최고 한달 매출을 3억이상을 유지하고 타 방송프로그램에서 직접 게임을 즐긴다고 방송한적이 있다. 여성들이 좋아하는 쇼핑몰로 많은 수입을 벌어들여 멋잇어 보이지만 스트레스 해소를 게임을 통해서 한다는 인식으로 나도 백보람처럼 이라는 환상이나 이미지를 통해 게임의 부정적인 인식을 많이 바꿔주는 데 활용 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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