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제일은행 신설점포 활성화 방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6.08 / 2019.12.24
- 3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비용 및 수익
01 현재 및 최종 목표
02 신설점포 세부 사항
2. 비 용 절 감
01 인터넷을 통한 가입
02 전자 문서 활용
3. 수 익 증 대
블로그를 활용한 수익 증대
4. 신설점포 마케팅 전략 및 사후관리
01 Together Happy Event
02 Call Ahead Service
03 전략적 마케팅
5. 랜 드 마 크
01 쇼핑몰 지점
02 예술의 전당 지점
6. 수익 & 비용 분석
01 추정 수익 & 비용
02 Total 추정치
- 본문내용
-
1-1. 현재 및 최종 목표
신설점포 확대의 가장 큰 목표
마켓시장 내 SC제일은행의 Share 확대
1-2. 신설점포 세부 사항
용산파크타워, 자양동이튼타워, 관세청사거리, 반포자이, 목동트라펠리스, 발산동, 수지상현, 학동역, 미금역, 내방역, 강남타운, 개포동역, 논현남, 대치사거리, 잠실남, 강남대로, 도곡렉슬, 우장산역, 대화역, 공덕역, 압구정중앙, 도곡남, 도산로중앙, 석촌역 (신설 24곳)
2-1. 인터넷을 통한 가입
고객 대기시간 감소
고객이 직접 지점을 찾게 되는 불편 해소
고객 편의성의 증대를 통해 SC제일은행에 대한 긍정적 이미지 강화
크로스 세일 기회 증대
우대 쿠폰증정(환율,금리) 등을 통해 크로스 세일 기회 증대
투자 상품 권유 기회 증대
고객들의 접근성이 향상됨에 따라 투자 상품을 권유할 수 있는 기회 증대
블로그를 활용한 수익 증대
블로그를 통하여 제품을 구매한 적이 있습니까?
*출처 : 삼성경제연구원 블로그 마케팅 인지도 조사
자료평가
- 내용이 장황합니다.
- chs103***
(2011.05.14 22:40:58)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인간관계론]권력과 리더십 사례/ 분석
- 인간관계론 기업의 인적관리
- 롯데리아 서비스 사례(청사진, 피시본 분석 포함)
- 서대문구 지역탐방보고서
- 서대문장애인종합복지관 실습기관분석보고서
- [무역관계법] Korea vs US - DRAMs 사건
- [투자론] 포트폴리오 이론
- 수직계열화,현대자동차의환경분석,현대자동차의전략,수직계열화분석,현대자동차의수직계열화
- 신라호텔 성공요인과 신라호텔 경영전략과 마케팅 SWOT,7P전략분석및 신라호텔 미래발전방향 제시
- 마케팅관리론_마케팅 조사의 과정에 대해 단계별로 정리하고 각 단계별로 주요 특징을 제시하고 실제 사례를 중심으로 본인 의견을 기술하세요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