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원론]sk텔레콤 TTL 마케팅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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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TTL 을 선정한 이유
2. 이동통신 시장상황 및고객시장분석
3. TTL 의 SWOT 분석
4. TTL의 서비스
5.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6. MARKETING 목표
7. 목표달성을 위한 기본 전략방침
8. 마케팅 전략
9. 결론
본문내용
연도별로 본 이동통신 발전현황


1984년 - 서울지역에서 차량전화 서비스 제공

1988년 – 서울올림픽을 계기로 휴대전화 도입

1996년 – 디지털 이동통신 서비스 시작

1997년 – PCS 3사의 상용서비스 시작

1999년 – 무선 인터넷 서비스 추진 확대

2001년 – 국내 이동통신 이용자수가 2700만명이 넘음
IMT 2000 추진 계획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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