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기업분석] SK텔레콤 기업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7.08 / 2019.12.24
- 14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일반 현황
2. 외부적 환경
3. 조직구조 및 지원분야
4. 국내시장 전략분석
5. 국외시장 전략분석
6. 사업계획
- 본문내용
-
4. 국내시장 전략분석
1) Target 마케팅 : TTL마케팅 전략 분석
* 스피드011의 최대 취약 계층인 10대 후반에서 20대 초반의 젊은 층을 위한 시장 세분화
브랜드임.
* Target 소비자 층의 특징
- 가격탄력성이 크기 때문에 서비스 선택 시 서비스의 가격이 구매에 큰 영향을 끼침.
- 인터넷을 언제 어디서나 자유자재로 활용하는 동시에 정보수집의 대부분이 인터넷과
무선데이터 통신으로 이루어짐.
- 합리적이고 실용적인 면을 강조하는 동시에 타인에게 보여지는 것에 관심이 큼.
* TTL의 전략
- 신세대에 맞는 요금정책과 정보통신 외의 서비스도 동시에 제공하는 Target마케팅
- [1823]층을 공략한다는 차원에서 파격적인 가격제 제시
: 젊은 층에 맞는 시간대별 할인, 지역할인, 지정번호할인, 커플무료통화요금제 등
다양한 할인제도 도입
- TTL가입고객 전용휴식 공간인 TTL Zone을 만들고 젊은 층이 선호하는 영화관, 패
스트푸드점과 같은 가맹점과 제휴를 맺어서 광범위한 할인혜택을 제공함.
* SK텔레콤이 가장 취약했던 [1823]층 시장을 성공적으로 공략할 수 있었음.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케팅전략] 아디다스 전략적 분석 및 지속성장을 위한 제언
- 근현대 한국사회 발전과 갈등을 정치사와 경제사의 상호관련성 아래 분석하고, 이를 서구의 민주화 및 산업화와 비교하여 설명하시오
- [경영]페덱스 서비스경영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신제품 개발 성공사례와 개인적인 견해 (개념, 조건, 과정)
- [경영사례 분석]PDG세대를 겨냥한 감성 마케팅, 텐바이텐
- [e비즈니스]인터넷쇼핑몰 `텐바이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특수마케팅이론과 사례] 유통마케팅-감성으로 말하는 텐바이텐 10x10 사례분석
- GATT 및 WTO체제의 비교분석
- 인적자원관리_성공한 기업의 모집과 선발에 대해 사례를 조사하고 시사점을 제시하세요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