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Z 토즈 마케팅사례분석(인터뷰자료포함)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3.14 / 2019.12.24
  • 34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본 자료는 서울 안암동 K대학교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7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관련교재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레포트라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자료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 레포트입니다.

그래서 실질적으로 참고할만한 부분이 많을거라 생각합니다^-^



<슬라이드 중간중간 발표시 사용할수있는 스피치대본이 포함되어있습니다.>
목차
Ⅰ. 기업 소개

Ⅱ. 마케팅 분석
-교통 및 입지분석
-경쟁업체 분석
-Stp 분석
-swoT 분석

Ⅲ . 마케팅 전략
-인테리어
-편의 서비스
-오감 마케팅
-현장인터뷰

Ⅳ.문제점 /해결방안
본문내용
인원과 목적에 따라 다양한 공간을 제공하기 떄문에 특별한 연령층에 구애받지 않고 자신의 꿈을 실천하려는 사람들에게 제공하고자 하는기업

카페라는 현재 포화상태인 레드오션 + 물을 파는 장소가 아닌 공간을 제공하는 장소라는 신개념의 ㅂ블루오션 = 퍼플오션

소수목적 , 다수 목적 나눠서
소수목적 : 우리가 카페를 가는 목적은 크게 두가지로 나눌 수 잇다 첫번째는 휴식, 수다 , 두번째는 스터디같은 목적을 위한 공간이 필요해서
두번째 목적을 위한 고객들은 일반 카페보다 토즈를 이용하는 것이 더 그들의 목적에 맞다
다수목적 : 다수를 수용할 수 잇는 공간은 생각만큼 많지 않다. 예를 들면 학교 강의실, 문화센터 등을 이용하는 방법이 잇지만 그 공간은 그 공간은 우리 가 원하는 시간대에 원하는 요일에 하고자하는 목적을 실천하기에는 부족한 면이 없지않ㄴ아잇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전략경영조직론] 토즈 `TOZ`의 경영전략 분석과 제안
  • Ⅰ. 서 론1. 선정동기Ⅱ. 본 론1. TOZ 소개2. TOZ의 모토3. TOZ의 서비스 소개4. 시장 분석5. 산업구조 분석6. 소비자 분석7. 경쟁자 분석8. 가치사슬 분석9. SWOT 분석10. stp 분석11. 마케팅믹스 7p전략경영론 *TOZ의 경영전략 분석과 제안*Ⅰ. 서 론1. 선정동기같은 목적성과 뜻을 가진 사람들은 서로 함께 모여 커뮤니케이션을 함으로써 자신들의 목표를 달성한다. 그들이 함께 모여서 뜻을 나누기 위해서는 모임 공간이 필요하다. 기존에는 학교 동아리

  • [마케팅원론] 사람과 커뮤니티, 토즈 toz 마케팅 전략
  • TOZ 점장 인터뷰 결과를 토대로 결정 (1차 심층 인터뷰)기업의 능력은 TOZ 와의 인터뷰와 조원들 간의 토론을 통해서 결정이 분석 결과 높은 점수를 받은 상위 3개 즉, 수업 조모임, 동아리/학회, Study 모임 은 모두 대학생이 주축이 되어 이뤄진다는 특성을 공통적으로 가지고 있다. 또한 이들은 시장세분화에서도 봤듯이 가격민감도가 매우 크며, 설문조사결과 모임 장소의 기준으로 위치를 중요시하여 모임의 장소로서 학교 무료공간을 이용한다, 그러나

  • 기업의 마케팅 성공사례 - “민들레영토”
  • 마케팅과 거리가 멀다고 할 수 있는 공부를 하고 있다. 하루종일 컴퓨터를 붙잡고 프로그래밍 소스 코드를 보면서 하루를 보내는 직업을 가질 생각으로 내 전공을 정보보호학으로 정했기 때문이다. 하지만 다른 쪽의 경험도 해보고 싶다는 생각에 경역학을 복수전공으로 신청하여 이번학기 마케팅 관리론을 수강했고 고객, Needs, 시장, 제품, 가격, 유통, 프로모션 등의 내용들은 내 흥미를 자극하기에 충분했다고 생각한다. “마케팅 성공사례” 라는

  • 민들레 영토의 경영전략과 해외진출 마케팅전략 분석
  • 자료의 부족으로 2004년 2월 사이버 상에 중국어 홈페이지를 먼저 오픈하였다. 중국어 홈페이지에는 민들레 영토만의 서비스와 한국에 있는 분점들의 위치와 국제 전화번호, 민토의 역사와 민들레 영토라는 이름의 의미까지 설명하고 있다. 이것을 이용해 오픈 지연으로 인한 미흡한 점을 보완하고 있다. (2) 해외 지점의 계속적인 오픈지승룡 사장은 북경점의 오픈을 시작으로 해외 지점의 수를 늘리고자 한다. 이는 경쟁업체라 생각되는 스타벅스의 글

  • [마케팅] 민들레영토 마케팅사례분석
  • 마케팅 믹스 - 7ps① 제 품(Product)- 제조된 상품을 구매할 소비자들은 물리적 대상의 소유권을 가진다. 서비스의 경우에는 만질 수 없고 저장할 수 없기 때문에 소유보다는 경험을 하는 특징을 가진다.• 제 품 전 략- 패키지 서비스 : 문화비(기본료)만 지불하면 민토차를 기본으로 커피, 레모네이드, 두유 등 다양한 음료를 3회 제공, 부식으로 라면 또는 빵을 제공- 복합 문화 공간 : 독서, 음악감상, 식사, 영화 감상, 도서 및 CD 구입 가능 - 휴먼 테라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