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전략] 현대자동차의 글로벌 이미지 구축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7.13 / 2019.12.24
- 14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소비 트랜드
현대 자동차 브랜드 프로모션 제안
개인을 위한
가족을 위한
현대라는 가족
Global 현대
- 본문내용
-
여행 증가
여가시간이 늘어남
레져활동증가
제네시스 라인의 고급 suv와 컨셉카의필요성
아동의 안전을 위해 차와 연결된 네비게이션을 통한 추적시스템
길을 잃은 아이들을 찾아주는 서비스(보험차 서비스 연계)
직접적인 구매 증가효과와 잠정적인 구매자인 자녀들에게 현대라는 차의 이미지를 긍정적으로 심어줌
자동차 그리기 대회/현대 브랜드 스토리/현대 슬로건 대회/ 현대 웅변 대회를 통한 이미지 제고
꼭 잘생기고 당당하고 매력있는 차가 고급차인가?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롯데리아 서비스 사례(청사진, 피시본 분석 포함)
- 서대문구 지역탐방보고서
- 서대문장애인종합복지관 실습기관분석보고서
- [무역관계법] Korea vs US - DRAMs 사건
- [투자론] 포트폴리오 이론
- 수직계열화,현대자동차의환경분석,현대자동차의전략,수직계열화분석,현대자동차의수직계열화
- 신라호텔 성공요인과 신라호텔 경영전략과 마케팅 SWOT,7P전략분석및 신라호텔 미래발전방향 제시
- 마케팅관리론_마케팅 조사의 과정에 대해 단계별로 정리하고 각 단계별로 주요 특징을 제시하고 실제 사례를 중심으로 본인 의견을 기술하세요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2006년 6월 파업에 대한 조사
- 나이키 광고전략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