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gaStudy 메가스터디 마케팅전략분석과 메가스터디 경영분석및 메가스터디 서비스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5.16 / 2019.12.24
- 15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MegaStudy 메가스터디 마케팅전략분석과 메가스터디 경영분석및 메가스터디 서비스분석 레포트입니다.
- 목차
-
1. 메가스터디 기업소개
1) 메가스터디
- 메가스터디 연혁
- 메가스터디 기업문화
2) 메가스터디 주요 서비스
① 고등온라인 메가스터디
② 고등오프라인 메가스터디학원
③ 초중등 온라인 엠베스트
④ 기타 사업
2. 환경분석
1) 교육업계의 동향 및 변화
2) 온라인 교육업계(이러닝시장)의 성장과 동향
3) 메가스터디 상황 분석 - SWOT 분석
① Strength (강점).
② Weakness (약점)
③ Opportunity (기회)
④ Threat (위협)
3. 메가스터디 마케팅 전략분석
1) 메가스터디 주 타겟층
2) 메가스터디 마케팅 전략 분석
① 고품질의 Contents
② 다양한 교육, 입시 서비스의 제공
③ 효과적인 관리 시스템 구축
④ 모바일 기기의 연계와 활용
⑤ 학부모를 대상으로 정보, 서비스 제공
3) 메가스터디 마케팅 믹스 4P전략 분석
① Product (제품)
② Price (가격)
③ Place (유통)
④ Promotion (촉진)
4. 출처
- 본문내용
-
④ Promotion (촉진)
메가스터디는 주요 촉진 수단으로 광고와 PR을 사용한다. 신문 광고와 라디오 광고 등 기본적인 광고매체의 광고와 함께 버스 측면을 이용한 광고 등을 하고 있다. 메가스터디는 광고 외에도 많은 방법으로 PR을 하고 있다. “공부해서 남 주자.” 라는 슬로건 아래 매년 수익의 일정 부분을 사회 공헌 사업 기금으로 조성하는 등 다양한 사회 공헌 프로그램을 계획하고 진행하고 있다. 대표적인 사업으로는 고교 순회 무료 입시 특강, 메가스터디 장학생 선발, 고등학교 축제, 동아리 후원, 세계 철학 올림피아드 후원, 서울대학교 발전 기금 등이 있다. 또 메가스터디는 판매 촉진의 일환으로 맛보기 강의를 제공하는데, 인터넷 강의를 수강하고자 하는 학생들을 위해 하나의 전체 강의 중 일부를 돈을 내지 않고 들을 수 있게 함으로써 강사와 강의에 대해 알리고 학생들에게 자사의 제품을 홍보하고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스포츠마케팅] 한국 프로농구 KBL의 활성화
- 마켓컬리 SWOT분석과 성공비결 / 마켓컬리 다양한 경영전략과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 마켓컬리 향후전략 3가지 제시
- 대선주조 마케팅전략/기업소개/환경분석/경쟁우위/STP,4P전략및매력도분석/결론및소감
- 통제적 가정의 부모유형 9가지 중에서 한 가지를 선택하여 본인이 선택한 부모유형의 정의와 선택이유, 장점·단점, 자녀라면 어떻게 지혜롭게 조화로운 관계를 유지할 것인가에 대한 내용을 정리하여 작성하시오
- [토지경제학] 리카도의 차액지대설 개념과 이론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공기업보고서 한국 교육 방송공사
- [프로젝트관리] 프로젝트 실패사례와 해결방안
- [경영학] 이마트 마케팅 전략
- [국제통상] EC vs. US -Wheat Gluten 사건(DS 166, 2001. 1. 19 -상소기구)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