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죽 마케팅 성공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7.13 / 2019.12.24
  • 35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ABOUT 본죽

2.SWOT 와 상황분석

3.경쟁자 분석

4.성공 요인

5.미래 전망과 발전방향

6.결론
본문내용
죽 전문 프랜차이즈 기업

2002년 8월 대학로에 1호점 개설 후 전통 음식 “죽”을 대표적인 웰빙 건강 식품으로 상품화 성공

건강을 중요시하는 현대인의 입맛에 맞게 죽 메뉴의 다양화 성공.

프랜차이즈 업계의 새로운 성공신화를 이룬 본죽은 글로벌 브랜드로서의 본격적인 해외사업에도 진출.
.
.
해외시장 개척상황

개업 3년 만에 500개에 이르는 사업 확장으로 한 달 매출 120억 원 대라는 기록을 보유 한 복죽은 외국으로도 진출하여 한국의 전통음식의 글로벌화를 이루고 있다

2005년 5월 설립된 현지법인 BJIF 재팬을 통해 처음으로 도쿄에 본점 1호점을 오픈

2004년 11월 일본, 미국, 중국에 상표출원 등록


미국의 경우 현지법인 BJIF USA를 설립하고 LA 윌셔, 라스베이거스 등에 직영점 3곳을 운영하고 있다.

2008년 베트남에서 소득수준이 가장 높은 신도시인 호치민시 푸미흥에 고급 레스토랑 규모의 ‘본죽 베트남 1호점’을 오픈

2007년 말레이시아 콸라룸푸르에 위치한 시내 고급 주거·업무단지 스리 하타마스에 동남아지역 가맹 1호점을 오픈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사례] 웰빙 슬로우푸드 기업 본죽 성공사례
  • 성공 할 수 있는 여건이 갖추어 져야 하며 입지조건에 따라 마케팅 방법 및 영업 전략이 달라져야 성공적인 점포창업과 운영이 가능하다. 본죽에서는 초보창업자들이 실수가 없도록 철저한 현장 답사를 통하여 입지선정에 도움을 제공하고 있다. 그림 죽전문점 입지선정7. 본죽 성공사례를 통해 느낀 점7. 1. 기업 경영 성공사례 선정 이유본죽을 이번 기업 성공사례로 선정한 이유는 일단 내가 죽을 좋아하고 즐겨 사먹었기 때문이다. 그래서 기업

  • [마케팅관리론] 마케팅 성공사례(본죽을 중심으로)
  • 마케팅 관리론 마케팅 성공 사례 -‘본 죽’Ⅰ 서 론-“본 죽” 선정 이유- 기업 소개① 연혁② 가맹점 현황Ⅱ 본 론- 4P를 통한 ‘본 죽’ 분석1. 제품 Product① 제품차원 ② 브랜드③ 신제품 개발2. 유통 Place① 수직적 마케팅 프랜차이즈② 글로벌 마케팅3. 가격 Price① 죽의 고급화를 지향하는 고가전략4. 촉진 Promotion① 뉴스 매체와 TV프로그램을 통한 자연스러운 노출② PPL(간접광고)의 적극적인 활용③ 카페같은 분위기를 지닌 고급스

  • 본죽(본아이에프) 기업분석과 본죽 마케팅 SWOT,4P전략분석및 본죽 해외진출 마케팅 성공,실패사례분석과 새로운전략제안
  • 사례분석INDEX1. 본아이에프 기업소개(1) 본아이에프 기업개요(2) 기업현황분석(3) 본아이에프 기업선정이유2. 본죽 (본아이에프) SWOT 분석(1) 강점 (Strengths)(2) 약점 (Weaknesses)(3) 기회(Opportunity)(4) 위협(Threat)3. 본죽 마케팅 4P 전략(1) Product (제품전략)(2) Price (가격전략)(3) Place (유통전략)(4) Promotion (촉진전략)4. 본죽의 글로벌 진출 전략5. 본죽 해외진출 글로벌전략 사례분석(1) 해외진출 실패사례분석 (베트남)(2) 해외진출 성공사례분석 (일본)1)

  • [마케팅] 본죽의 서비스마케팅 성공사례
  • 본죽, 본비빔밥 출처 : 중앙일보기업소개창업이래 ‘본죽’은 대한민국 죽 전문점의 대표 브랜드로 확고하게 자리매김 하며 기존 프랜차이즈 시장과 외식관련 시장에 웰빙 건강식의 새로운 바람을 일으켜 창업4년 만에 전국에 650여 개의 가맹점을 운영하는 프랜차이즈 업계의 새로운 성공신화를 이루었다.본죽은 해외 진출 사업 및 국내 홍보 마케팅력을 강화해 웰빙 슬로우 푸드의 대표적인 전문기업으로서의 기업 이미지를 확고히 다져나가고 있

  • 본죽 기업성공사례분석및 마케팅전략분석 파워포인트
  • 마케팅전략 제안 (차별화 전략)집중전략(focus strategy): 특정 세분시장만 집중 공략하는 전략마케팅전략제안 (집중화 전략)* 최종 소비자의 유형, 소비자의 지역분포, 유통경로 등을 고려해 특정 소비자 계층만 상대로 집중화 전략을 펴는 것전략 수립(BCG 매트릭스)전략 수립 (BCG 매트릭스)* HOW TO USE BCG 매트릭스?? 고객관계구축마일리지 적립 및 쿠폰 발행 등 소비자의 재방문을 유도할 수 있는 시스템 구축각 가맹점에 고객의 소리함을 마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