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학] 메가스터디 기업분석(재무현황과 경영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4.12 / 2019.12.24
  • 22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슬라이드쇼로 자료를 보시면 글씨가 겹치지 않습니다.
목차
메가스터디 기업분석 목차

1.메가스터디의 사업구조
2.메가스터디의 SWOT분석,국내 경쟁사 분석
3.3개년 매출 분석
4.재무현황 -> 손익계산서, 안정성과 주가 분석
기타 추가 분석
5.최근의 메가스터디의 전략
6.경영상의 문제와 경영방안

본문내용
1. 09년~10년 사이에서 자세히 분석.. 지속적인 하향세, 목표 주가에 크게 못미쳐..
2. EBS 연계 70%, 뉴스가 나온 3월 이후로 급속도로 성장이 줄었으나 최근 수능이 어렵게 출제되면서 다시 살아나는 추세.
3. PER과 EV/EBITDA 수치, PBR 수치의 지속적 감소


메가 스터디의 신제품 가격 전략
이중적 가격구조
실제로 학원에서 강의를 듣는 것보다 저렴하지만, 다른 인터넷
강의보다 높은 가격

가격 관리와 가격 결정
경쟁사대비 10~20%의 높은가격 ⇒ 고품질 강의를 제공하고 있다는 느낌
PMP제조사와 협력하여 강의+PMP의 패키지 상품 판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이공계경영학] 메가스터디 경영전략
  • Ⅰ. 기업 내용 1. 기업 소개 2. 조직 현황 3. 재무 현황(재무제표 등과 간단한 해석) Ⅱ. 경영전략 소개 1. 주요 사업 분야2. 4P(Product, Place, Price, Promotion)3. 기업 경쟁환경 분석4. 경쟁기업 분석5. SWOT 분석6. 전략적 이슈7. 생산, 마케팅, 정보시스템, 인사 등 기업 내부 직능 등 포함 Ⅲ. 타 기업에 대한 시사점Ⅰ. 기업 내용 1. 기업 소개메가스터디는 최고의 컨텐츠와 최상의 학습시스템을 자랑하는 대한민국 대표 온라인 교육 기업으로서 2000년 7월 12

  • [조직행동] 기업문화 비교 - 다음과 네이버
  • 경영학과 졸업- 한국 IBM 금융기관영업부- 미국 콜림비아 대학 경영대학원(MBA: Finance & Accounting)- 씨티은행 서울지점 기업 금융부- (현)(주)다음커뮤니케이션 이사, EC 사업부문 대표*최세훈 이사- 미국 펜실베니아대학 경영대학원 (MBA)- ING Baring 증권 기업금융부 이사- 라이코스 코리아 CFO- (현)(주)다음커뮤니케이션 이사, 재무본부장*David Kim 사외이사- 스탠포드 대학 경제학 전공- 라이코스 (Lycos.com) 아시아사업개발 담당- 차이나닷컴(china.com) 재무

  • [경영전략]노키아 성공전략 완벽 분석
  • 머리말노키아의 기업현황외부환경적 요소내부환경적 요소경영전략적 요인CEO 및 TOP Management의 요인인사조직 측면의 성공적 요인문화 측면기술개발(R&D)마케팅 측면글로벌 경영의 모든 것이동통신 시스템의 표준화한국에 주는 시사점실례와 관련해서.참고문헌 및 사이트머 리 말 한국 기업들은 현재 크나큰 변혁의 소용돌이 속에 처해 있다. 한국 기업들은 이제 글로벌 기업들과 경쟁을 해야 하고, 중국과 같은 저임금국가 기업들의 도전과

  • [마케팅원론]그린마케팅과 사례분석
  • 기업으로 하여금 환경보전을 위한 사회적 책임 수행 차원에서 새로운 경영전략의 수립 계기를 마련한 것으로 볼 수 있다. 특히 이러한 인식의 변화는 소비자들의 가치관을 바꾸어 놓았으며, 소비 행태도 바꾸기 시작했다. 오늘날의 기업경영자나 마케팅관리자는 인간적 가치와 생활의 질, 그리고 사회의 공익성을 중시하고 소비자 만족과 자연 및 생활환경을 함께 고려하는 사회 시스템적 접근의 필요성을 인식하게 이르렀다.) 장흥섭 경북대학교

  • [사업계획서, 공연사업계획서]공연사업계획서
  • 분석1) 문화산업의 동향2) 문화산업의 특징3) 사업 적기 분석3. 공연산업 분석1) 공연의 개요 및 역사3) 공연시장이 규모5) 사업구조분석7) 공연산업 성공요인분석2) 우리나라 공연 예술의 현황4) 공연시장의 연도별 현황6) 경쟁자분석4. 내부핵심역량1) 소유자원2) 핵심역량3) SWOT분석4) G.C Entertainment 경쟁우위분석 5. 공연시장 진입 전략1) 경영목표3) 5개년 계획 수립5) 추정재무제표2) 전략수립 4) 시장 진출 후 사업포트폴리오6. 기업이미지 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