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론] Calvin Klein(캘빈클라인)의 광고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6.03 / 2019.12.24
  • 51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Terms of reference
Procedure
Schedule
Progress Step
Dividing role


Findings

Brand
S.W.O.T 전략
STP 분석
Market 분석


Advertisement
자사광고분석
-세부광고평가
타사광고분석

광고 목표 및 컨셉
크리에이티브 전략 & 메시지 컨셉
매체 및 홍보계획


Conclusion
본문내용
Founding Day :1967. 12. 28.

- 캘빈 클라인과 배리 슈와츠 동업자 자격으로
캘빈 클라인사 공식 설립

Calvin Klein Colletion, Calvin Klein Jeans, Ck Calvin Klein등
3개의 브랜드 위주로 운영중.(국내 매장 약 300 여개)

- Jean, 향수, 시계, Underwear등 다양한 상품 라인




Brand’s – Main Designer

기업의 창립자 겸 디자이너인 Calvin klein
1943년 뉴욕의 브롱스 태생


수상 경력

1973,74,75년 코티상(Coty American Fashion Critics Awards) 수상
기성복사상 최연소 기록
1981,83,93년 미국패션디자이너협회(CFDA)상 수상

고급스런 소재와 편안한 착용감

자연스러운 색상과 모던한 디자인의 ‘아메리칸 퓨전스타일’

극도의 절제된 라인을 통한 심플함과 우아함
- 기존의 진과 다른 여성스러운 라인의 창조.

여성스러움과 남성적인 것이 자연스럽게 조화되면서 기능과 아름다움을 동시에 표현


광고 예시 1. 인쇄물 +영상물
        ⇒ 메시지 : Sexy exist anywhere , But It's special
        ⇒ 내용 : 화장실 안에서 Ck jean을 입은 연인이 은밀히 애정행각을 벌인다.
        ⇒ 컨셉 : 일상 생활 에서의 Sexy 함을 강조하기 위한  장소의 설정. 단순한 컬러를 통한
제품을 강조.
    
광고 예시 2.인쇄물
        ⇒ 카피 : Coz your Sexy Atrraction.
        ⇒ 내용 : 남녀가 자동차 사고가 난 가운데 피해자인  남자가 가해자인 섹시한 여성의
Ck Jean 에만 집중하고 있는 모습.
        ⇒ 컨셉 : 섹시함의 효과를 강조하기 위하여 자동차 사고라는 상황  설정. 역시나
색체 효과를 상품의 강조.


참고문헌
Naver : http://www.naver.com
Google : http://www.google.com
You tube : http://www.youtube.com
Calvin Klein : http://www.calvinkleininc.com
Clavin Klein Jeans : http://www.calvinkleinjeans.co.kr
한국방송광고공사 : http://www.kobaco.com
TVCF: http://www.tvcf.co.kr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도움 많이 됬어요ㅎㅎ
  • pos***
    (2010.11.08 00:16:47)
회원 추천자료
  • 켈빈클라인 기업분석
  • 광고 영상이 뜬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소비자 판매 촉진캘빈클라인의 마니아의 의미를 부여하기 위해 멤버십 카드 활동. 사은품제공 : 시계, 셔츠, 가방 등미국에선, 캘빈 클라인 컬렉션을 열어 광고 모델을 초대하고, 한정 제품을 판매 함으로써 고객 유치.마케팅 커뮤니케이션IMC(통합적 마케팅 커뮤니케이션)핵심데이터분석표적 - 현대 여성포지셔닝 : 고급소재, 모던하고 심플한 디자인CK하면 현대적이고, 깔끔하고, 멋지고, 미국적이다.

  • [광고론] 캘빈클레인(Calvin Klein)분석
  • 광고의 성공여부를 결정 모델 중심의 기존 광고와는 완연히 차별화 되므로 많은 가능성을 내포소구방법1) 성적 소구글래머러스한 여성 모델 출현  남성의 성적 욕구 자극섹시한 남성 모델  여성 고객의 주목도 높임남성이 여성을 헌팅하는 내용  대중의 흥미 유발 여성이 남성 모델의 팬티를 벗긴다는 설정  성적 소구의 최대화2) 과장 소구자동차의 엔진에 CK underwear가 입힘으로서 승차감이 탁월해진다는 과장된 설정은 편안한 underwear

  • Calvin Klein 광고전략분석
  • calvin Klein 의 마케팅 성공 전략은 무엇이었을까? Calvin Klein 성장 배경과 광고 마케팅에 대해 좀 더 알아보고자 한다.Ⅱ. 본론 - Calvin Klein 의 성장배경1. 캘빈 클라인의 천부적 패션 감각캘빈 클라인(Calvin Klein)은 미국이 자랑하는 대표적인 패션 디자이너로써, 패션 디자이너들이 탐을 내는 코디상을 73, 74, 75년에 걸쳐 연이어 세 번이나 수상했고, 75년에는 미국‘패션의 영예의 전당’에 추대되었다. 1942년 11월 19일 뉴욕 브롱크스에서 태어난

  • [마케팅] [브랜드마케팅]진캐주얼 ‘리바이스(Levis)’ 마케팅전략분석 및 차별화전략(A+리포트)
  • 광고모델을 여성이 가장 좋아하는 패션 트렌드 스타인 김민희를 광고모델로 내세워야 한다고 생각한다. 현재 송혜교가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데 이는 오히려 송혜교의 귀엽고 평범한 이미지와 결부되어 역효과가 날 수 있다고 생각한다. 따라서 우리는 좀더 여성스럽고 늘씬한 김민희가 광고모델로 적합하다고 생각한다. 또한 LeVIs LADY STYLE 이라는 슬로건 역시 남성적인 이미지를 어느 정도 품고 있다는 느낌이 온다. 이를 좀 더 여성스럽고 남성적 이

  • [미디어] 드라마 `노출`의 변화 및 현재 추세
  • 광고와 상징적 의미작용에 대한 연구』, 『단국대학원 석사논문』, 2005. 김재휘, 『일본 TV 드라마 노출이 일본 및 일본인에 대한 인식에 미치는 영향』, 김현정, 『성역할 정체감에 따른 외모관리행동 및 신체노출태도에 관한 연구』, 『한국복식학회』, 2009. 남후남, 『패션 디자인에 나타난 가슴 노출의 의미 연구』, 『복식문화연구』, 2005. 마광수, 『카타르시스란 무엇인가』, 『철학과현실사』, 1997. 마광수, 『문학과 성』, 『철학과현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