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lvin Klein 광고전략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3.26 / 2019.12.24
  • 10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열심히 작성하고 좋은 평을 받은 리포트 입니다. 좋은 결과 있으시길
목차

Ⅰ. 서 론



Ⅱ. 본 론
- Calvin Klein 성장 배경
- Calvin Klein 의 광고전략


Ⅲ. 결 론
- Calvin Klein의 광고전략 분석


Ⅳ. 참고문헌

본문내용
Ⅰ. 서론

Calvin Klein 라는 브랜드는 미국시장 뿐만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Global Brand로 자리매김하였다. 우리나라에서도 언더웨어부터 시작하여 티셔츠와 진 종류, 그리고 향수와 시계, 가방 같은 악세사리 까지 다양한 제품들이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누구나 하나쯤은 가지고 싶어하는 품질과 스타일로 인정을 받고 있다. 이렇듯 꾸준히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calvin Klein 의 마케팅 성공 전략은 무엇이었을까? Calvin Klein 성장 배경과 광고 마케팅에 대해 좀 더 알아보고자 한다.


Ⅱ. 본론 - Calvin Klein 의 성장배경



<calvin klein>
1. 캘빈 클라인의 천부적 패션 감각
캘빈 클라인(Calvin Klein)은 미국이 자랑하는 대표적인 패션 디자이너로써, 패션 디자이너들이 탐을 내는 코디상을 73, 74, 75년에 걸쳐 연이어 세 번이나 수상했고, 75년에는 미국‘패션의 영예의 전당’에 추대되었다.
1942년 11월 19일 뉴욕 브롱크스에서 태어난 캘빈 클라인은 어릴 적부터 이런 천부적 패션 감각으로 68년 26세의 나이로 드디어 창업을 하고, 클라인은 자신의 회사 이름을 캘빈 클라인사라고 붙였다. 클라인은 트렌치코트로 첫 번째 히트를 기록했다. 당시 주문을 한 회사의 사장은 클라인의 트렌치코트가 선이 깨끗하고 디자인이 단순한 것에 반했고 트렌치코트는 대성공을 거두었다.
참고문헌

김양희, <미 캘빈 클라인사 수사 착수>, 『세계일보』, 1995년 9월 21일, 14면.
최우규, <캘빈 클라인 ‘음란물 광고’ 소동>, 『경향신문』, 1999년 2월 25일, 23면.
리사 마시(Lisa Marsh), 박미영 역, <캘빈클라인 : 브랜드․디자인․광고의 유혹>, 루비박스, 2003.
김원규, <파워브랜드를 반드는 광고전략>, 나남출판, 2006.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코데즈 컴바인 이너웨어 마케팅 전략
  • 뉴스(http://www.appnews.co.kr) 패션 인사이트http://www.fashionin.com 삼성디자인 넷(http://www.samsungdesign.net) 패스트 패션의 특성과 디자인 경향 연구 네이버 지식백과 terms.naver.com롯데 홈쇼핑몰(http://www.lotteimall.com) 현대 홈쇼핑몰(http://www.hyundaihmall.com) 신세계 홈쇼핑몰(http://mall.shinsegae.co) 코데즈 컴바인 이너웨어 www.codes-combine.co.kr/비비안 언더웨어 www.namyeung.co.kr/ cafe.daum.net/codescombineinner/ ck 언더웨어 www.calvinklein.com/MIXXO SECRET www.mixxosecret.com/

  • [국제마케팅] Levi`s(리바이스)의 마케팅 전략
  • 광고에 있어서 리바이스는 단순히 청바지라는 제품이 아니라 미국식의 자유로움과 젊음이라는 이미지와 결합된 문화의 한 요소로서 인식시키는 것이다. 리바이스가 진 패션의 리더로서 자리를 지킬 수 있었던 것은 제품을 단순한 물건이 아니라 문화의 상징으로 승화시키려는 노력을 지속하였기 때문이다. 리바이스의 광고에 있어서 철학은 젊음이 넘치는 개성이다. 문화를 근저로 하는 광고 전략에 더해 리바이스가 광고에서 강조하는 것은 젊음의

  • [마케팅] [브랜드마케팅]진캐주얼 ‘리바이스(Levis)’ 마케팅전략분석 및 차별화전략(A+리포트)
  • 광고모델로 적합하다고 생각한다. 또한 LeVIs LADY STYLE 이라는 슬로건 역시 남성적인 이미지를 어느 정도 품고 있다는 느낌이 온다. 이를 좀 더 여성스럽고 남성적 이미지를 완전히 탈피하기 위해 LaDYs LeVIs 라는 슬로건으로 바꾼다면 좀 더 여성만을 위한 이미지 변신이 가능하지 않을까 한다.이벤트 홍보 또한 중요한 전략이다. 사람이 많이 몰리는 크리스마스 이브에 명동에서 레이디스 리바이스 김민희 팬 싸인회와 이벤트를 마련하여 홍보효과를 누

  • [패션과 광고프로모션] 옴므 파탈(Homme Fatale) 광고전략
  • 전략과정#3 유통 및 판매경로1.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 유발연작으로 다음 광고 시청을 기대하게 만들어 좀 더 지속적 기억을 유발하는 Teaser Advertising 계획 간접적 노출과 자극적인 copy homme fatale의 imc 전략과정2.브랜드 인지도, 지식 형성시리즈광고PPLSP(Sales promotion) launching show 디젤과 같은 고가 청바지 구매자를 초대, 쇼 내 경품행사 통해 소비자가 자사 jean 을 시도할 수 있도록 함.파티 컨셉을 자사의 브랜드 컨셉에 가장 적합하게 기획

  • [광고론] 캘빈클레인(Calvin Klein)분석
  • 전략1) 브랜드 파워 이용2) CK underwear의 기능성 강조3) 방송매체 이용과 차별화크리에이티브 발굴 Underwear를 자동차의 엔진에 입힌다자동차의 엔진은 자동차의 중심부 CK underwear는 innerwear로서 자동차의 중심부를 편안하게 감싼다는 과장된 설정이 얼마나 유머러스하고 세련되게 표현되느냐가 이 광고의 성공여부를 결정 모델 중심의 기존 광고와는 완연히 차별화 되므로 많은 가능성을 내포소구방법1) 성적 소구글래머러스한 여성 모델 출현 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