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마케팅] toz(토즈)의 서비스 마케팅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6.03 / 2019.12.24
- 14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연구의 필요성 및 목적
2.서비스 차별화 전략
3.인터뷰
-내부고객 인터뷰
-외부고객 인터뷰
4.문제점 및 전략제시
5.결론 및 한계점
- 본문내용
-
연구의 필요성 및 목적
다양한 모임증가
공간에 대한 부재
장소의 진화
‘토즈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분석하고
문제점을 파악하여 그에 따른 고객만족 전략을 세운다’
Top Center 각자의 분야에서 진정한 최고(TOP)가 되도록 바라는 마음
캐치프레이즈 ‘세상을 이끄는 사람을 만나다’ → ‘만남’ 강조
운영 매월 10건 이상 프로그램 진행, 매회 50명 이상의 고객 참여
T-School 토즈에서 운영하는 전문교육아카데미
Rookie Class 사회초년생, 취업준비생
Woman Class 여성을 위한 Class
뷰티, 건강, 취미, 육아, 커리어
Culture Class 문화/취미/예술, 실질적인 도움
되는 취미 문화 분야 프로그램
토즈 웹진
자기개발과 관련된 다양한 모임/강연회 정보를 공유하는 토즈만의 웹 매거진
매달 1~2회 제작
토즈의 새로운 서비스 소개
고객들의 이야기
지역별로 토즈에서 진행 중인 좋은 모임 소개
토즈 전문가에 도전하다
고객 자신의 지식을 확인하고 다른 고객에게 지식을 나눠주는 역할을 하는 프로그램
전문가에게 질문&응답
스스로 전문가가 되어 문제를 낸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현대적 리더십과 정조의 리더십 평가
- 현대적 리더십과 정조의 리더십 평가
- 프리미엄아이스크림 시장과 나뚜루 전략적 방향 분석
- 스티븐 폴 잡스의 변혁적 리더십 성공사례
- 아랍에미레이트 항공 분석 보고서
- [마케팅] [마케팅원론]삼성 노블카운티(Noble County) 실버마케팅 사레분석(A+리포트)
- [경영정보시스템, MIS] 경영정보시스템(MIS)의 발전과정, 기능과 경영정보시스템(MIS)의 계획절차, 운영요소 및 경영정보시스템(MIS)에 대한 제언(사례 중심)
- [MIS, 경영정보시스템] 세븐일레븐 재팬 7-Eleven Japan 사례분석
- 국내 화장품 산업의 정의, 발전과정, 특징, 현황, 전망
- 미디어매체를 통해본 상상속 연애와현실연애,연애와현실,성역할,매체와현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