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략경영조직론] 토즈 `TOZ`의 경영전략 분석과 제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2.10 / 2019.12.24
- 19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서 론
1. 선정동기
Ⅱ. 본 론
1. TOZ 소개
2. TOZ의 모토
3. TOZ의 서비스 소개
4. 시장 분석
5. 산업구조 분석
6. 소비자 분석
7. 경쟁자 분석
8. 가치사슬 분석
9. SWOT 분석
10. stp 분석
11. 마케팅믹스 7p
- 본문내용
-
전략경영론 *TOZ의 경영전략 분석과 제안*
Ⅰ. 서 론
1. 선정동기
같은 목적성과 뜻을 가진 사람들은 서로 함께 모여 커뮤니케이션을 함으로써 자신들의 목표를 달성한다. 그들이 함께 모여서 뜻을 나누기 위해서는 모임 공간이 필요하다. 기존에는 학교 동아리나 학회 중심으로 소모임 활동이 주로 이루어졌고, 맞춤형 세미나공간도 극히 드물었다. 그런데 근래에 와서 인터넷의 폭발적인 성장은 온라인 상의 각종 취미와 관심사가 비슷한 사람들이 자발적으로 다양한 모임을 만들도록 기폭제 역할을 하였다. 그들은 온라인 상에서 서로 정보를 공유하고, 웹상에서 정기미팅을 가지기도 하지만 실제로 상당수의 동호회는 오프라인 모임도 함께 운영하고 있다. 이것은 웹이라는 개방적인 공간이 그들에게 주는 해방감도 중요하지만, 오프라인에서 제한된 공간에 함께 모여 인간적인 유대감과 관계성을 만들어 나가는 데에 더욱 의미를 부여함이라고 볼 수 있다.
여기서 한 가지 눈여겨 봐야할 것은 최근에는 취업, 취미 등 각종 분야에서 목적이 같은 사람들끼리 모여서 스터디를 하거나 토론을 하는 일종의 세미나 트랜드가 우리의 일상 속에 새로운 문화코드로 다가오고 있다는 점이다. 이에 발맞추어 고객의 성공을 위하여 진심으로 서비스 하겠다는 전문적인 세미나 공간 제공기업 TOZ가 등장하였다.
결국에 사람들은 소통의 공간을 필요로 하고, 일정한 공간을 고객들의 목적과 요구에 부응하여 제공하는 공간서비스의 기업이다. 신생기업이지만 고유한 이미지를 구축해나가고 있는 TOZ가 바로 그것이다.
이에 우리 H조는 TOZ에 대한 기업 소개와 기업 내부 분석, 산업 분석, 소비자 분석, 경쟁자 분석, 가치사슬 분석, SWOT 분석, STP 분석, 7P 분석, 그리고 마지막으로 TOZ에 대한 발전 방향과 제안을 통해서 TOZ에 대해서 분석 해 보고자 한다.
Ⅱ. 본 론
1. TOZ 소개
(1) TOZ = Time On Zest(열정의 시간) 토즈
라는 상호는 고객 한분 한분이 토즈에서 보
내는 시간이 삶을 업그레이드 시키는 열정
의 시간이 되길 바라는 토즈의 마음을
반영한 것임.
(2) 다양한 모임과 커뮤니티를 위한 서비스가
있는 모임 전문 공간.
(3) 모임의 인원과 목적별로 다양한 독립공간과
첨단 멀티미디어, 음료서비스를 제공.
(4) 각 거점지역에 위치한 토즈는 커뮤니티의
정모, 회사의 미팅 및 교육, 학생과 직장인의
스터디와 자기계발을 위한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미디어매체를 통해본 상상속 연애와현실연애,연애와현실,성역할,매체와현실
- 세계화 시대의 국제매너 개념, 나라별 특징, 매너, 사례, 예절, 예절,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나의견해, 총체적 조사분석
- 국가별 매너 ,개념, 에티켓, 나라별 특징, 매너, 사례, 예절, 예절,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나의견해, 총체적 조사분석
- [병원경영] 세브란스병원 마케팅전략 방안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광고학_1주차를 통해 광고에 대한 개념과 기능, 유형에 대해 학습해보았습니다 광고에 대한 정의를 정리해 본 후, 광고의 기능을 마케팅적 관점과 커뮤니케이션적 관점에서 각각 설명해 봅시다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기업의 투자활동을 바탕으로 현금흐름을 추정하고 이에 대한 경제성분석을 NPV와 IRR을 통해 분석하시오
- [경영정보] 모토로라의 6시그마 성공사례
- 현대가족의_변화양상,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