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gaStudy 메가스터디 마케팅전략분석과 메가스터디 경영분석및 메가스터디 서비스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5.16 / 2019.12.24
  • 15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MegaStudy 메가스터디 마케팅전략분석과 메가스터디 경영분석및 메가스터디 서비스분석 레포트입니다.
목차
1. 메가스터디 기업소개
1) 메가스터디
- 메가스터디 연혁
- 메가스터디 기업문화
2) 메가스터디 주요 서비스
① 고등온라인 메가스터디
② 고등오프라인 메가스터디학원
③ 초중등 온라인 엠베스트
④ 기타 사업

2. 환경분석
1) 교육업계의 동향 및 변화
2) 온라인 교육업계(이러닝시장)의 성장과 동향
3) 메가스터디 상황 분석 - SWOT 분석
① Strength (강점).
② Weakness (약점)
③ Opportunity (기회)
④ Threat (위협)

3. 메가스터디 마케팅 전략분석
1) 메가스터디 주 타겟층
2) 메가스터디 마케팅 전략 분석
① 고품질의 Contents
② 다양한 교육, 입시 서비스의 제공
③ 효과적인 관리 시스템 구축
④ 모바일 기기의 연계와 활용
⑤ 학부모를 대상으로 정보, 서비스 제공
3) 메가스터디 마케팅 믹스 4P전략 분석
① Product (제품)
② Price (가격)
③ Place (유통)
④ Promotion (촉진)

4. 출처
본문내용
④ Promotion (촉진)
메가스터디는 주요 촉진 수단으로 광고와 PR을 사용한다. 신문 광고와 라디오 광고 등 기본적인 광고매체의 광고와 함께 버스 측면을 이용한 광고 등을 하고 있다. 메가스터디는 광고 외에도 많은 방법으로 PR을 하고 있다. “공부해서 남 주자.” 라는 슬로건 아래 매년 수익의 일정 부분을 사회 공헌 사업 기금으로 조성하는 등 다양한 사회 공헌 프로그램을 계획하고 진행하고 있다. 대표적인 사업으로는 고교 순회 무료 입시 특강, 메가스터디 장학생 선발, 고등학교 축제, 동아리 후원, 세계 철학 올림피아드 후원, 서울대학교 발전 기금 등이 있다. 또 메가스터디는 판매 촉진의 일환으로 맛보기 강의를 제공하는데, 인터넷 강의를 수강하고자 하는 학생들을 위해 하나의 전체 강의 중 일부를 돈을 내지 않고 들을 수 있게 함으로써 강사와 강의에 대해 알리고 학생들에게 자사의 제품을 홍보하고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사례] 온라인 교육기업 메가스터디 성공사례
  • 메가스터디의 소개와 비전 및 미션, 사업 분야 등을 먼저 알아 본 후, 메가스터디의 외부 환경과 내부 환경 등을 분석해 봄으로서 이 기업이 성공한 핵심 요인이 무엇인지 알아보고자 한다. 2. megastudy 소개 2.1. 회사 개요회사명 : 메가스터디 주식회사 (www.megastudy.net) 대표이사 : 손주은 설립일 : 2000년 7월 12일 소재지 : (137-861) 서울시 서초구 서초동 1538-5 영림빌딩납입자본금 : 3,030,000,000원 직원수 : 110명 주사업분야 : 교육 서비스업, 온라인 입시강

  • [경영학원론] 메가스터디 분석을 통한 전략적 대안 제시
  • 메가스터디2-1-2 온라인 사업부 외부환경분석 : SGA온라인 사업부신입생 5인의 탐색자료 분석 결과, 교육산업의 전략을 크게 두 가지 축으로 분류할 수 있었다. 첫째는 수능집중형, 둘째는 가격이다. 위의 분석을 토대로 각 기업의 IR자료 및 시장 자료를 분석한 결과 다음과 같은 세 가지 전략집단이 도출 되었다. 현재 메가스터디가 속한 전략집단은 높은 성과를 지속적으로 이끌어 내고 있는 집단으로 지속적인 성과를 위해서는 이동장벽을 구축해야

  • [인터넷과 경영] 인터넷을 이용한 고객만족 경영 기업 사례 조사(메가스터디, 코원, 롯데백화점)
  • 경영전략을 획기적으로 수립하고 이를 시행함으로써 시장 내에서 기업의 경쟁력을 획기적으로 강화한 사례를 국내기업을 대상으로 찾되 제조업에서 1개, 유통/물류분야에서 1개, 서비스 업종에서 1개를 각각 찾아서 해당 사례에 대하여 성공요인, 현재의 경영성과, 향후 전망 등을 분석하시오.1. 서비스업 : 메가스터디2000 7메가스터디 (주) 법인 설립20039고등부 사이트 메가스터디(www.megastudy.net) 오픈5중등부 사이트 엠베스트(www.mbest.co.

  • [온라인교육마케팅] `메가스터디`와 `이투스` 마케팅전략 비교
  • 메가스터디5. 메가스터디의 성공과 전략6. 현재의 전략 7. 차별화 기업- 이투스8. 빠른 성장 요인9. 이투스의 강점10. 현재의 전략11. 시장 특성과 전망12. 온라인 교육 업계의 미래 마케팅 전략13. 메가스터디의 약점14. 이투스의 약점15. 메가스터디의 마케팅 전략 제시16. 이투스의 마케팅 전략 제시17. 설문조사 자료와 분석1. E- Learning 의 국내 시장상황1.1.1 주제 선정 이유온라인 교육 (E- Learning)은 현재 각계각층에서 새로운 교육모델로서 각광받

  • 메가스터디 기업분석
  • 경영전략3. 경영자원Ⅳ. 재 무 분 석1. 현금흐름표 분석2. 레버리지 분석3. 비율분석Ⅴ. STP 분 석1. Segmentation2. Tareting 3. Positioning Ⅵ. 마 케 팅 믹 스(4P)1. 상품2. 가격3. 유통4. 촉진Ⅶ. SWOT 분 석Ⅷ. 레버리지 분석Ⅸ. 결 론Ⅹ. 참 고 문 헌Ⅰ. 기업소개 및 선정 이유1. 기업개요(주)메가스터디는 입시교육 전문 기업으로서, 학원계의 스타 강사인 손주은씨(일명 손사탐)와 수능 각 영역의 유명 강사들이 주축이 되어 2000년 7월 설립되었다. 이들은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