켈빈클라인 기업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3 / 2019.05.13
- 14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목차
。Calvin Klein?
。 브랜드 이미지?
。 마케팅 전략?
。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
(광고,판매촉진)
。 IMC전략?
Calvin Klein?
고급 소재를 사용하면서도 모던하고 심플한 디자인으로 실용성
앞세운 패션회사
시대 흐름에 발맞춘 디자인으로 지속적인 사랑을 받는 브랜드
켈빈 클라인의 브랜드로는 캘빈 클라인 컬렉션(Calvin Klein Collection), CK 캘빈 클라인, 캘빈 클라인 진스(Calvin Klein Jeans) 등
품폭은 진, 구두, 가방, 아동복, 언더웨어, 수영복, 잠옷, 양말, 시계, 향수, 아이웨어 등
Calvin Klein
브랜드 이미지
캘빈 브랜드를 한마디로 요약하자면, 현대적이고 깔끔하며, 미국적이다.
기발한 발상과 예술적인 면을 중시하는 유럽의 패션과는 다른 실용적이면서도
독창적인 스타일을 확립
캘빈클라인은 모더니스트로 기능은 형태보다 우선되어야 한다는 철학을 지닌다.
“나는 단순함을 믿는다. 나는 여성들을 단 한번도 화려한 주름장식이나 비현실적인
의복 속으로 넣지 않았다. 내겐 그런 것들이 참 우스꽝스럽게 보인다.”
“모든 전통적인 것과는 상반 된 것이 좋다.”
우아하고 세련되면서도 편안해 보이는 것이 목표.
남성, 여성복에 차별화 된 소재를 과감히 무시. 자유롭게 소재를 쓰기 시작한 최초의
디자이너. 여성, 남성복이 지닌 각각의 특징들을 무너뜨림.
절제된 색깔로 세련미, 즉 시크함의 정석을 보여주고 기능주의자로 장식을 최대한
억제.
브랜드 이미지
SWOT
강점(Strength)
1) 고감도 제품 생산 기반 확보
2) 디자인 제품력을 기반으로 확고한 아이덴티티 구축
3) 엄격한 제품 관리
4) 높은 브랜드 인지도와 세련된 브랜드 이미지
약점(Weakness)
1)최신 신상품의 늦은 유통
2 ) 좁은유통망에 따른 구매고객 축소
기회(Opportunity)
1)트랜드에 민감한 여성이 강력한 소비층으로급부상
2) 좀 더 다양화된 아이템 및 소재개발 진행
위협(Threat)
1)지속적인 신규진입으로 인한 마켓 내 경쟁 치열
2)인터넷 병행 수입 및 카피 상품 난립으로 소비자 혼란 초래
SWOT 분석
마케팅전략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 [마케팅] 크록스(CROCS)마케팅전략
- 스포츠 이벤트 마케팅
- 분배적 정의
- [경영] P&G의 경영전략
- [국제경영]경영학에서 바라보는 국제경영의 정의와 중요성에 대해 설명하고, 국제경영과 국내경영의 차이점과 본인이 생각하는 국제경영의 필요성에 대해 서술
- 다이소 DAISO 경영전략과 SWOT분석 및 다이소 성공요인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