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관리] 민들레영토 점포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12.10 / 2019.12.24
- 3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좋은자료입니다 믿고 받아가세요
- 목차
-
1.기업소개
2. 점포의 상권분석
3. 주요경쟁점포분석
4. 매출 예측
5. 운영전략
6.마케팅전략
7.성공요인 및 제언사항
- 본문내용
-
오늘날 젊은 세대들은 스타벅스, 커피빈이나 파스쿠치 같은 대형커피전문점 또는 세미나카페인 민들레영토나 토즈로 향하고 있다. 이중 민들레영토는 대학생들이 가장 가고 싶어하는 카페 1위에 올랐을 정도로 국내 대표 브랜드로 자리잡았다.
국내 카페 브랜드 인지도 1위
국내 외식업소 고객만족도 1위
대학생 카페 아르바이트 인기도 1위
연간 매출 150억 이상
미국과 중국 등 해외진출도 추진 중
민들레영토는 기존의 식음료업계에 진출하여 다른 기업과 경쟁하지 않고 서울에서 향락문화에 빠져 문화생활에 목말라 있는 젊은 층의 잠재수요를 파악하여 새로운 형태로 사업을 시작
광고없이도 젊은 학생들의 입소문만으로 상당한 홍보가 되어 있는 상태이며 현재에 안주하지 않고 양질의 서비스와 철저한 매장관리 노력 등을 지속적으로 한다면 선도자의 법칙(마케팅불변의 법칙)을 통해 경쟁우위를 유지할 수 있을 것
- 참고문헌
- 다양한 레포트 및 민들레영토 홈페이지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광고학_1주차를 통해 광고에 대한 개념과 기능, 유형에 대해 학습해보았습니다 광고에 대한 정의를 정리해 본 후, 광고의 기능을 마케팅적 관점과 커뮤니케이션적 관점에서 각각 설명해 봅시다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기업의 투자활동을 바탕으로 현금흐름을 추정하고 이에 대한 경제성분석을 NPV와 IRR을 통해 분석하시오
- [경영정보] 모토로라의 6시그마 성공사례
- 현대가족의_변화양상,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