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메가스터디 성공요인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7.29 / 2019.12.24
- 43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메가스터디 선정동기
2-1 기업소개
2-2기업개요
2-3경영자 소개
2-4연혁
2-5사업분야
2-6기업문화
2-7메가스터디 심볼
2-8주요 소비자
3-1거시환경분석_경제적 환경국내-경제 성장률
3-2포터의 산업환경분석_공급자의 교섭력
4-1내부적 환경분석_유형자원재정적 능력
4-2 내부적 환경분석_유형자원공장과 설비
4-3핵심역량
설문조사
1. SWOT 분석
1) 기회(Opportunity)
2) 위협(Treats)
3) 강점(Strength)
4) 약점(Weakness)
2. SWOT분석을 통한 경영 전략 도출
1) SO 전략
2) WO 전략
3) ST 전략
4) WT 전략
- 본문내용
-
메가스터디- ‘이러닝(전자학습)산업발전법’에 의거하여 육성
교과부, 국회- 2011년 6월내로 학원법 개정
학원법- ‘입시컨설팅 기관과 온라인 학원도 일반 오프라인 학원처럼 학원으로 분
이러닝 산업실태조사
인터넷 인프라의 확충과 사교육비의 증가 추세
온라인 교육서비스 시장의 성장-입시학원 경쟁
출판업체-기존 스타강사 중심의 경쟁구도에 변화의 바람
출판 업체
좋은책신사고
천재교육
비상교육
두산동아
과외, 학원
선생님을 직접 마주할 수 있고 다른 학생들과 함께 수업을 듣는 오프라인 학원이나, 집중적인 학습을 할 수 있는 강점
인터넷강의
시간과 장소에 구애를 받지 않고 들을 수 있으며 자율적인 공부가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1. PMP, 아이패드, 스마트폰의 활성화와 인터넷 인프라 구축이 되어있다.
2. 10시 이후 심야수업금지로 인한 인터넷 수강률이 증가하게 될 전망이다.
3. 대학을 나와야 성공한다는 사회적 가치관이 팽배하다.
4. 높은 교육열은 우리나라의 특징이다.
5. 가계지출 중 교육비 비중이 고소득층에서 증가하고 있다.
6. 온라인 강의의 선호도가 증가하고 있다.
7. 오프라인 강의는 반복학습 불가하다.
8. 공교육을 불신하고 사교육을 맹신하는 경향이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